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23. 05:59

그냥 운동만 했는데 애플워치8이 공짜?

반응형

그냥 운동만 했는데 애플워치 8이 공짜?

 

오늘도 카페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무빗'이라는 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신한생명에서 런칭한 헬스앱인데요!! 해당 앱에서 정해주는 주간 운동 목표를 달성하면 무빗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

 

무빗
무빗

어떻게 공짜로 애플워치8을 받는지?


2 무빗 포인트는 1 마이신한포인트로 환전이 되는데요. 마이신한포인트는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즉, 1000 무빗포인트는 500원의 가치가 발생하는 것이죠. (네이버페이로도 변환이 가능하니 현금이나 마찬가지죠!)


문제는, 무빗포인트를 마이신한포인트로 환전하려면 무빗앱을 경유해서 애플스토어에 접속, 애플워치8을 구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의해야 할 점!

 

 - 쿠팡이나 SSG를 통해서 사면 정가보다 10만 원가량 저렴하게 살 수 있지만 애플스토어에서는 정가를 다 주고 구매해야 하는 거 다 알고 계시죠?

 - 원래 애플워치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무빗 포인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고 하네요!  무조건 무빗앱을 통해서 구매를 해야지만 포인트 이벤트 참여가 가능!

 

그리고 24개월 동안 적립받을 수 있는 최대 무빗 포인트는 약 120만 포인트로 이걸 마이신한포인트 환전, 현금화하면 애플워치 8 기본 모델 가격인 59만 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일단 계산을 하면 그렇다는 거고요 ㅎㅎ 최대치인 59만 원을 과연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많을 것 인가가 궁금하지만!
그래도 일단, 못 먹어도 고를 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무빗 서비스 요약

1. 무빗앱 경유해서 애플스토어 접속, 애플워치 8 주문 필수!
2. 무빗앱에서 24개월 (총 104주) 동안 운동 목표를 꾸준히 달성, 포인트 적립!
3. 모든 목표 달성 시 받은 포인트를 현금화하면 약 59만 원 정도!
4. 결과적으론 애플워치 8을 공짜로 살 수 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인 신한생명에서 하는 프로그램이니 중간에 없어지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혹시 몰라서 다른 분 후기를 찾아봐도 포인트 적립 잘해주는 듯합니다.

모든 건 It's up to you

 


솔직히 많은 사람들이 104주간 모든 목표를 다 달성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은 안 할 것 같습니다. 
어차피 출, 퇴근길에 자전거 타거나 걷기 운동을 이미 하고 있으니, 거기다 조금만 더 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적어도 2/3 정도는 달성할 수 있을 것 다는 생각으로 도전하시는 것 같네요!
2/3만 성공해도 애플워치 8을 66% 할인받아서 사는 거 기 때문이죠! 

 

무빗 목표달성 꿀팁

목표가 처음에는 주 3회 정도로 러프하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이게 시간이 갈수록 점점 일주일에 4회 5회 6회로 많아지고 소모해야 하는 칼로리도 점점 높아지니깐 꽤 힘들다고 합니다. 

 

여기서 꿀팁이 안 나갈 수 없죠!

꿀팁 하나!

처음 몸무게 설정을 실제 몸무게보다 조금 적게 하자!

 

꿀팁 둘!

 

집에서는 다리에 애플워치를 찬 채로 생활하기!

 

 

 

 

조깅을 좋아하거나 수영 또는 각종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운동도 하면서 일석이조로 애플워치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moobit.co.kr/main

 

moobit

땀흘리고 성취하는 건강습관 코칭 서비스

www.moobit.co.kr

 

 

 

같이 보면 좋을만한 생활 꿀팁들

 

2023.01.20 - [생활&TV] - 명절 부부갈등 1위는?? (명절 증후군)

 

명절 부부갈등 1위는?? (명절 증후군)

명절 부부갈등 1위는?? (명절 증후군) 설 연휴 이후 이혼 상담 건수가 급증한다는 통계 결과가 나왔습니다. 지난해 한국가정법률상담소 서울 본부에만 접수된 전체 이혼 상담 가운데 24%가 설날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9 - [분류 전체 보기]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1을 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지금 시즌2가 언제 공개되는지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저 또한 무척이나 시즌1을 재밌게 본지라 언제 더 글로리 시즌2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6 - [주식] -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해 보기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해보기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해보기 우리나라 국민 600만명이 들고 있는 주식! 삼성전자가 미국 특허 세계 1위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IBM이 이제껏 1위자리를 29년간 군림하고 있었는데요! 마침내 제쳤다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