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0. 8. 4. 18:16

단 한번뿐인 신혼여행!! 아무데나 갈 수 없다!! Best 8~!!

반응형

보편적인 허니문에 대한 모든 당신의 편견을 지워버리세요.!! 

 

일반적으로 많이들 가는 휴양지, 크루즈여행 또는 풀빌라에 대한 것들은 너무 평범합니다. 밑에 8곳의 최고의 신혼여행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유리 이글루에서 밤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신혼여행지에서부터 광활한 해변과 사파리가 지금까지 알 고 있던 여행지에 대한 모든것을 확 바뀌어 드리겠습니다. 

 

아래 8개의 믿을 수 없는 신혼여행지를 본다면 너무 가고 싶어질 지도 모릅니다. ㅋㅋ

안보시는게 좋을 수 도 있습니다. 

 

 

 

 

 

8. Saadani National Park, Tanzania, Africa

해변과 모험을 결합하려는 경우 탄자니아의 사다 니 국립 공원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신혼 여행자는 서사 사파리와 멋진 해변 휴양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Saadani Safari Lodge 에서 사자와 하마와 같은 야생 동물을 탐험하기 위해 4X4 지프에 뛰어 들기 전에 인도양에서 아침 목욕을 할 것입니다. 15 개의 코티지는 조용한 해변의 야자수에 숨겨져 있으며 최고의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2 개의 갑판 수영장, 개코 원숭이, 기린, 사자 및 버팔로가있는 물놀이가 내려다 보이는 숨겨진 트리 하우스, 보트 바 및 물이 내려다 보이는 죽마에있는 레스토랑을 즐겨보십시오. 신혼 여행자는 모래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스위트 룸 인 Siri Suite에 머물러 있어야하며, 다른 수영장과는 별도로 수영장, 개인 주방장이있는 야외 주방 공간, 바 및 개인 집사 시설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나만의 전용 해변, 개인 사파리 및 개인화 된 경험을 즐기십시오. 당신은 진정으로이 모든 것을 여기에 가질 수 있습니다.

 

 

7. Pucon, Chile

 

이 칠레 도시는 등산, 하이킹 및 다이빙과 관련하여 모험심 많은 신혼 여행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Hotel Antumalal 에서 숙박숲으로 둘러싸인 믿을 수없는 숲의 샬레를 제공하며 전용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Villarrica Lake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활화산 인 비야 레리카 (Villarrica)를 올라가거나 온천에서 근육을 진정시키는 시절을 보내십시오. 투어는이 호텔 정문에서 바로 출발하며 주변의 많은 폭포를 산책하거나 카약 타기, 승마, 래프팅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호텔로 돌아가서 온수 실내 수영장 / 야외 수영장, 호수 너머 전망을 즐길 수있는 사우나, 하이드로 마사지 수영장, 다양한 마사지 및 테라피를 즐길 수있는 아름다운 스파를 즐기십시오. 신선한 제철 재료와 훌륭한 와인 메뉴를 갖춘 야외 레스토랑에서는 모든 신혼 여행객을 기쁘게 해드릴 것입니다.

 

 

6. Durness, North Scotland

 

허니문에 대한 아이디어가 현실을 벗어나 물, 산 및 하늘에 대한 놀라운 전망을 갖고 있으며자가 취사 선택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Croft 103너를위한거야. 행성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 중 일부를 바라 보는 유리로 된 두 개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시원한 볼트 구멍이있는 곳입니다. 이 코티지는 완전히 사적이며 따로 떨어져 있습니다. 돌로 된 욕실, 웅장한 주방 및 거대한 테라스가 있습니다. 벽난로 앞에서 가죽 소파, 야외 발톱 발 욕조와 전망을 영원히 생각하십시오. 신혼 여행객들은 황량한 해변을 탐험하고 빈 산을 하이킹하고, 거대한 테라스에서 폭풍을 치며 촛불로 별을 바라 보며 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이 코티지에서 자체 취사가 가능합니다. 즉, 자신의 식료품 점을 가져와야하거나, 도착할 때 수제 식사를 준비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5. Sanya, Hainan Island, Southeast China

 

한때 중국의 "지옥 문"으로 간주되었지만 하이난 섬은 이제 숨이 멎을듯한 백사장 해변, 두꺼운 열대 우림, 고원 산, 중국 전통 마을 및 고급 휴양지로 가득합니다. 신혼 여행자들은 바다 거북 자원 봉사, 고대 사원 방문, 맑은 바닷물에서 스노클링, 열대 우림에서 하이킹을 즐기며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Haitang Bay의 멋진 해변 리조트에서 머무세요. The Royal Begonia, 그것은 깨끗한 모래와 하늘을 배경으로 설정됩니다. 신혼 여행자는 개인 집사, 대리석 욕실, 전용 수영장 및 윤기 나는 샹들리에를 갖춘 전용 빌라 중 하나를 예약해야합니다. 호텔 내 / 실내 레스토랑에서 이국적인 칵테일과 향토 요리를 즐겨보십시오.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스파 및 숙박 시설과 완벽한 섬이 완벽한 신혼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4. Port Antonio, Jamaica

