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21. 11. 5. 05:15

나의 최애 햄버거,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에멘탈)

반응형

아주 옛날부터 가장 좋아하던 햄버거 브랜드는 맘스터치였는데요!

요번에는 새로 나온 치즈홀릭버거(에멘탈)을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참고로, 국내가 아닌 해외로까지 넓힌다면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는 JIMBLOCK입니다. ㅎㅎ

 

JIMBLOCK은 HAMBURG라는 독일의 도시에 있는 햄버거 체인점인데요!

 

그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아래 후기가 있어요~

 

햄버거의 본고장인 곳에서 먹는 햄버거니 당연히 맛있겠죠??ㅎㅎㅎㅎㅎ

 

2019.02.05 - [해외여행] - About 함부르크 (짐블락, 그로닝거)

 

About 함부르크 (짐블락, 그로닝거)

함부르크는. 함부르크는 독일 북부에 있는 주도로서 정식명칭은 자유한자도시 함부르크 입니다. 베를린 다음가는 제2의 도시(인구170만명)로서 우리나라의 부산과 매우 닮아 있습니다. 바다와

koreanairline.tistory.com

 

 

cjd

 

 

그럼 다시 국내로 돌아와~

 

맘스터치의 치즈홀릭버거 에멘탈로 !!!

 

진짜 제일 좋아! 짭짜롬한 감튀!! 양도 어마어마함ㅋㅋ 케찹도 많이 주심ㅋㅋ
요건 와이프님의 불싸이버거!!
살코기도 푸짐하쥬!!
제가 주문한 치즈홀릭버거의 에멘탈치즈입니다. ㅎㅎ

 

 

cjd

 

 

와 ! 넘나 푸짐하쥬!ㅎ
치즈가 보이시나요???ㅎㅎ

 

정말 맛있는 가슴살 치킨 패티와 함께 쭉쭉늘어나는 치즈는 환상의 조합!!!ㅎ

(에멘탈과 체다중에 고를 수 있어요!)

 

역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맘스터치의 치즈홀릭버거 에멘탈!!

 

다른 햄버거가게랑은 비교가 안될만큼 맛있고 양도 많고!!

 

진짜 어른이 세트 하나 먹기도 힘들다니까요! ㅎㅎ

 

 

지금 맘스터치 이벤트 하고 있어요!ㅎ

 

2,000원이나 할인을 해주네요!
화요일마다 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니깐

 

잘 챙겨드세요!ㅎㅎㅎ

 

맘스터치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