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20. 12. 30. 12:24

부산 맛집 추천 7, 하루로는 모자라!! 부산 식도락 여행!

반응형

즘 여행 코스에 식도락이 빠지면 섭섭하죠~

 

같은 곳에 가더라도 세 끼 다~ 다르게 많이 먹어야 진정한 여행이 아닐까요?

 

오늘은 부산에서 내로라하는 맛집과 카페를 소개할 텐데요, 낙곱새 없으니 안심하시길!

 

여행 계획을 세우기에 앞서 부산에 먹을 것이 얼마나 많은지 함께 보자고요!

 

 

 

 

부산 맛집 & 카페 추천 7곳!!

 

 

 

 

사북칼국수

외관에서부터 맛집의 분위기가 잔뜩 느껴지는 사북칼국수!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고 하는데요. 자꾸만 생각나는 얼큰한 장칼국수가 이 집의 히트 메뉴입니다. 기호에 맞게 장칼국수에 후추를 뿌려 면을 건져 먹고, 조금 모자라다면 밥도 말아 먹어야 완성이라고~! 

 

 

 


 

 

 

쌍둥이 국밥

부산의 명물 돼지국밥을 먹고자 한다면 꼭 들러 주세요! 몇 십 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쌍둥이 돼지국밥집은 잡내는 없지만 진~한 고기 국물과 깔끔하고 쫄깃한 수육이 그 맛을 증명한다고 해요. 워낙 인기 있는 식당인 만큼 대기 시간이 길지만 인내하고 먹는 국밥과 수육백반의 맛이 일품! 수수한 흰 국물을 사랑한다면 필수 코스!

 

 


 

 

 

 

무진장횟집 기장점

연예인 강소라 씨도 와서 먹고 간 무진장횟집의 아나고(붕장어 회), 우리도 안 먹어볼 수 없죠. 오래전부터 자리를 지킨 기장의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조금 생소한 비주얼이지만 꼬들꼬들한 식감의 아나고는 진정 아는 사람만 아는 음식이라고 해요. 초장에 묻혀 쌈을 싸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답니다! 다 먹고 매운탕도 잊지 마세요~
   

 

 


 

 

 

노란마후라

해 질 녘 바다 앞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고소한 조개구이 드셔보셨나요? 노란마후라는 감성에 젖는 분위기도 말 다 했지만 지글지글 맛있게 익은 조개가 싱싱해서 인기 있는 곳입니다. 실내외에서 모두 맛볼 수 있는데 실내에서도 창을 통해 해안가를 감상할 수 있어요. 조개구이뿐만 아니라 장어구이도 맛있다고 하니 한 번 드셔보시길!

 

 

 


 

 

 

 

신발원

부산의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신발원은 환상적인 육즙을 품은 만두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고기만두부터 찐교자, 물만두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여러 개를 시켜 모두 맛볼 수 있으면 좋겠지만 바삭바삭한 튀김의 군만두는 꼭 먹어보시길!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얼스어스

일회용품을 전혀 쓰지 않는 얼스어스는 연남동에 1호점을 두고 있는 제로 웨이스트 카페입니다. 카페도 예쁘고 디저트와 커피의 맛이 좋아 큰 인기를 얻은 얼스어스는 부산 달맞이길에 2호점을 내게 되었는데요. 시즌마다 다르게 만들어지는 케이크가 이곳의 시그니처! 여행하다 평화로운 달콤함을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네살차이

광안리 근처, 분위기와 디저트의 맛이 깔끔한 카페 네살차이는 은근히 달콤한 커피 플로트와 부드럽고 촉촉한 스팀 식빵이 유명한 곳입니다. 실제로 나이 차이가 네 살 나는 부부가 운영한다고 하는데, 그 사랑이 카페에서 느껴지는 듯해요. 원목으로 된 가구와 빈티지한 소품으로 아늑하게 꾸며져 편안한 느낌을 준다고!

 

 

 

부산 여행을 계획했다면 필히 살펴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ㅎ부산에는 맛집이 많다구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