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18. 05:24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공개일은 언제?, MC는 누구?

반응형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공개일은 언제?, MC는 누구? 

 

'지구마불'에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이 발탁됐다고 합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 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곽튜브(곽튜브 KWAKTUBE), 원지(원지의 하루)가 우주여행 티켓을 걸고 김태호 PD와 함께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은 오직 자신들이 직접 던진 주사위 숫자로 여행지를 결정해 총 지구 5바퀴를 도는 랜덤 세계일주를 떠나야 합니다. 여기에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이 '지구마불 세계여행' MC를 맡게 되면서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의 랜덤 여행을 안내해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공개일, MC는 누구?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공개일, MC는 누구?

 

지그마불의 MC 노홍철

노홍철은 과거 여행 패키지 투어를 운영하는 등 전 세계 구석구석 여행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연예계 대표 프로여행러로 유명하죠. 

 

그는 특유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멘트, 오랜 기간 축적한 자신만의 여행 노하우를 앞세워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청자들을 안내할 가이드 리더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노홍철은 자신의 생일을 무조건 해외에서 보내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최근에는 빠니보틀과 곽튜브와 함께 동남아시아 오토바이 여행을 같이 가기도 했습니다.

 

빠니보틀 유튜브 바로가기

 

지그마불의 MC 주우재

각종 예능에서 다재다능 만능 캐 면모를 뽐냈던 예능 대세 주우재는 '지구마불 세계여행'에서 훤칠한 비주얼만큼 압도하는 예능감과 입담을 풀가동해 랜덤 세계일주에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도포자락 휘날리며', '만찢남' 등 다수 여행 예능으로 다져진 경험을 살려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가이드로 변신할 준비를 끝마쳤다고 하네요!

 

 

지그마불의 MC 주현영

주현영의 합류 또한 눈길을 끕니다. 'SNL 코리아' 시리즈 주기자 캐릭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동그라미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받으며 MZ세대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주현영은 '지구마불 세계여행'으로 MC에 처음 도전합니다.

 

'새싹 가이드' 주현영은 노홍철, 주우재도 감탄할 남다른 센스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이네요.

 

 

지구마불 세계여행 방영일

'지구마불 세계여행' 첫 행선지는 2월 23일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3월 4일 ENA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관련 포스팅 모음

2023.01.31 - [생활&TV] - 김태호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김태호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김태호 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재작년에 연예계에서 가장 핫했던 이벤트 중에 하나가 바로 무한도전으로 유명했던 김태호 PD가 MBC를 퇴사한 것이었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1 - [생활&TV] - 2월 방송 예정) 서진이네 촬영 정보 및 출연진!!

 

2월 방송 예정) 서진이네 촬영 정보 및 출연진!!

2월 방송 예정) 서진이네 촬영 정보 및 출연진!! 윤식당으로 해외에 우리나라 음식을 알리는 컨샙으로 재미를 봤던 나영석사단이 이번에는 서진이네로 돌아옵니다. 이미 멕시코에서 뷔와 박서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07 - [생활&TV] - 말도 안되는 라인업의 <폭삭 속았수다> _ 아이유 + 박보검

 

말도 안되는 라인업의 <폭삭 속았수다> _ 아이유 + 박보검

말도 안되는 라인업의 _ 아이유 + 박보검 제목 : 폭삭 속았수다 연출 : 김원석 (나의 아저씨, 미생, 시그널) 작가 : 임상춘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 미술 : 류성희 (아가씨, 작은 아씨들) 주연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7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