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21. 8. 14. 07:47

내가 제일 좋아하는 % 커피(응커피)

반응형

다들 커피 좋아하시죠!

저와 와이프도 커피를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집에 일리커피 머신도 있구요!


근데 한번씩은 밖에 사제커피를 먹고 싶을때가 있죠~


프리퀀시를 모아서 스타벅스아이템을 득템하고 싶다거나,

선물로 받은 쿠폰을 쓸때는 스타벅스를 가지만

그 외에는 꼭 여기를 갑니다.



%







ㅋㅋ 바로 퍼센트커피인데요!!

저와 와이프가 중요한 일이 있을때마다 항상 함께 했던 커피입니다.

우리의 첫 아파트 사전점검날에도 함께 하고

전세 계약할 때도 함께 했구요.

첫 캠핑을 떠나던 날에도 함께 했네요 ㅎㅎ


와이프나 저나 사실 그렇게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상하게 스타벅스 커피보다도 맛나다고 생각하는게

커피의 질 때문인지, 깔끔한 이미지때문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항상 커피가 생각 날때면 %커피를 가는것 보면

매력이 있긴 한가봅니다ㅎ

다들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

참고로 저희는 무조건 라떼파입니다 ㅋㅋㅋ

김해 내동의 % 커피!!
깔끔한 우드 인테리어
테이크아우 카운터 (내부 테이블도 있습니다)
요런저런게 있지만 우린 무적권 라떼!
깔끔한 브랜드네임 ㅋㅋ %

다들 한번 마셔보세요~

스타벅스보다 나을지도 몰라요!!! ㅎ^^ㅎ

아.. 이 글을 쓰면서도 커피가 땡기네요 ㅎ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