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부 / / 2020. 9. 8. 21:00

새롭게 떠오르는 럭셔리 전기차, 루시드 에어

반응형

테슬라 모델S를 뛰어넘는 럭셔리 전기차,

루시드에어가장 멋진 11가지 특징

2021년형 루시드에어는 인상적인 특징으로 테슬라 킬러라는 별명이 달릴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루시드 에어는 어떤차인지 살펴보겠습니다. 

 

 Lucid motors

 

루시드모터스 는 자사의 이 고급 세단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17마일 (약 823킬로)을 주행할 수 있을 것이며, 다른 모든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들을 밖으로 날려버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퍼포먼스 측면에서, 루시디에어 는 2.5초 이내에 60mph ( 시속 약 96킬로) 를 돌파할 수 있고 최고속도가 200mph(시속 약 320킬로)를 넘을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또한 이 세단은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하게 될 것이며, 뒤로 젖혀지는 항공기 비즈니스 클래스 스타일의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가 원래의 로드스터를 선보인 이후 10년이 넘는 긴 기간 동안, 테슬라는 전기 자동차 분야에서 손댈 수 없는 강자로 남아 있었습니다.

수많은 스타트업이 테슬라 의 성공 스토리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못했죠.

그러나 몇몇 스타트업이 향후 2년 동안 기대했던 전기차(EV)를 출시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이 바뀌어 질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이제 한 달도 안 되어서, 유망한 배터리 및 전기차(EV) 개발업체인 루시드모터스 가 마침내 오랫동안 기다려온 전기차 세단의 생산 버전을 공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루시드에어 는 레인지에서 성능, 디자인, 실내 공간까지, 대중들의 눈에 테슬라 모델 S 레벨로 끌어올릴 수 있는 흥미로운 기능들을 많이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루시드 모터스의 Peter Rawlinson의 CEO가 Tesla에서 모델S를 개발한 후 루시드모터스 창업에 자신의 재능을 가져갔다는 점을 고려하면 당연한 일 입니다. 

2021년형 루시드에어의 가장 멋진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스크롤 하세요 !!

2021년형 루시드에어 는 수년간의 개발 끝에 바로 내일!!

 

2020년 9월 9일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Lucid motors

 

​가격면에서는 테슬라가 조금 앞서기는 합니다. 

아무래도 대량생산에 다다른 만큼 가격적으로 효율성이 나타났겠죠. 

 

루시드에어는 10만 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 것이며 반면에, 테슬라 S 모델은 약 7만 5천 달러에서 출발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루시드모터스 의 사람들은 루시드에어는 앨런 머스크의 주력 모델인 테슬라 전기차(EV)와 경쟁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멋진 기능들과 기능들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합니다. 

 

1.

우선, 루시드에어 는 주행거리가 517마일 (약 823킬로)이 될 것이며, 테슬라 모델S 롱 레인지에 대한 EPA 추정치를 100마일(약 160킬로) 이상 능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루시드 주행거리는 EPA에 의해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확정되면 지금까지 시중에 나와 있는 전기차(EV) 중 가장 주행거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2.

말할 것도 없이, 루시드에어는 특정 충전기에서 단 20분 안에 최대 300마일(약 480킬로)의 주행거리를 추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3.

루시디에어 는 2.5초 이내에 시속 0에서 60마일 (약 96킬로)로 갈 것이라고도 말합니다. 

 

 Lucid motors

 

4.

또한 최고 시속 200마일 ( 약 320킬로0 이 넘는 속도를 낼 것이라고 회사측은 주장합니다. 이건 완전 슈퍼카 영역의 레벨이죠.

 

5

이러한 훌륭한 사양은, 루시드모터스 에 따르면, 루시드에어는 어떤 고급 자동차보다도 최고의 공기역학을 가질 것이라는 사실에 의해 도움을 받습니다. 

6

듀얼 모터, 4륜 구동 구성에서 루스드에어는 1,000마력을 쏟아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7

이 차는 에어 서스펜션을 탑재 할 것이며, 이는 코너링과 편안함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8

루시드모터스 의 CEO 피터 롤린슨은 비즈니스인사이더 에 "내부는 루시드에어가 테슬라 모델S, 포르쉐 타이컨,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세단보다 더 넓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ucid motors

 

9

비록 표준형 루시드에어가 뒤쪽에 3인의 좌석공간을 제공할 수 있지만, 루시드에어는 뒤로 젖혀지는 좌석 두 개가 있는 "예비 후방 좌석" 패키지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10

루시드에어는 또한 대부분 유리로 만들어진 지붕을 자랑합니다. 

테슬라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Lucid motors

 

11

주요 경쟁사와 마찬가지로, 루시드에어는 운행중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루시드에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특징과 운전자 지원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루시드모터스는 바로 내일!! 9월9일에(미국 현지시간), 루시드에어의 생산 버전을 공개하며 2021년부터 고객 배달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어떤 스타트업 전기차회사들도 테슬라를 이기지 못했는데요. 

 

과연 루시드에어는 어떻게 테슬라와 겨룰 것인지 한번 볼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