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1. 07:31

송중기와 재혼하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누구?

반응형

송중기와 재혼하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누구?

 

과거 조카와 또는 아역 배우들과 함께하는 송중기 모습을 보며 훈훈하고 가슴 따뜻해지는 좋은 기분을 느끼곤 했는데요. 이제 곧 영국 배우 출신의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재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전한 만큼 곧 출산할 예정이라는 소식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여전히 화제의 도마에 오르고 있습니다.

 

송중기와 결혼하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과연 누구일까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프로필

출생 : 1984년 7월 21일 (38세) 런던
국적 : 영국

학력 : 보코니 대학교 (경영학 / 학사)
데뷔 : 2002년 《Un viaggio chiamato amore》
가족 : 부모님, 배우자 송중기(2023년 1월 30일 ~ 현재)
자녀 : (2023년 8월? 출산 예정)

이탈리아, 영국에서 활동한 영국인 배우.

 

1984년 7월 21일 영국 런던에서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런던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어린 시절을 보냈다. 14살 때부터 이탈리아 밀라노에 정착하여 자랐으며 보코니 대학교에 진학해 경영학을 전공했다.

2002년 이탈리아 영화 《Un viaggio chiamato amore》에서 'Sibilla'의 아역으로 데뷔했다. 2004년 《Tre metri sopra il cielo》에서 이탈리아 인기 배우 리카르도 스카마르초[1]의 상대 히로인 역인 Babi 역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듬해 TV 미니시리즈 《Il Grande Torino》에서 'Susanna Erbstein'역으로 출연했다. 2007년 그 속편인 《Ho voglia di te》에서 주연을 맡고, 영화 《Che ne sera di noi》에서 Valentina 역으로 출연하였다. 2011년 이탈리아 지상파 방송국 Canale 5에서 방영한 댄스 소재 드라마 《Non smettere di sognare》에서 메인 주연을 맡았고 최고 시청률 17%를 기록했다. 2014년 이탈리아 영화 《Taste of you》에서 'Sabrina Proietti'역을 맡았다. 《On Air - Story of a successful》에서 'Marco Mazzoli'역으로 출연했다.

조지 클루니와 네스프레소 CF에 출연했다.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배우로 활동했으나 주로 이탈리아에서 더 많이 활동했다. 2019년 이후로는 특별한 출연작 없이 활동 휴지 상태라고 한다.

2022년 12월,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와 교제하고 있으며, 그 상대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보도가 떴다. 

 

근거는 송중기가 한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을 밝힐 때 그녀의 이름과 그녀가 키우는 반려견들의 이름을 함께 언급했다는 것이다. 또한 한국에서 송중기 지인의 결혼식에 송중기와 함께 참석했던 모습이 공개되었고, 12월 9일 해외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함께 입국하는 사진이 알려졌다. 

12월 26일, 소속사 측에서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며 영국인 여성과의 열애를 인정했지만,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열애 여부는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2023년 1월 30일, 송중기가 팬카페에 Katy Louise Saunders와 혼인신고를 했으며 임신 중임을 알리는 글을 올렸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여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다닌 보코니 대학교가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송중기가 연기한 빈센조 까사노의 모교로 설정되어 있다.
배우 활동 당시엔 이탈리아 인기 배우 알레산드라 마스트로나르디와 절친한 사이였다.
2017년 이탈리아 기사에 의하면 절친한 친구 Giorgia의 딸의 대모라고 한다. 그래서 당시 인스타그램에 대모로서 친구 Giorgia의 딸의 사진이나 영상을 올린 바 있다고 한다.
송중기와 열애설이 나기 이전인 2022년 9월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서 송중기가 대상 수상 소감을 통해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 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라고 이미 이름을 언급했었다

 

 

 

송중기 프로필

출생 : 1985년 9월 19일 (37세)
출생지 : 충청남도 대덕군[4] 동면 세천리 (現 대전광역시 동구 세천동)
거주지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은진 송 씨 (恩津 宋氏)
신체 : 178cm, 65kg, A형, 275mm
가족 : 아버지 송용각(1950년생), 어머니(1955년생)
          형 송승기(1982년생), 여동생 송슬기(1991년생)

          배우자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2023년 1월 30일 ~ 현재)
          자녀(2023년 출산 예정)
반려동물 : 반려견 날라
학력 : 대전성모초등학교 (졸업), 한밭중학교 (졸업), 남대전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경영학 · 신문방송학/ 학사)
종교 : 불교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제22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 (2013년 8월 27일 ~ 2015년 5월 26일)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신혼집이 될 에테르노 청담!

 

2023.01.14 - [생활&TV] -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한 건물을 가구별로 정해진 면적에 맞춰 구획해서 짓는 게 아파트입니다. 이런 특성 때문에 밖에서 아파트를 보면 가구마다 달린 네모 창문 때문에 건

koreanairline.tistory.com



앞서 송중기는 지난 2017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난 배우 송혜교와 결혼했지만, 1년 8개월 만에 이혼했었습니다. 

슬하에 자녀는 없었는데요.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행복하게 살길 바랍니다~^^

일단 에테르노 청담이 너무나 부럽네요!

 

 

같이 보면 좋을 글들

2023.01.05 - [생활&TV] -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한 관심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8 - [생활&TV] -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은 CJ ENM으로부터 독립하여 2020년 10월 1일 설립된 CJ 계열의 OTT 회사입니다. 티빙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미스터트롯 2, 다양한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9 - [생활&TV] -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및 금리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및 금리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및 금리 이번에 특례보금자리론 내용이 확정됐는데 공부할 겸 블로그에도 내용을 정리해 봅니다. 특례보금자리론이란? 고금리 속 실수요자의 내 집 마련을 돕기 위해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