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5. 10:41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반응형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계정공유서비스
계정공유서비스 겜스고

 

겜스고(GamsGo) 서비스란?

 

대표적으로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 중 하나인 겜스고(GamsGo)를 통해 한 달 이용로 4천원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이벤트로 할인도 더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깐 관심이 더 가네요!

 

사실, 저도 동생의 계정을 공유해서 넷플릭스를 편하게 봤었는데요, 이제는 그냥 겜스고(GamsGo)를 이용해서 아쉬움 없이 또 미안함없이 보고 있답니다. 무려 1년 시청 구독을 해도 넷플릭스 프리미엄 서비스 요금제의 3개월 구독료보다 저렴하다는건 안비밀!!

 

넷플릭스 요금제를 살펴보면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는 화질이 좋고 나쁨의 차이와 동시 접속이 가능한 인원수, 콘텐츠 저장할 경우 저장 디바이스의 수에 따라 차등을 두게 되는 건데요!

 

겜스고(GamsGo)처럼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는 이런 금액적인 부담없이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정말 꿀팁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겜스고(GamsGo) 요금

 

겜스고(GamsGo) 서비스 구독을 통한 넷플릭스 요금은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와 공유 화면 개수에 따라 요금이 다른데요. 한개의 화면을 사용하는 조건에 1개월 구독료가 4달러가 안되는 금액으로 가능합니다!! 원화로 환산해도 5천원이 안되는 가격이죠!

 

스타벅스 커피 한잔 가격으로 1개월동안 마음껏 시청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최대 12개월을 구독할 경우에도 할인된 가격으로 가능한데요! 

아래 사이트를 접속해서 가입하시면 빠르고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겜스고(GamsGo) 가입 사이트

 

https://www.gamsgo.com/#/?promote=BAYrYwcf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amsGo! | Netflix | HBO

 

www.gamsgo.com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겜스고(GamsGo) 사이트에 접속되니 확인해보세요!

 

 

겜스고(GamsGo) 환불

 

겜스고(GamsGo)는 선결제 하더라도 만약 환불을 원한다면 남은 일자를 계산하여 자동 환불처리도 가능합니다. 처음에 지불했던 금액을 전체 못받는게 아니랍니다.  이런 점도 꽤나 합리적이죠?

 

 

겜스고(GamsGo) 자동연장?

 

기간이 만료되기 7일 전, 가입했던 메일로 재연장 여부를 묻기 떄문에 겜스고(GamsGo) 연장 결제가 자동으로 되지 않는 점도 꽤 나 합리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겜스고(GamsGo)의 저렴한 구독 서비스와 할인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겜스고(GamsGo)서비스를 통해 넷플릭스 요금 저렴하게 부담없이 사용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커미션을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