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1. 8. 17. 19:03

삼성 에어드레서가 있는데 제습기 살뻔 했어요 ㅋㅋ여름철 제습관리는 에어드레서로!!!

반응형

올해는 장마가 그리 길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는 요즘 늦게나마 가을비가 내리기 시작하는데요!

 

에어드레서가 있으면!

제습기가 필요 없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바로 '공간제습'이라는 기능인데요!

이 기능을 이용하면, 에어드레서를 제습기처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전 이것도 모르고, 

제습기 사려고 몇일동안 알아보고 했었네요 ㅋㅋㅋ

그 날들이 너무 허무합니다. ㅠ_ㅜ;;;

 

이렇게 포스팅을 남겨 저처럼 바보같은 짓을 하는 사람이 없게 해주고 싶습니다. ㅎㅎ

 

 

 

방식은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SIMPLE IS BEST

 

 

전원을 누릅니다. 
건조를 누릅니다. 3회 눌러줍니다. 
그럼 공간제습이 나오고 2시간 코스 & 4시간 코스가 있습니다. 

 

여기서 2시간 코스로 하면 

 

보통 끝날때까지 물을 갈아주지 않아도 되지만, 

 

4시간 코스로 하면 중간에 물을 빼줘야 계속 작동이 되더라구요!

 

물이 꽉차면 멈춤! 물을 빼달라고 경고음 울림!

 

문을 열어줘야 합니다. 

 

문을 닫고 시작하면 작동이 안됩니다. 

 

문을 열어달라고 경고창이 뜹니다. ㅎㅎ

 

당연히 공간의 습기를 빨아들여야 하니깐 문을 열어주셔야 하겠죠??ㅎ

 

 

그럼 정상 작동이 시작됩니다~~

 

막 우우우웅우우웅~하면서 습기를 빨아들입니다. ㅎ

 

아랫쪽에 물비움칸에 물이 막 떨어지는게 보여집니다. 

 

제습기에 물 모이는거 보면 또 희열이 생기잖아요??ㅎㅎ

 

 

 

 

에어드레서가 있으면서 제습기 사려는 분 안계시죠??

 

저와 같은 사례가 없길 바라면서~

 

오늘은 에어드레서의 공간제습기능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