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0. 9. 18. 05:11

이탈리아 최고의 태양을 만끽할 수있는 7 가지 명소

반응형

이탈리아는 모나리자 (Mona Lisa), 피사의 사탑 (Leaning Tower of its Pisa), 스파게티 (spurhett) 만 유명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탈리아는 믿을 수없는 예술, 건축 및 음식의 고향 일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해안은 세계 최고의 해변이기도 합니다. 카프리 섬의 청록색 푸른 바닷물에서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해변을 관람하는 멋진 사람들까지, 다음 이탈리아 휴양지에서 햇빛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정말 유럽 최고의 휴양지이자 관광지인 이탈리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로 해외 여행도 못가는데 이렇게 가고 싶은 곳들 구경이나 하면 얼마나 좋습니까~ㅎㅎ

 

코로나가 끝나면 바로 달려가고 싶은 이탈리아의 명소들을 훑어 봅니다~!!!

 

 

 

 

7. Cala Granara

 

사르데냐 해의 깊고 푸른 사르디니아 해 Maddalena 섬의 일부인 작은 섬인 스파르 기 섬의 그림 같은 완벽한 해변 인 Cala Granara에 도착하는 데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이 경우 여행을 시작하는 것은 목적지에서 휴식하는 것만 큼 재미 있습니다. 섬에 가려면 라 마 델레 나 (La Maddelena)에서 작은 보트를 사러 스파 르 기 (Spargi)로 가야합니다. Cala Granara의 모래에서 휴식하는 것보다 더 좋은 점은 그곳에 도착하는 보트에서 편안히 쉬는 것입니다. 당신의 배 밑에 바다의 파도가 부드럽게 흔들리면 잠들 수 있습니다! 섬에 도착한 후에는 섬에서 떠오르는 바위 투성이 물과 시원한 물로 된 유리 투명한 유입구, 거칠고 고립 된 이탈리아의 아름다움을 감상 할 수있는 멋진 경관을 즐기기 위해 눈을 뜰 수 있습니다.

 

 

 

 

 

6. Cala Goloritze

 

염소, 돼지, 당나귀, 이런! 사르데냐의 작은 목자 인 바네 (Baunei)의 마을에는 동물 애호가를위한 많은 즐거움과 부츠 근처의 놀라운 해변이 있습니다. 모든 명소를 타기 위해 하이킹 부츠를 묶고 Baneui에서 Alt Phiano del Golgo까지가는 6 마일의 트레일을 탐험하십시오. Altopiano del Golgo는 스크럽과 나무 사이에서 방목하는 동물들로 가득 찬 고요한 고원입니다. 해변에 갈 준비가 되었습니까? Cala Goloritze는 충격적인 푸른 물과 등반가들에게 인기있는 다른 세계의 석회암 암석이있는 해안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 한가지 더 팁 - 스노클을 잊지 마세요! Cala Goloritze의 물은 일부 물고기 및 다른 바다 생물을 발견하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5. Chiaia di Luna

 

Chiaia di Luna에는 커다란 해변 담요와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거대한 절벽이 해변에서 곧바로 솟아 나서 멋진 푸른만으로 이어지는 아주 좁은 모래 조각을 남기 때문입니다. Chiaia di Luna는 여유있는 공간에서 부족한 부분을 지니고 있습니다. 바로 아래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푸른 물 위에서 희미하게 빛나는 극적인 절벽의 광경은 곧 잊지 못할 광경입니다. 로마와 나폴리 사이의 이탈리아 중부 해안 인 티레 니아 해 (Thrrhenian Sea)에 위치한 Ponza 섬에이 매력적인 해변이 있습니다. 태양의 광선을 조금 벗어나고 싶다면 Ponza에서 잠수 탐사에 착수하십시오. 이 지역은 다이버의 즐거움입니다.

