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26. 11:53

미스터트롯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반응형

미스터트롯 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요즘 더 글로리보다 인기 많은 미스터트롯 2에 장윤정 사단 특혜 논란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2 마스터(심사위원)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장윤정이 특정 출연자와 이해관계에 놓여 있어서 공정성이 의심된다는 건데요!

 

미스터트롯2 박지현
미스터트롯2 박지현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미스터트롯2의 특정 마스터가 특정 참가자들을 밀어주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는데요!

 

미스터트롯 2 홈페이지에는 음악에 대한 전문성이 부족한 개그맨이 참가자를 심사한다는 등의 마스터 자질 문제를 지적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2의 장윤정 마스터는 올하트로 심사를 통과한 대학부 박지현과 샛별부 곽영광과 함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라는 프로에 출연했었는데요!

 

 

이 프로에서 작윤정은 자신이 키우는 직속후배라고 까지 하며 이들을 추천했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미스터트롯2의 장윤정마스터, 붐마스터, 김희재마스터와 함께 초록뱀이엔엠 소속으로 일명 장윤정사단으로 불리는 사람들인데요!

 

이런 미스터트롯2 장윤정 사단의 특혜 논란에 초록뱀이엔엠은 사실무근이라면서 박지현과 곽영광이 소속사 후배라는 사실은 이미 알려진 내용이었고, 두 사람 모두 공정하게 실력으로 경쟁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오디션 프로그램은 공정한 평가가 생명이고 제일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평소에 관계가 있던 특정 참가자들에게 칭찬을 하며 하트를 준 것은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는데요!

 

이런 논란이 계속되자, 미스터트롯2 제작팀은 작곡가 주영훈과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에서 심사를 맡았던 가수 겸 프로듀서 박선주를 새로운 마스터로 추가 투입했습니다. 

 

몇 분의 마스터가 관계가 있기는 하지만, 꼭 몇 사람의 평가로 참가자들의 실력을 감싸 안을 수는 없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보아야겠네요!

 

과연, 미스터트롯2에서도 제2의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탄생할지 한번 같이 지켜보시죠!!

 

 

2023.01.26 - [생활&TV] -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터트롯 2 투표하기 (문자 투표, 방송 보기) 안내!! 첫 방송을 시청률 20프로로 시작한 야심 찬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2가 연일 시청률 기록을 세우며 인기리에 방영 중입니다. 더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7 - [생활&TV] - 요즘 제일 핫 한 방송은 바로 미스터트롯2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