캠핑 / / 2022. 12. 9. 05:02

서울과 부산 딱 중간에 위치한 둥그레 휴양마을 캠핑장 (조인트캠핑, 합동캠핑하기 딱 좋은 곳, 두번째 방문!!)

반응형

서울과 부산 딱 중간에 위치한 둥그레 휴양마을 (조인트캠, 합동캠하기 딱 좋은 곳, 두번째 방문!!)

지난 10월 초 서울에 살고 있는 본가와의 조인트캠핑, 합동캠핑을 위해 다녀왔던 둥그레휴양마을에 이번에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두번이나 내 돈주고 갔다는건 이미 말 다했죠? ㅎ


이번에는 인천, 서산, 대전, 창원 전국 방방곳곳에서 모인 대학교 친구들 모임이었는데요!

인천, 서산, 창원 모두 2시간 30분에서 3시간정도 소요되는 딱 중간의 위치라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게다가 둥그레휴양마을은 보은시내와 매우 가까워서 장보기(엄청큰 하나로 마트)에도 좋고!

 

보은시내에 김천식당이라는 곱창순대전골 맛집이 있어서 포장해오기도 너무 좋은 그야말로 아주아주 딱 적당한 캠핑장이랍니다.

 

 

보은 순대곱창전골로 유명한 김천식당
보은 순대곱창전골로 유명한 김천식당

 

 

 


만약!


전국에 흩어져 있는 친구 또는 가족이 모여서 캠핑을 한다고 한다면 가장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합니다.

 

제가 두번 갔는데 갈 때마다 조인트캠핑, 합동캠핑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렇다고 매너타임 뒤까지 시끄럽진 않았구요!
(이 부분은 사장님이 매너타임 되면 한바퀴 도시더라구요! 그 점 아주 좋았어요! 근데 이거 말고도 사장님 정말 좋습니다. 저보다 어리신거 같던데.....장사를 아주 잘하셔.. 돈 많이 버실 듯ㅋㅋ)


둥그레 휴양마을 캠핑장 정말 완전 두손 모아 추천드립니다.

인트로는 여기까지 하고 일단, 이전 포스팅을 먼저 보고 가시죠!

2022.11.09 - [캠핑] - 서울과 부산 딱 중간에 있는 보은 둥그레휴양마을 캠핑장 (조인트 캠핑이거나 아기와 함께하는 캠핑에 최적화 된 곳!! 단, 단점도 있다는!!)


둥그레휴양마을캠핑장 간단한 소개

주소 : 충북 보은군 보은읍 동학로 21-6 둥그레휴양마을
전화 : 043-544-5735
시간 : 입실 2시 / 퇴실 11시 (입실은 조금 더 일찍 가능! 아니 아예 조금 일찍 가셔야 좋은 자리 선점가능! / 12시30분만 되도 자리 많이 참)

종류 : 오토캠핑 자리도 있지만, 글램핑존과 카라반존도 있음

특징 : 개냥이 한마리 있음ㅋㅋ

 

 

둥그레휴양마을캠핑장 장/단점

장점 : 샤워실에 모든게 다 갖춰짐 (세안제,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드라이기, 로션, 면봉, 등등)
각종 일회용품 무료 (인스타그램 올리면!)
전자렌지 2대, 뜨거운물 있음, 커피머신 사용가능, 공용냉장고 큰거 사용 가능
구획이 딱 정해지지 않아 조금 넓직히 사용할 수 있음
당구대 사용가능
전기오토바이 사용가능 (사용료 있음)

단점 : 샤워실이 딱 하나임 (두명이 들어가서 사용가능)

근데 캠핑장이 그렇게 크진 않고! 모든 분들이 샤워를 하진 않는거 같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전 전혀 기다리지 않고 씻었네요~ 그래서 저는 단점이라 생각하지 않음ㅋ

 

 

3

 


그럼 이제 사진 갑니다!!