 

 

 

 

4. Spiaggia delle due Sorelle

 

모래가없는 해변이 정말 해변입니까? Spiaggia delle due Sorelle을 방문한 후, 그 질문에 대답 할 것입니다. 이 독특한 해변은 Sirolo, Italy의 해변에서 실제로 모래 대신 작은 부드러운 흰색 자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너 자신에게 발 메시지를주기 위해이 해변을 따라 걷는다. 믿을 수 없을만큼 맑은 물에 담그면 해변을 되돌아 보며 돌아보십시오. 방문객들은 Spiaggia delle의 가장 좋은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Sorelle은 바다에서 온 것이므로 극적으로 시끄러운 절벽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조약돌 해변 위를 급등. 포르토 누마 나 (Porto Numana)에서 보트 또는 셔틀로이 유일한 이탈리아 해변에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3. Paraggi Beach, Portofino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포르토 피노 (Portofino) 항구 마을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이 리츠 티 (ritzy) 해변에서 내부 태양신 또는 여신과 만나십시오. 태양과 서핑이 유명해지기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자리입니다. Paraggi의 해안선을 따라 산책하는 부자와 유명인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유명 인사가 목격 한 건 없니? 걱정하지 마라, 당신은 아직도 아슬 아슬하게 아름다운 푸른 색의 Ligurian Sea를 가지고있다. 또한 이탈리아의 햇볕에 너무 볕이 드는 일이 일어나기 시작하면 바쁘게 지낼 수있는 많은 레스토랑과 고급 상점이 인근에 있습니다. 해변 근처의 호텔에 머무르고 있지 않다면 여전히 쉽게 갈 수 있습니다. Portofino에서 해변으로 15 분마다 운행하는 버스.

 

 

 

 

 

2. La Guardia, Elba

 

이탈리아의 터스 커니 지역은 해변보다 유명한 포도밭과 올리브 나무로 유명하지만, 토스카나 섬 엘바는 해안가에서 게으른 생활을 할 때 자체적으로 개최 할 수 있습니다. 엘바는 이탈리아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150 개의 해변가를 따라 거의 끝없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엘바 (Elba)의 가장 좋은 해변은 논쟁의 여지없이 라구르 디아 (la Guardia)인데, 극적인 암벽이 아래의 깊고 푸른 바다로 빠져 든다. 엘바의 해변은 특히 여름철에 질식사 할 정도로 혼잡 해 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라 가디 아는 일년 내내 비교적 조용합니다. 따라서 다른 해변을 찾는 사람들의 소리를 듣는 것이 더 좋다면 이탈리아 해변입니다.

 

 

 

 

1. Capri

 

남부 이탈리아 연안의 카프리 (Capri) 섬은 오랫동안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을위한 탈출구로 유명합니다. 나폴리 또는 소렌토에서 페리를 타신 후 섬에 도착한 후 마리나에서 보트 여행을 즐겨보세요. 섬 주변에서 보트 타기는 카프리에서 태양을 흡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운이 좋다면 보트 선장은 연예인 목격에 정통 할 것입니다. 마리아 캐리 (Mariah Carey), 재키 오나시스 (Jackie Onassis),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등을 보유한 부유 한 빌라를 지적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극적인 절벽에. 카프리 (Capri) 보트 투어를 반드시 시작하십시오. 블루 그 롯트 (Blue Grotto)는 태양 빛이 동굴을 넘치게 할 수있는 두 개의 작은 구멍 덕분에 화려한 푸른 빛을 내며 빛나는 바다 동굴입니다. 동굴 입구로 들어가기 위해 작은 보트로 옮겨야합니다.

 

 

 

개인적으로는 5번으로 Rank된 Chiaia di Luna에 가보고 싶네요. 

정말 경관이 우리를 압도하는 장관이 아닐 수 없네요.

 

이탈리아 언젠간 한번 가볼 수 있겠죠!?ㅎ

신혼여행으로도 많이들 가시던데 코로나가 끝나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