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부 / / 2022. 3. 16. 04:57

미생에 버금가는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처음엔 오해했다. 미안하다 IU)

반응형

인생드라마라고 하는 나의 아저씨를 이제서야 본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예전에 첫 화만 보고 너무 어두운 분위기라 미뤄두다 다시금 보게되었는데

정말 가슴을 울리는 장면들과 명대사가 많았던 드라마여서 

그 중에 제일 마음에 와닿던 명대사들을 모아봤습니다. 

 

보면서 얼마나 눈물을 흘렸는지.. 위로받았는지...

드라마를 보는 내내 박동훈 같은 아저씨가 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 번 본 드라마나 영화는 시간 아까워서 다시보지 않는 타입인데...

이 드라마는 한 번 더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안 보신분들이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해봅니다. 

 

 

지금 현재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볼수 있는 작품이며,

요새 코로나로 인한 격리가 많아지는 시기에 딱 좋은 작품이 아닐까 하네요!

(언제까지 볼 수 있을지 모르니깐 얼릉 보세요!!)

 

집에서 혼자 보기 너무너무 좋은 드라마!!

 

연예인들도 인생드라마로 꼽는 그 드라마!!!!

바로 <나의 아저씨>입니다!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2018년 3월부터 5월까지

tvN을 통해 방영되었던 드라마인데요.

벌써 3년의 시간이 훌쩍 넘었는데도

아직까지도 인생드라마로 꼽는 사람들이 많은 작품입니다.

(연예인들도 요새 나혼자산다를 통해 인생드라마라고 많이들 말하고 있죠~)

다소 거친 인생을 살아온 여주인공 지안(아이유)

아저씨 3형제 동훈(이선균), 상훈(박호산), 기훈(송새벽)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야긴데요.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로 퍼져나가며소설 <연금술사>의 작가로 잘 알려진 파올로 코엘료의 극찬을 받기도 했죠.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파올로 코엘료가 말하길...


와, 16화까지 볼것이라

생각지 못했는데,

인간의 심리를 완벽히

묘사한 작품이네요.

대단한 각본과 엄청난 연출,

그리고 최고의 배우들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맡은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낸

배우들의 찰떡같은 연기도 일품이었지만,

배우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시청자들로 하여금 공감과 위로를

불러일으키게 하는 드라마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 주연배우님들의 목소리 또한 한 몫 했다고 봅니다.)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던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명대사,

한번 살펴볼까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_1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_4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_5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_6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_6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_6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_10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_15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_15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_16화

 

 


명대사를 모으다보니 그때의 감동이

어렴풋하게 생각나네요.

그때의 기분과 감동을 다시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요즘같은 날씨에 다시 한번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정주행하면서 지친 마음을 위로해주는건 어떨까요?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참 좋은 드라마...

 

나의 아저씨. 

 

안 본 눈 삽니다. 

 

 

 

 

연예인들에게도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한번 더 정리해보는 명대사 퍼레이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