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21. 10. 23. 05:47

가볍게 한잔 하기 좋은 수제 맥주집, 브롱스 강력추천해요!!ㅎ

반응형

지난 주말,

고등학교 친구의 결혼식때문에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결혼식이 늦은 시간이라 

고등학교 친구들과 미리 만나 맥주 한잔을 했습니다. ㅎ

 

고등학교때는 다들 공부도 안하고 

그저 놀기만 좋아하던 친구들이었는데...ㅎㅎ

 

지금은 육군 소령도 있고~

카카오뱅크에 다니는 친구도 있고~
저처럼 그냥 직장다니는 친구도 있고~

 

다들 제 밥벌이를 하는거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ㅎ

 

 

그 시절에만 해도 이렇게 될 줄 알았을까요? 

사람일은 정말 모를 일인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니 이야기가 꽃을 피우고~
오늘 결혼하는 친구에 대한 이야기로도 꽃을 피우고~

 

ㅎㅎ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결혼식도 못갈 뻔 했어요 ㅋㅋㅋ

 

 

이렇게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을 때

딱 좋은 곳이 근처에 있었습니다. 

 

바로 브롱스!

BRONX

 

피자 & 수제맥주 전문점입니다. 

 

전국에 체인이 있는 곳이니 쉽게 찾을 수 있을꺼에요!

개인적으로 저렴하게 수제 맥주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내 결혼식 이후 처음 입어보는 정장ㅋㅋ
PIZZA PUB ~ BRONX
피자와 맥주가 메인임! 개인적으로 다크라거가 제일 취저!!

 

 

 

 

 

낮시간이라 사람이 전혀 없었던 브롱스!
개인적으로 맥주에 아이스크림이라니.......별로...ㅋㅋ
딸기맛이라니........ㅋㅋㅋㅋ왠만하면 상받았다는거만 드세요 ㅋㅋ
안주도 많았지만!
저희는 가볍게 맥주만 한잔 하고 갈꺼라. 
메인, 첫즙라거!

 

 

 

 

 

뷔페 음식도 먹어야 하기에 

 

가볍게 한잔씩만 하고 가려고 했으나...

 

친구 한명은 4잔을 먹었다는......ㅎㅎㅎ

 

친구들과 가볍게 한잔 하기 좋은 브롱스! 

 

한번 가보세요~^^

 

 

축하한다. 친구야!

 

고등학교2학년친구들

 

오랜만에 봐서 너무 즐거웠다. 

 

이제 한 명 남았는데!

우리 꼭 경사로 다시 만나자!

 

그 한 명 남은 친구가 자꾸...

 

앞으로 경사로 만날일은 없다. 

조사로 볼꺼다 라고 해서....ㅋㅋㅋㅋ

 

 

일기같은 포스팅이었네요 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