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27. 07:35

요즘 제일 핫 한 방송은 바로 미스터트롯2

반응형

요즘 제일 핫 한 방송은 바로 미스터트롯 2 

 

블록버스터급 빅매치로 안방을 강타한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시청률 21.3%(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것은 물론, 5주째 전 채널을 석권하는 거침없는 질주를 계속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5화 내용


19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본선 1차전 팀 미션의 황홀한 무대들에 이어, 말이 필요 없는 '아름답고 잔혹한 미션' 대망의 1대 1 데스매치의 막이 올랐습니다.

앙증 포즈와 엄마 미소 유발하는 퍼포먼스에 쩌렁쩌렁 반전 가창력을 겸비한 평균 연령 11.5세, 돌풍의 핵심 반장부(황민호, 조승원, 김민건, 서건후)는 국악 트롯 장르, 남진의 '이력서'로 13개의 하트를 받았습니다.

'트롯계 마이클 잭슨'이라는 극찬을 받은 황민호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죠.

 

국악 트롯 장르, 정일송의 '사랑사랑'을 선택한 '국악 꽃도령' 샛별부(진욱, 영광, 황민우, 오찬성, 임찬)는 꽹과리, 태평소 등 국악 요소들이 총출동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5명의 완벽한 합이 더해져 올하트가 터졌습니다.

영화 '킹스맨'의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킨 현역부 A2조(이도진, 최우진, 박서진, 강대웅)는 세미 트롯 장르, 영탁의 '신사답게'로 12 하트를 획득했습니다. 인이어가 빠지는 돌발 상황에서도 현역의 노련함을 과시한 강대웅만이 합격자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댄스 트롯 장르 설하윤의 '신고할 거야'로 아이돌 뺨치는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인 현역부 B조(한이재, 천재원, 하동근, 이대원, 추혁진, 일민)는 12 하트를 기록하며 추혁진, 이대원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팀 미션의 모든 순서가 종료된 후 현역부 B조 하동근, 타장르부 길병민, 현역부 A2 조 박서진이 추가 합격하며 탈락의 위기에서 극적으로 부활에 성공했습니다.

본선 1차전 진(眞)의 주인공은 샛별부 진욱에게 돌아갔습니다. 마스터 예심 진(眞)을 차지했던 대학부 박지현에 이어 진욱까지, 뉴 페이스 가운데 연이어 진이 탄생하며 '미스터트롯 2'가 배출할 새로운 영웅에 대한 기대감으로 대한민국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디션의 꽃'이자 두 사람 중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해야 하는 1대1 데스매치의 막이 올랐습니다.

 

첫 대결은 흥, 끼, 리액션의 아이콘 하동근의 지목으로 짙은 중년의 매력을 200퍼센트 발산하고 있는 '젠틀 섹시' 김용필과의 맞대결이 성사됐습니다.

 

윤복희의 '왜 돌아보오'로 애절함과 뛰어난 트롯 스킬을 선보인 하동근에 이어, 김용필은 꿈을 좇는 자신을 묵묵히 참아주는 아내에게 바치는 눈물의 무대,

김정수의 '당신'으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현역의 기술과 중년의 연륜이 맞붙은 불꽃 튀는 대결에서 김용필은 15:0 몰표를 얻으며 승리, 전국 아내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2023.01.26 - [생활&TV] - 미스터트롯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미스터트롯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미스터트롯 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요즘 더 글로리보다 인기 많은 미스터트롯 2에 장윤정 사단 특혜 논란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2 마스터(심사위원)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장윤

koreanairline.tistory.com

 

 



15년의 나이 차를 뛰어넘은 거침없는 도전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과

'슈퍼 아이돌 짬바' 성민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는 10:5로 루키 윤준협이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김수찬의 '사랑의 해결사'를 선곡한 윤준협은 아찔한 골반 댄스로 '골반 왕자'에 등극하는 한편,

검무 등 눈을 뗄 수 없는 황홀한 쇼타임을 선사했다. 그러면서도 흔들리지 않는 매혹적인 보컬로 넘치는 스타성을 입증했죠.

