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20. 8. 3. 14:28

은평구 차기 2대장, DMC파인시티자이 (수색6구역)

반응형

재정비 촉진구역인 수색6구역에 공급되는

 

은평구 차기 2대장, DMC파인시티자이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색동 115-5번지 일대에 공급됩니다.

 

금회 일반분양 물량은 총 453세대이구요!

 

총 세대수는 1,223세대입니다. 

 

 

 

 

 

입지를 볼 때 자연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람 많은 곳을 가기 싫어하거나, 집 주변에 바다나, 강, 숲이나 

 

작은 공원이라도 있는게 좋다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렇게 봤을때, 

 

DMC파인시티자이는 공원이 많습니다. 

 

상암근린공원, 매봉산 근린공원, 난저천공원 등등이 지천에 있고, 

 

조금만 가면 한강이라 한강 고수부지 따라 산책하기도 좋겠네요!

 

거기다가 

 

바로 옆에 수색초등학교를 끼고 있으며, 수색역과 

 

이마트 수색점이 있는 것은 모두 알고 있는 사실이지요!

 

특히, 수색증산뉴타운이 완성되면 수색역세권 복합개발, 상암 롯데 복합 쇼핑몰 개발이 되면

 

어떻게 변할지 아무도 모를것입니다. 

 

오로지, 그 안에 살고 있는 사람들만이 혜택을 볼 수 있겠죠!

 

 

 

 

 

 

DMC파인시티자이는 59, 74,84 세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집니다. 

 

수색초등학교를 바로 옆에 끼고 있기때문에 초등학생을 둔 부모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101~105동 에 살면 정말 횡단보도 하나 건너지 않아도 되는 초품아가 되겠네요!

요새 민식이법이 있더라도 초등학생 학교 보내는게 너무 위험한 시대라. ㅠㅠ

 

 

 

수색초 옆에 있는 동들은 아무래도 고도제한을 받았는지 높게 올라가지 못한듯 합니다. 

 

그러다보니 작은평수 위주로 배치가 되었네요!

조합원들이 큰평수의 좋은 구조를 싹쓸어간것 같구요!

남은 일반분양자들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당첨만 되면 로또!!!

무조건 GO~

 

 

 

오~ 주방의 다용도실이 넓어서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구조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너무 예쁘게 놓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안방의 드레스룸도 작지 않습니다. 

 

괜찮네요!

거기다 통풍도 시원하게 될 듯 하고!!

 

4인가족에 인기가 꽤 많을 것 같네요!

 

 

 

 

주방이 너무 좁네요. ㅠ

 

아일랜드식탁조차 없다보니 더 작아보이는..ㅠㅠ

 

2면 발코니라고 했는데 왜 한쪽에 창이 없죵??

 

 

 

게다가 오늘 올라온 따끈따끈한 공고!!!소식!!!

 

 

 

 

 

 

 

 

DMC파인시티자이의 분양가는

 

25평이 4억 6천 ~ 5억 2천정도

 

30평이 5억 8천 ~ 6억 3천정도

 

34평이 6억 6천 ~ 7억 2천정도 

 

로 나왔네요~

 

 

하지만 현재 호가는 

 

25평 _ 평당 3,800만원대 _ 토탈 9억 5천만원정도

 

34평 _ 평당 3,530만원대 _ 토탈 12억원정도

 

 

 

고로 차액만 3억에서 5억원정도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캬~ 이게 바로 로또가 아니고 뭐가 로또일까요?

 

무주택자에게는 양도세 비과세까지 적용될 수 있으니 로또보다 나을것 같네요!

 

 

 

추가) 예상 당첨 청약 점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