 

캐리비안을 목적지 신혼 여행지로 선택하는 것은 쉽지만 조금 더 사적인 곳에서 벗어난 곳을 찾고 있다면 Port Antonio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 조용하고 아름다운 피난처는 놀라운 백사장 해변, 아름다운 폭포,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완벽한 맑은 물, 인근 래프팅과 서사적 인 일몰으로 유명합니다. 신혼 여행자들은 신선하게 잡힌 해산물을 맛볼 수있는 날을 보내고 태양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고 마을과 시장을 산책합니다. Geejam 호텔 에서 숙박, 전용 개인 호텔은 7 개의 더 블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야외 저 쿠지가있는 캐빈과 우거진 우림 설정에서 개인 수영장과 개인 주방장이있는 빌라까지 다양합니다. 숲과 바다를 조망할 수있는 레스토랑, 실외 수영장 테이블, 짭짤한 자메이카 요리 및 아시아 요리를 제공하는 절묘한 부시 바 (Bushbar)에서 식사를 즐기십시오.

 

 

3. Hvar, Croatia

 

이 마을은 확실히 파티 참석자의 점유율을 끌어 들이지 만 실제로 신혼 여행자에게 완벽한 목적지이기도합니다. 끝없이 펼쳐지는 라벤더 밭, 바다에서 바라 보는 미식가의 해산물 저녁 식사, 아드리아 해 해변에서의 휴식, 파 클린 스키 제도로의 당일 여행 등을 생각해보십시오. 흐 바르 (Hvar)의 스파 부티크 호텔 Adriana 에서 숙박고 대 도시, 요트 항구, 만 및 Paklinski 제도의 둘러보기를 제공하는 옥상 바에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낭만적 인 저녁 식사와 로맨틱 한 저녁 식사를 즐기실 수있는 로맨스 패키지 중 하나를 예약하십시오. 고급스러운 가구와 더 많은 스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스파 스위트 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그리고 이봐, 만약 당신이 나가서 지방 주민들과 다른 관광객들과 파티를하고 싶다면,이 도시에 그 어떤 부족한 것도 없습니다.

 

 

2. Costa de Prata, Portugal

 

북부 포르투갈은 신혼 여행을 가기 원하는 10 대 장소 목록에 올라 오지 않을 수도 있지만,이 사실을 읽은 후에는 마음이 바뀔 수 있습니다. 해변가를 산책하거나, 바다에서 수영을하거나, 벽으로 둘러싸인 중세 도시의 Obidos를 거닐거나, 골프를 치거나, 에코 모험에 참가할 곳이 여기에 있습니다. 신혼 부부는 Aerias do Seixo에 머무르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이 근사한 호텔은 리스본 (Lisbon)시에서 불과 35 분 거리에 위치하며 14 개의 낭만적 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목민 침대, 천장과 온난 한 색상에서 일시 중단 된 포드 모양의 나무 난로를 생각하십시오. 인상적인 환경 자격 증명에서부터 식당에서 제공되는 가정에서 재배 한 유기농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자연 그대로입니다. 스파 풀, 사우나 또는 터키탕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낚시 / 홍합 수확과 같은 호텔 체험 중 하나를 예약하거나 호텔 자전거를 타고 주변 지역을 탐험하십시오.

 

 

1. Lapland, Finland

 

신혼 여행을 위해 태양을 흡수하는 것을 잊어 버리고 핀란드의 라플란드 (Lapland)로 향하여 겨울을 포옹하십시오. 신혼 여행자는 거친 개 사파리, 북극광 투어, 설상차 여행, 얼음 낚시 등을 경험할 것입니다. 아마 겨울 원더 랜드 신혼 여행에 관하여 제일 부분은 일의 끝에 안쪽 위로 껴안고있다. 라플란드 (Lapland)에서 가장 독특한 숙박 시설 중 하나는 Kakslauttanen Arctic Resort입니다.이 리조트는 땅속에 지어진 유리 이글루 (Glass Eigloos)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유형의 객실을 제공하며, 이로 인해 오로라 (Northern Lights)의 멋진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험심이 적은 커플에게는 전용 욕실이 딸린 사우나가있는 커플을 염두에두고 특별히 고안된 통나무 집이나 나무가 우거진 지구 롯지에 머물러보십시오. 1 개의 멋진 아이스 바를 포함한 2 곳의 훌륭한 레스토랑에서의 현장 식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핀란드의 라플란드는 정말 너무너무너무 가고 싶네요. 

 

일단 결혼을 먼저 해야할 것 같은데 할 수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이상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신혼여행지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yers Park (Harburg / Germany)  (0) 2020.08.17
유럽의 반려견들  (10) 2020.08.11
함부르크 여행지 주소 모음  (6) 2020.08.07
세계 각국의 옥상 인테리어!!  (0) 2020.08.02
프라하 여행 TIP  (2) 2020.07.28
프라하는 역시 1박2일  (0) 2020.07.28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프라하 여행 계획편  (2) 2020.07.28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