정공법을 택한 성민은 이호섭의 '무정'으로 절절한 감정 표현과 트롯에 대한 진정성을 인정받으며 트롯 가수로의 창창한 앞날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설욕전이냐, 방어전이냐', 미리 보는 결승전으로 트롯 팬들을 요동치게 만든 빅매치의 주인공!

재하와 진해성의 운명의 맞대결은 모두의 기대만큼 어마어마한 트롯의 경지를 선사, 마스터들 또한 선택에 어려움을 토로했습니다.

강승모의 '사랑아'를 선보인 재하는 조금의 흔들림이나 군더더기 없는 무대로 끝까지 대담한 가창력을 유지하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심수봉의 '비나리'로 의외의 선곡을 한 진해성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진해성표 '비나리'를 통해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왕좌'의 품격을 확인케 했습니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https://youtu.be/UcR_xPTmdNU

 

 

 

미스터트롯2 시청률

시청률로 봐도 미스터트롯2가 1위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원조 트로트 오디션’ TV조선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 2)’이 올해 1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에 올랐습니다. 

한국갤럽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의 1만1686명에게 전화를 걸어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 1000명에게서 응답(2개까지 자유응답)을 받아 ‘2023년 1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조사 결과를 발표했는데요!

 

표본오차는 ±3.1%포인트로 신뢰 수준은 95%. 그 결과 ‘미스터트롯 2′가 선호도 8.5%로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미스터트롯 2′는 지난해 12월 22일 방송된 1회부터 전국 유료 가구 기준 20.2%(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올 한 해 방송된 모든 예능의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지난 19일에는 21.3%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보이기도 했구요!

미스터트롯 2에 이어 2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가 차지했습니다. 8.0%의 선호도. ‘더 글로리’는 고등학교 시절 끔찍한 괴롭힘을 당한 문동은(송혜교 분)이 20년 가까운 시간이 흐른 후 학교 폭력 가해자인 박연진(임지연 분), 전재준(박성훈 분) 등 응징에 나서는 복수극입니다. 대표적인 스타 작가인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더욱 관심이 높았습니다. ‘더 글로리’는 지난해 12월 선보인 파트 1에 이어 오는 3월 파트 2를 공개한다고 하죠!

 

2023.01.19 - [분류 전체 보기]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확정! 더 글로리 시즌1을 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지금 시즌2가 언제 공개되는지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저 또한 무척이나 시즌1을 재밌게 본지라 언제 더 글로리 시즌2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8 - [생활&TV] - 더 글로리 시즌2 결말 (초록구두, 할머니)

 

더 글로리 시즌2 결말 (초록구두, 할머니)

더 글로리 시즌2 결말 (초록구두, 할머니) 넷플리그 드라마 '더 글로리'가 전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어마어마한 인기인데요! 무려 넷플릭스 전세계 5위까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5 - [생활&TV]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 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매 회 너무 재미있어서 미쳤네 소리가 절로 나오게 했던 더 글로리! 결말이 결말 같지 않고 다음 회를 더 보고 싶게 만들어놔서 하루 빨리 더 글로리 시즌2가 공

koreanairline.tistory.com




3위는 3.4%의 선호도를 보인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4위는 3.3%의 선호도를 보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KBS 1TV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가 공동으로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12월 종영한 송중기 이성민 주연의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은 3.0%로 6위에 랭크됐습니다. 이외에도 SBS 예능 ‘런닝맨’, MBN 교양 ‘나는 자연인이다’ 등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쟁쟁한 프로들이 뒤에 있는 거 보면 정말 미스터트롯 2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네요!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는 2019년 트로트 붐의 시대를 연 ‘미스트롯’ 진(眞) 송가인을 시작으로 2020년 ‘미스터트롯’을 통해 임영웅(眞)·영탁(善)·이찬원(美) 등 대형 트로트 스타를 대거 배출한 프로그램인 건 다들 아시는 사실이죠!

 

 

TV조선의 위상이 트롯시리즈로 한 단계 업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겠네요!

그리고 참 머리를 잘 쓰는 게!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뜬 가수들의 곡들을 다시 2에서 부르게 함으로써 저작권료를 벌어 들일 수 있는 건 깨알이득이 아닐까 합니다. ㅎㅎ

 

TV조선 의 미스터트롯 2 대단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