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4. 1. 8. 08:23

요즘 가장 핫한 패션 어플 에이블리 고객센터 연락처

반응형

요즘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어플 중 하나는 바로 에이블리(ABLY)입니다. 몰론 많은 쇼핑 플랫폼들이 있지만 여성 의류 쪽에서는 유명세가 대단합니다. 남성복쪽으로는 무신사가 유명했는데 그 유명한 무신사를 꺾어버렸습니다. 

 

월평균 사용자가 700만명에 육박하는 에이블리!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는 만큼 불만사항도 많을 것 같은데요! 고객센터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블리가 유명해진 이유는?

ABLY의 특징 중 하나는 누구나 자신의 패션 마켓을 창업하고 입점할 수 있는 것입니다. 패션 마켓에 입점하면 에이블리 측에서 물류와 고객 응대를 전반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시 말해, 인플루언서들은 옷을 고르는 것에만 집중하면 나머지는 ABLY에서 처리해 준다는 것입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바로가기

 

 

에이블리 고객센터

ABLY 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ABLY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관련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위와 같이 고객센터 연락처가 나와 있으며,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연락처: 1833-8021

 이 번호로 연락하면 주문과 관련된 문의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독특하게도 점심시간이 있기 때문에 이점 참고해서 연락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기다리지 않고 에이블리 고객센터 연락 바로 되는 꿀팁

개인적으로는 카카오톡 상담을 선호합니다. 이유는 무작정 대기해야 하는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카카오톡을 보내놓고 다른 일을 처리할 수 있으므로, 카카오톡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에이블리 판매자를 위한 고객센터는 있나?

아쉽게도 에이블리에 입점한 판매자들을 위한 고객센터는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려움을 토로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입점을 하려고 노력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점들은 잘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셀러스퀘어라는 사이트에서 관리가 되고 있기는 합니다. 

 

 

관련글

2023.12.23 - [생활&TV] - 린나이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린나이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안내 서비스센터 방문 가능시간은 평일 9:00~18:00 입니다. 업무 종료 시간 30분전에 접수 마감 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린나이 공인서비스 1544-3651 지역센터명주소서울강남CS센터서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24 - [생활&TV] -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하기!!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하기!!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빨리 연결되는 법 당근마켓을 이용하여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처분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근 동네 주민과 직접 만나서 대면 거래를 할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1 - [생활&TV] -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정보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정보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정보 여러분들은 혹시 구글 계정 해킹 당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딱 한 번 그런 일을 겪었는데요. 어느 날 갑자기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문자 메시지가 오더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