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3. 2. 28. 05:15

프라하를 간다면 꼭 들러야하는 5곳

반응형

프라하를 간다면 꼭 들러야하는 5곳

 

체코 공화국의 수도인 프라하는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활기차고 역사적인 도시입니다. 멋진 건축물, 풍부한 문화, 맛있는 요리로 여행 중에 꼭 방문해야 할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대한항공에서도 3월 말부터 다시 취항을 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벌써 여행계획을 짜고 계실 것 같은데요! 어떤 곳들이 있을지 한번 찾아볼까요?

 

프라하를 간다면 꼭 들러야하는 5곳
프라하를 간다면 꼭 들러야하는 5곳

 

프라하를 간다면 꼭 가야할 5곳을 말씀드리기 전에!


프라하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할 레스토랑 5곳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프라하 레스토랑 추천 5 바로가기



프라하 성: 

이 인상적인 성 단지는 9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세계에서 가장 큰 고대 성입니다. 도심 한가운데에 위치하여 도시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성 비투스 대성당, 구 왕궁, 한때 성의 경비병과 하인이 거주했던 작은 집들이 있는 황금 소로를 방문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카를교: 

이 상징적인 다리는 블타바 강을 가로지르며 멋진 전망과 역사적 중요성으로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다리에는 성인의 조각상이 늘어서 있으며 한쪽은 구시가지로, 다른 쪽은 소시가지로 연결됩니다. 거리 공연자, 예술가, 기념품을 파는 상인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구시가지 광장: 

이 분주한 광장은 프라하 구시가지의 심장부이며 도시 최고의 명소가 많이 있는 곳입니다. 광장에는 다채로운 건물, 고딕 양식의 교회, 야외 카페가 늘어서 있습니다. 15세기로 거슬러 올라가 매시간 쇼를 펼치는 유명한 천문 시계를 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유대인 지구: 

프라하의 유대인 지구는 13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유서 깊은 지역입니다. 여러 회당, 유대인 묘지, 프라하 유대인 공동체의 역사를 기록한 박물관이 있는 곳입니다. 탐험하기에 매혹적인 지역이며 회당은 놀라운 건축물과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페트린 언덕: 

도시의 멋진 전망을 보려면 프라하 중심부에 위치한 페트린 언덕으로 가십시오. 피크닉이나 여유롭게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언덕 꼭대기에서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에펠탑의 축소판으로 도시를 더 잘 볼 수 있는 페트린 탑에 오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프라하는 풍부한 역사, 멋진 건축물, 문화적 랜드마크로 가득한 도시입니다.

이 5개의 꼭 봐야 할 장소는 프라하가 제공해야 하는 많은 명소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여행 일정에 추가하여 프라하의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페트린언덕에서 바라보는 프라하의 모습이 가장 예쁘더라구요. 에펠탑의 축소판인 페트린탑도 너무 멋졌구요!

 

봄이면 봄 여름이면 여름 가을이면 가을 겨울이면 겨울 모두 좋은 프라하. 

이번 여름 휴가는 모두 프라하로 가보는건 어떨까요?

 

대한항공 프라하 바로가기

 

 

 

해외여행 관련 포스팅들

2023.02.22 - [해외여행] -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캠핑장소 5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캠핑장소 5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캠핑장소 5 캠핑은 자연과 교감하고 새로운 장소를 탐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캠핑 장소를 찾고 있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18 - [생활&TV] -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공개일은 언제?, MC는 누구?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공개일은 언제?, MC는 누구?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공개일은 언제?, MC는 누구? '지구마불'에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이 발탁됐다고 합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 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곽튜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6 - [생활&TV] -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2 강추합니다. 제 마음속 깊은 곳에는 아직 열지 않은 버킷리스트가 있는데요! 그 리스트의 최상단에는 '유우니 사막 가보기'가 있습니다. 근데 그 버킷리스트를 대리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