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4. 2. 1. 08:37

역대급 웹툰 실사화 캐스팅 살인자o난감 (최우식, 손석구) 넷플릭스 저렴하게 보는 방법까지

반응형

 

네이버 웹툰 평점 9.9에 달하는 살인자o난감  
읽을 때는 '살인자이응난감'이라고 읽는다 하는데 이 웹툰이 넷플릭스에서 8부작 시리즈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우연히 살인을 저지르게 된 남자 주인공이 탕과 그를 쫓는 형사 이야기인데요. 우연히 살인을 저질렀지만 (원인을 제공했던 사람들) 살인한 사람들은 연쇄살인범, 패륜녀, 양아치, 상습강간범 등 죽어 마땅한 사람들입니다. 



만화는 디테일하거나 정성스럽다는 느낌은 없지만 합축된 언어로 전달하려는 주인공의 심리와 이야기 내용이 좋았다는 평이 많습니다. 이게 실제 표현된다면 어떤 느낌일지... 잔인할 수 있겠다 싶습니다. 
(귀여운 만화에 그렇지 못한 내용(살인))

네이버에 현재 10회까지 무료로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넷플릭스를 보기 전에 웹툰을 정주행하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살인자o난감의 주요 내용


주인공 이탕역은 최우식, 이 탕은 우발적인 첫 살인 이후 우연한 계기로 살인자가 되어버린 남자. 갈등이 생겨 죽인 사람들이 알고 보니 과거 비윤리적인 악행을 저지른 적 있던 사람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누군가에게는 영웅이 되는 등 예상치 못한 사건들에 휘말리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최우식이란 배우의 페이스가 매우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합니다. 전혀 살인 같은 것들과는 먼 얼굴에 살인을 하고도 눈 하나 깜빡하지 않는 그런.

이 탕을 쫓는 형사역은 손석구, 손석구는 극 중 장난감 형사를 연기한다.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 책잡히지 않으려 철저한 수사를 하는 스타일. 이탕의 뒤를 쫓으며 대립할 예정이다. 손석구 배우도 요새 가장 핫한 배우죠! 깔끔한 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리기도 하네요.

나 홀로 이탕의 행방을 쫓는 전직형사 송촌역은 이희준이 하기로 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2월 9일! 살인자 o 난감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보는 방법▼

 

 

살인자o난감의 대표 사진인데 이 컷을 어떻게 살릴지도 궁금하네요. 

 

관련글

2024.01.04 - [생활&TV] - 넷플릭스 가족 공유 금지의 대안은 겜스고 프로모션!!

 

넷플릭스 가족 공유 금지의 대안은 겜스고 프로모션!!

넷플릭스의 가족 공유 금지의 대안은 겜스고 프로모션! 23년 중순 한집에 살지 않는 사람과 계정을 쉐어하는 것을 금지한 것에 이어서 이젠 베이직 요금제의 신규 구독까지 차단됐습니다. 이제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5.20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를 저렴하게 보는 요즘 사람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를 저렴하게 보는 요즘 사람들!

겜스고(GamsGo)는 넷플릭스와 같은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겜스고에서는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HBO,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9.21 - [생활&TV] - 디즈니 플러스 인생 드라마 BEST 3 (23년 9월 최신)

 

디즈니 플러스 인생 드라마 BEST 3 (23년 9월 최신)

디즈니플러스가 우리나라에 론칭한 지도 벌써 1년이 다되었습니다! 최근 무빙으로 디즈니플러스에 입문하는 분들이 많은 데요. 이 시점에 디즈니플레스에서 꼭 봐야 할 드라마 3개를 추천해 드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