 

서울과 부산 딱 중간에 있는 보은 둥그레휴양마을 캠핑장 (조인트 캠핑이거나 아기와 함께하는

서울과 부산 딱 중간에 있는 보은 둥그레휴양마을 캠핑장 가족 모두 다 함께 하기 좋은 캠핑! 저희가 캠핑을 시작한 건 바로 와이프가 여름이를 임신했을 때인데요! 와이프와 함께 우리 가족 모

koreanairline.tistory.com

선발대 두명
선발대 두명
12시 조금 넘은 시간인데 이미 텐트가 많이 설치됨
12시 조금 넘은 시간인데 이미 텐트가 많이 설치됨
요 앞에 둥그레언덕이 너무 보기 좋았네요!
요 앞에 둥그레언덕이 너무 보기 좋았네요!

 

김천식당의 곱창순대전골 포장
김천식당의 곱창순대전골 포장
김천식당의 곱창순대전골 포장
김천식당의 곱창순대전골 포장
세팅완료 후 점심!
세팅완료 후 점심!
텐트가 완성된 상황!
텐트가 완성된 상황!
식후 당구 한 겜!!
식후 설거지 내기 당구 한 겜!!
넓은 카페같은 공간!!
넓은 카페같은 공간!!
4명 완전체!
4명 완전체!
그럼 이제 달려볼까?
그럼 이제 달려볼까?

 

캠핑장에서 위스키를 다 먹어보다니. ㅎㅎ

 

친구중에 한명이 요새 위스키에 빠져서 ㅎㅎ덕을 봅니다. 

 

참고로 이 친구는 대학교때까지 술 한모금 마시지 않던 친구였는데 말이죠. 

 

세상일은 정말 모를일이네요 ㅋㅋ

 

 

 

3

 

 

달리다보니 벌써 해가 뉘엿뉘엿
달리다보니 벌써 해가 뉘엿뉘엿
친구가 어떻게 구해온건지 원소주! 8병!
친구가 어떻게 구해온건지 원소주! 8병!
소고기 + 원소주라니 ㅋㅋ 이정도면 잘 살고 있는 듯
소고기 + 원소주라니 ㅋㅋ 이정도면 잘 살고 있는 듯
생일이라고 몰래 생일파티를 해준 친구들. ㅠㅠ
생일이라고 몰래 생일파티를 해준 친구들. ㅠㅠ
캬. 하이볼 한잔에 취하네요
하이볼 한잔에 취하네요
아침일찍 말티재전망대
아침일찍 말티재전망대
말티재 전망대
말티재 전망대
말티재전망대 가는길
말티재전망대 가는길
말티재 전망대 올라오는 길
말티재 전망대 올라오는 길
말티재 전망대
말티재 전망대

 

 

 

 

아침 준비 중!!
아침 준비 중!!

 

아침도 김천식당의 곱창순대전골!!
아침도 김천식당의 곱창순대전골!!




친구들 모두 너무 만족했던 보은의 둥그레 휴양마을 캠핑장.

진짜 어른들만 가기에도 좋고
가족들끼리 가조 좋고
아기들과 함께 가도 좋은

멀티플레이어같은 느낌의 캠핑장이에요.

정말 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혹시 이 글을 보고 가신다면 사장님에게 포스팅 보고 그왔다고 하세요.

아무것도 더 주시지 않을겁니다 ㅋㅋ

 

 

 

다음에 하남친구들을 만날때도 여기로 한번 오라고 해야겠어요!

딱 중간에 위치한 이점과 여러가지 장점들로 꼭 다시 가고 싶네요! ㅎ

 

 

여기 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텐트 정보 알려드리면!

 

2021.06.28 - [캠핑] - 캠핑의 시작은 텐트 선택부터! 내가 선택한 텐트는 네이처하이크 슈퍼랜드

 

캠핑의 시작은 텐트 선택부터! 내가 선택한 텐트는 네이처하이크 슈퍼랜드

캠핑을 하기로 시작했으니 가장 먼저 봐야할건 텐트였습니다. ㅎㅎ 근데 텐트가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엔 감성텐트로 면텐트를 많이들 쓰면서 종류는 더 어마어마하게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