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3. 2. 21. 10:49

모범택시 시즌2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반응형

모범택시 시즌2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요즘 핫한 모범택시 시즌2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하지 않습니다. 

웨이브와 쿠팡플레이에서만 스트리밍을 하고 있으며, SBS와 ENA 채널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넷플릭스로 보고 싶어도 볼 수 없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의 재방송 스케줄 확인은 아래 포스팅에서 해주세요!

 

2023.02.21 - [생활&TV] - 모범택시 시즌2 세계관 및 재방송 일정

 

 

 

 

 

 

 

 

모범택시 시즌2는 몇부작?

방송 2023. 2. 17. 금토 오후 10시 총 16부작 + 스페셜 1부

 

 

 

모범택시 시즌2의 연출진 및 출연진?

연출 : 이단(그해 우리는 공동연출) 장영석
극본 : 오상호(시즌1 초반 극본을 집필했지만 감독과 견해가 달라 하차했었음)
원작 : 네이버 웹툰 카를로스 크크재진 <모범택시>

출연진 :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 신재하 외
장르 : 범죄 액션 스릴러 누아르 블랙코미디 복수
스트리밍 : 웨이브 쿠팡플레이 (넷플릭스 스트리밍 하지 않음)





모범택시 시즌2 줄거리?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김도기(이재훈)

전 육사 특수부대장교 현 무지개운수의 택시기사

타고난 직관력과 냉철한 판단력 그 어떤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담대함 다수의 상대와 맞붙어도 결코 밀리지 않는 피지컬.  궁지에 몰렸을 때 당황하긴커녕 유머를 날리는 유연함. 눈앞의 적을 뼛속까지 허물어뜨릴 수 있는 적재적소의 한 점을 찾아내는 통찰력까지 도기의 설계는 바로 이러한 기저에서 나온다.

 

 


장상철(김의성)

무지개운수의 대표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파랑새재단 대표

택시회사를 운영하는 지역 유지였던 부모님 덕분에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다. 

부모님이 나이 든 사람과 약자만 노리던 연쇄살인범 오철영에 의해 살해당하는 비극을 겪는다.  장대표의 법에 대한 불신은 거기서부터 비롯되기 시작했다.  아버지의 택시회사를 운영하는 한편 파랑새 지원센터라는 범죄 피해자 재단을 통해 자신과 같은 상처와 아픔을 가진 사람들을 돕는데 힘쓴다.

 

 



​안고은(표예진)

무지개운수의 경리과 직원  자칭 IT전문가  타칭 해커

꿈 많은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다. 각별했던 친언니가 스스로 목숨을 끊기 전까진.  고은은 캐나다로 이민 가자는 부모님을 따라가지 않았다. 방 안에 틀어박혀 컴퓨터 해킹 기술들을 익혔다.  어느 날 찾아온 파랑새 지원센터 대표이자 부모님의 친구인 장대표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 모범택시 멤버로 합류한다.

 

 

모범택시 시즌2 인물관계도

 

 

모범택시 시즌2 인물관계도 바로가기

 

 

 



모범택시시즌2 1회 줄거리

"5283 운행 다시 시작합니다"

무지개운수를 떠나 각자의 삶을 살고 있는 고은, 최주임, 박주임, 도기만이 여전히 장대표의 옆을 지키고 있다.  작자 애써 그리운 마음을 삭이며 지내고 있는데 장대표의 사무실에 전화벨이 울린다.



모범택시시즌2 2회 줄거리


"저도 장담할 수 없어요"

실종된 동재를 찾기 위해 베트남으로 향한 도기, 감금되고 만다. 도기와의 연락이 끊긴 장대표는 걱정이 앞서는데.. 도기는 베트남에서 뜻밖의 사람을 만나게 된다. 한편, 무지개 운수에 새로운 직원이 들어온다.




모범택시 시즌2 공식영상?

https://youtu.be/BLnwlCPd-l4


모범택시 시즌2 여담?


▶ 표예진과 신재하는 VIP이후 4년 만에 재회한다.

▶ 신재하는 현재 출연 중인 TVN토일드라마 일타스캔들이 끝나기 전 모범택시 2가 방영을 시작하므로 토요일 한정 겹치기 출연을 하게 된다.

▶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패러디가 나온다. 

▶ 시즌2에서는 무지개 운수의 해커 안고은역의 표예진이 경찰공무원으로 등장하게 된다.

▶ 시즌1과 마찬가지로 원작 웹툰과 주인공의 이름과 직업 등 기초 설정만 같고 나머지는 모두 다른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 원작에서 김도기와 막상막하이거나 그 이상의 무력을 소유한 새로운 빌런 오태영 캐릭터의 시즌2 출연여부가 관심사다.

 

요즘 볼 게 정말 많네요!

모범택시 시즌2도 너무 재밌고, 

조금 있으면 김태호 피디의 지그마불도 시작하고 나영석 피디의 서진이네도 시작하며, 넷플릭스에서 더 글로리 시즌2도 시작할 테니까 말이죠! 

 

정말 볼 게 너무 많은 23년의 봄이 아닌가 싶습니다. 

 

같이 보면 좋을 포스팅들

2023.01.19 - [분류 전체보기]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1을 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지금 시즌2가 언제 공개되는지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저 또한 무척이나 시즌1을 재밌게 본지라 언제 더 글로리 시즌2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31 - [생활&TV] - 김태호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김태호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김태호 PD의 '지구마블 세계여행' 조회수 1위 유튜버에게 우주여행 기회를!! 재작년에 연예계에서 가장 핫했던 이벤트 중에 하나가 바로 무한도전으로 유명했던 김태호 PD가 MBC를 퇴사한 것이었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1 - [생활&TV] - 2월 방송 예정) 서진이네 촬영 정보 및 출연진!!

 

2월 방송 예정) 서진이네 촬영 정보 및 출연진!!

2월 방송 예정) 서진이네 촬영 정보 및 출연진!! 윤식당으로 해외에 우리나라 음식을 알리는 컨샙으로 재미를 봤던 나영석사단이 이번에는 서진이네로 돌아옵니다. 이미 멕시코에서 뷔와 박서준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