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3. 2. 27. 05:05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5곳

반응형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5곳

 

프라하는 풍부한 역사, 멋진 건축물, 활기찬 문화로 유명한 세계적으로도 가장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이 도시는 프라하성과 성당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전통 체코 요리와 세계 각국의 풍미가 어우러진 맛있는 요리로도 유명합니다. 프라하 여행을 계획 중이고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을 경험하고 싶다면 다음의 5곳을 목록에 추가하세요.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5곳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5곳

 

프라하의 여행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프라하 여행 팁 바로가기


프라하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5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lýnec: 

프라하 중심부에 위치한 Mlýnec는 까를교와 블타바 강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메뉴는 신선한 제철 재료와 전통 기술을 사용하는 요리와 함께 현대 체코 요리를 선보입니다. 적양배추와 진저브레드를 곁들인 구운 오리 가슴살이나 회향과 사과를 곁들인 창꼬치 요리를 맛보세요. 

 

Mlýnec:


Lokál:

보다 캐주얼한 식사 경험을 원하시면 프라하 전역에 여러 지점이 있는 유명한 체코 펍 체인인 Lokál로 가십시오. 메뉴에는 비프 굴라시, 슈니첼과 같은 정통 체코 요리와 다양한 맥주 및 주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분위기는 활기차고 친근하며 공동 테이블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okál:


CottoCrudo: 

이탈리아 요리를 먹고 싶다면 CottoCrudo가 제격입니다. Four Seasons Hotel에 위치한 이 우아한 레스토랑은 신선한 제철 재료와 전통적인 이탈리아 기술에 중점을 둔 메뉴를 제공합니다. 수제 파스타 요리나 장작불 피자를 맛보고 디저트를 위한 공간을 남겨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CottoCrudo:


캄파 공원(Kampa Park): 

낭만적인 식사 경험을 원하시면 블타바 강과 카를교가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레스토랑인 캄파 공원으로 가십시오. 메뉴에는 신선한 굴, 랍스터, 농어를 포함한 해산물 요리가 있습니다. 흰색 식탁보와 촛불, 라이브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캄파 공원(Kampa Park):


Mlejnice: 

Mlejnice는 저렴한 가격에 풍성한 요리를 제공하는 전통 체코 레스토랑입니다. 메뉴에는 만두와 소금에 절인 양배추를 곁들인 구운 돼지고기와 같은 고전적인 체코 요리와 다양한 현지 맥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출된 벽돌 벽과 나무 테이블이 있는 아늑하고 소박한 분위기입니다.

 

Mlejnice:

 


결론적으로 프라하에는 다양한 요리와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많은 유명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고급 식당에서 캐주얼한 펍, 이탈리아 요리에서 체코 요리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그러니 이 5곳의 유명한 레스토랑을 여정에 추가하고 프라하의 요리의 즐거움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같이보면 좋을 유럽여행 포스팅

2019.02.11 - [해외여행] - 유럽 최고의 중세시대 성 Best10

 

유럽 최고의 중세시대 성 Best10

유럽 최고의 중세시대 성 Best10 고대부터 유럽은 역사성이 깊고 각기 다른 건축양식의 절정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그 각기 다른 건축양식의 대표되는 것들이 각 지역의 성이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8.04 - [해외여행] -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 20곳 (당신은 몇 곳의 명소를 가보았나요??)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 20곳 (당신은 몇 곳의 명소를 가보았나요??)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는 어디일까요? 전세계의 여행자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버킷리스트는 어디일까요? 일생 동안 방문할 장소에 대한 자신만의 체크리스트를 시작하려면 세계 최고의 관

koreanairline.tistory.com

2020.07.28 - [해외여행] - 프라하는 역시 1박2일

 

프라하는 역시 1박2일

프라하 1박2일!! 이번 출장기간에 다시 한번 프라하를 다녀왔습니다. 지난번과 같은 코스로 MEINFERN BUS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출발시에는 야간 버스를 타고 갔고 올때는 일요일 오후를 이용해서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