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3. 28. 14:48

비트코인이 폭락해도 잘 수 있는 해파리 수면법

반응형

해파리 수면법은 몸의 이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우리가 해파리를 보면서 느끼는 느낌을 따라 하는 수면법입니다. 

 

이 수면법은 몸의 이완과 함께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천정을 바라보고 힘을 빼는 것이 가장 관건입니다. 그리고, 몸을 완전히 이완시키고,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천천히 내쉬면서 몸을 느긋하게 이완시키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몸이 더욱 편안해지고, 잠에 빠르게 빠져들 수 있습니다.

◈ 목차

해파리 수면법

나폴레옹 수면법

호날두 수면법

 

해파리 수면법
해파리 수면법

 

해파리 수면법 외에도, 나폴레옹 수면법, 호날두 수면법 이 있는데요! 

 

나폴레옹 수면법

나폴레옹 수면법은 2주 동안의 훈련을 통해 습관을 들일 수 있다고 합니다. 

 

1일 차: 8시간 이상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 

2일 차: 0시간 수면, 커피 또는 바카스, 음악 등 여러 방법을 동원해 밤샘을 버티자. 

3일 차: 5시간 수면. 

4일 차: 4시간 수면. 

5일 차: 3시간 수면. 

6일 차: 2시간 수면. 

7일 차: 1시간 수면. 

8일 차: 0시간 수면. 

이후 2주간 4시간 수면을 유지합니다.

 

 

 

호날두 수면법

탄산음료나 패스트푸드를 절대 입에 대지 않을 만큼 철저한 몸관리로 유명한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수면 습관도 누구보다 독특한데요. 

 

호날두는 잠을 한 번에 몰아서 자는 게 아니라 90분씩 5회에 나눠서 수면을 취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저녁에는 저녁식사 후 친구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다가 수영을 한 뒤, 밤 12시까지 90분 동안 잠을 자고 일어납니다. 그리고 3시간의 휴식을 취하고 나서 다시 90분 간 자는 패턴을 유지하다 낮에는 3회의 낮잠을 통해 밤에 부족했던 수면을 보충한다고 하네요. 

 

 

같이 보면 좋을 생활의 팁들

2023.03.22 - [생활&TV] - 2023년 6월부터 가입가능한 청년도약계좌 소득, 나이, 조건은?

 

2023년 6월부터 가입가능한 청년도약계좌 소득, 나이, 조건은?

청년도약계좌는 청년들에게 자산형성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금융상품입니다. 5년간 매달 일정한 금액을 적금이나 주식 등에 투자하면 정부지원금과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3.14 - [생활&TV] - 가장 헷갈리는 한글, 되다와 돼다 완벽하게 마스터하기!!

 

가장 헷갈리는 한글, 되다와 돼다 완벽하게 마스터하기!!

가장 헷갈리는 한글, 되다와 돼다 완벽하게 마스터하기!! 되다와 돼다는 많은 사람들이 헷갈리는 맞춤법 문제 중 하나입니다. 성인이 된 뒤에도 한글 맞춤법이 틀린다면 아무래도 낭패가 아닐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3.08 - [생활&TV] - 5분의 노력 딱 일주일이면 스타벅스 쿠폰이!! (쿠폰 3개도 가능)

 

5분의 노력 딱 일주일이면 스타벅스 쿠폰이!! (쿠폰 3개도 가능)

5분의 노력 딱 일주일이면 스타벅스 쿠폰이!! (쿠폰 3개도 가능) 타임스프레드 새로운 챌린지 이벤트 소식입니다 바쁜 일상에 잠깐의 여유를 타임스프레드와 함께 하는 이벤트 7일 동안 하늘 사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