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 / 2024. 1. 16. 06:38

당신의 파이프 라인은 몇 개 인가요?

반응형

당신의 파이프 라인은 몇 개인가요?

 

지금 당신의 파이프 라인이 오직 회사에서 주는 월급뿐이라면 재테크에 대한 생각을 해보셔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물가도 오르고 대출 이자도 오르는 요즘 시대에 오직 회사의 월급에만 기대야 한다면 정말 아쉬울 것 같은데요. 투잡 쓰리잡을 하면서 살 던 분들이 이제는 파이프 라인. 패시브 인컴이라 불리는 노동력을 쏟아붓지 않고도 수입이 생기는 원리에 대해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런 시대에 나는 몇 개의 파이프 라인이 있는지 검토해 봅니다. 

 

 

1. 회사의 월급 

다른 수입들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안정적이고 많은 퍼센티지를 차지하는 것입니다. 점점 늘어날 것이 확실시되고 언제까지 받을 수 있을지도 예상이 되는 만큼 고정적인 회사의 월급은 놓칠 수 없는 것입니다. 

 

 

2. 애드센스의 수입 

지금 현재는 다음에서 저품질에 걸려버리면서 수익이 낮아지긴 했습니다만, 요새 아주 조금씩 다시 올라서 한 달에 100달러 정도는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투입되는 노동력은 주말아침에 1~2시간 정도로 아주 미미하다 볼 수 있겠죠. 

달러로 수입이 들어오는 것도 큰 매력 중에 하나입니다. 

 

 

 

 

 

 

3. 벰스고 어필리에이트

나의 블로그를 통해 겜스고에 들어가서 가입하는 분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분들의 가입기간이 길면 길 수록 겜스고에서 지급해 주는 수익금도 많아집니다. 이건 매우 들쑥날쑥해서 금액대를 정할 수 없지만 두 달에 5만 원 정도가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4. 당근 난로 대여

캠핑 난로를 구입했지만, 너무 추운 겨울엔 아기를 데리고 캠핑을 갈 수가 없어서 너무 추운 극동계 시즌동안은 대여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의 초입 때 사서 두 번 사용하고 나머지 4회 정도 대여를 해줬는데요. 캠핑과 가림막, 타프팬, 일산화탄소 경보기 등을 같이 대여해 주면서 약 12만 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이 정도로 볼 수 있겠는데요. 

아주 미미하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앞으로도 더 많은 파이프 라인을 창출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아마도 올해는 배당주를 사면서 배당을 통한 파이프 라인이 하나 추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올해의 목표는 일단 하루에 $0.5의 배당을 받을 수 있게 되는것! 

 

어떤 회사의 주식을 얼마나 사야할지는 한번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배당 추천주 바로가기

 

 

당신의 파이프 라인은 몇 개인가요?

 

 

 

패시브 인컴이란?

패시브(passive) 인컴은 초기에 어느 정도 작업을 끝낸 다음에는 굳이 이를 유지하기 위해 일상적으로 노력할 필요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지속적으로 벌어들일 수 있는 인컴이라고 느슨하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통한 임대소득, 소유한 기업으로부터 나오는 배당금, 저서 또는 음악으로부터 발생하는 인세 등이 패시브 인컴의 사례가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