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 / 2021. 6. 22. 06:42

BanKIS 해외주식 다JUNE다 추첨 Event 당첨!!! ㅋㅋ이런것도 당첨되보네요~^^

반응형

SK IET 공모주 투자하면서 만들게 된 한국투자증권!!

에서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는데요~

그건 구글, 테슬라, 나이키, 등등 해외에서 거래가 많이 되는 종목 중 50종목을 선정하여 

 

하루에 50명에게 50개 주식을 랜덤으로 무료 지급해주는 이벤트인데요!!

 

6/1부터 시작하여 6/24까지만 한다고 합니다. 

 

이제 3일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매일 아침 회사 출근하는 버스에서 해보곤 했는데!!

 

오늘은 까먹고 못했다가 

 

퇴근하는 버스에서 했습니다!!

근데 이게 왠걸 ㅋㅋㅋㅋ

 

 

 

 

 

 

당첨이 되었어요!!!

 

사실 될 거라고 생각도 못하고 그냥 기계적으로 신청했는데..

 

헐ㅋㅋㅋㅋ

 

살면서 이런거 당첨되본적이 거의 없는 입장이라 

 

너무 얼떨떨하더라구요~ㅎㅎ

 

이런 이벤트 말로만 하고 한명도 안되는거아냐???

 

이랬었는데 ㅋㅋㅋ

 

되니깐 할말이 없네요 ㅋㅋ

 

그냥 지금까진 내가 운이 없어서 되본적이 없었던걸로~

 

 

 

 

GLOBAL X NASDAQ-100 COVERED CALL ETF라는 종목!!!

 

지급일은 추첨일 +4일 영업일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위 종목은 고배당으로 유명한 QYLD라는 종목이구요!

 

미래에셋이 운용하는 ETF입니다. 

 

 

회사들 중에 고배당주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QYLD는 10%가 넘는 배당을 줄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여튼 좋은 주식을 준다니깐 감사하게 받을 뿐입니다. ㅎㅎ

 

남은 3일도 열심히 도전!!!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