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23. 12:01

서진이네 촬영지 정보, 출연진 정보

반응형

서진이네 촬영지 정보, 출연진 정보

 

드디어 이번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나영석 피디의 새로운 예능 서진이네가 방영됩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출연진의 변화인데요! 나영석 피디의 윤식당은 원래 윤여정 배우가 출연했었는데 이번에는 윤여정배우님은 출연하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서진이 사장으로 대체가 되었고 제목도 서진이네로 변경되었는데요! 

 

서진이네 촬영지 정보, 출연진 정보
서진이네 촬영지 정보, 출연진 정보

 

서진이네 출연진 정보

기존맴버들이었던,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은 여전히 출연을 하고, 놀랍게도! 뷔가 출연을 합니다!

띠용? 왜 갑자기 뷔가 출연을 하지?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뷔는 나영석 피디가 유튜브에서 하는 십오야라는 프로에서 1등을 하면서 나영석 피디가 연출하는 프로에 나갈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고, 또 한가지 덧붙이자면 뷔는 박서준, 최우식과 함께 우가패밀리라는 이름으로 사모임을 하고 있는 관계입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출연하게 될 수 있었죠!

 

우가패밀리 포스팅 바로가기

 

그럼 서진이네가 촬영을 한 곳은 도대체 어디였는지! 멕시코로 한번 떠나볼까요!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바칼라르

코로나19로 인해 지난번 윤식당은 국내에서 촬영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오랜만의 해외촬영인만큼 심혈을 기울인것이 티가납니다. 제작진이 선택한 곳은 바로 멕시코의 해안마을인 바칼라르!!! 예고편을 보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지닌 곳으로 현지인들과 관광객이 서진이네를 방문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름다운 호수 옆 서진이네 식당이 들어서네요! 기존의 윤식당은 한식이 주 메뉴였지만 서진이네는 김밥, 라면, 떡볶이, 핫도그 등 분식이 주 메뉴가 됩니다. 뿐만아니라 윤식당은 힐링이 주 목적이었다면, 이번 서진이네는 수익이 왕이라는 대사와 함께 생존경쟁 방식이 될 것이라고 운을 띄우기도 했는데요!

 

역시 이서진배우님 답네요. 

 

서진이네 제작발표회

서진이네 제작발표회가 얼마전에 있었는데요! 많은 뒷 이야기들에 대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나영석 피디는 처음부터 서진이네를 기획한 것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윤식당 같은 좋은 프로그램이 아닌 제빵왕 이탁구라는 콘셉트로 유럽에서 붕어빵을 판매하는 것이 처음 계획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혼자 하는 것보다 분식 포장마차 같은 느낌을 생각하게 되었고 윤식당처럼 한식당을 하기보다는 좀 더 가벼운 캐주얼한 음식을 소개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면 좋을 것 같아 서진이네라는 식당을 하게 되었다는 군요!

 

 

 

서진이네 비하인드 스토리

뷔의 참여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밝혔는데요!

 

위에 말씀드렸던것과 같이 예전 채널 십오야에서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했었는데 그 때 뷔가 획득한 "깽판권" 상품을 소중하게 모셔놨다는 제보를 듣고 나영석피디가 연락했더니 흔쾌히 함께 하고 싶다고 해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멕시코의 아름다운 자연과 한식을 즐겨주는 주민들, 관광객분들의 모습이 그려질 것이고 이서진이라는 사람이 사장이라는 직책을 달았을 때 어떻게 변화하는지 즐겁게 봐달라는 나영석 피디. 

 

서진이네는 2월 24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되며 OTT에서는 '티빙'에서 단독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같이 보면 좋을만한 포스팅

 

2023.01.28 - [생활&TV] -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은 CJ ENM으로부터 독립하여 2020년 10월 1일 설립된 CJ 계열의 OTT 회사입니다. 티빙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미스터트롯 2, 다양한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11 - [생활&TV] - 2월 방송 예정) 서진이네 촬영 정보 및 출연진!!

 

2월 방송 예정) 서진이네 촬영 정보 및 출연진!!

2월 방송 예정) 서진이네 촬영 정보 및 출연진!! 윤식당으로 해외에 우리나라 음식을 알리는 컨샙으로 재미를 봤던 나영석사단이 이번에는 서진이네로 돌아옵니다. 이미 멕시코에서 뷔와 박서준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17 - [생활&TV] - 첫 방도 전에 아마존에 선 판매된 '서진이네'의 위력!!

 

첫 방도 전에 아마존에 선 판매된 '서진이네'의 위력!!

첫 방도 전에 아마존에 선 판매된 '서진이네'의 위력!! 절친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의 뷔가 함께하는 나영석 PD의 tvN '서진이네'가 아마존에 사전 판매됐다고 합니다. 아직 시작도 하지 않은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