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20. 8. 19. 05:21

서대구의 대장주가 될, 서대구 센트럴자이 분양 예정!! (원대동3가주택)

반응형

GS건설이 8월 중에 대구광역시 서구 원대동 일원에 서대구 센트럴자이를 분양 예정이라고 해서 많은 분들의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습니다. 

 

 

서대구 센트럴자이는 원대동3가주택 재개발 정비 사업으로써 아파트 지하 2F - 지상 33F의 규모에 13개 동, 아파트 1526세대, 오피스텔 132호실로 구성이 되는데요.

 

아파트는 전용 59제곱 미터 ~ 125제곱 미터까지 중소형~중대형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이 되며 주거용 오피스텔은 84m2 단일 타입으로 구성이 됩니다.

 

오피스텔은 아파트로 치면 59m2와 실내 크기가 흡사하다고 보면 편리하겠습니다.

 

 

 

현장이 들어서는 대구 서구는 다양한 호재로 도시재생사업이 한창인 곳인데요.

 

이번 현장을 비롯해서 꾸준한 주거환경개선으로 향후가 기대되는 현장이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이번 물량은 1526세대 중에 1071세대를 일반분양 예정이라고 하니 평소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주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서대구 센트럴자이는 우수한 교통여건이 매력적인 곳인데요.

 

대구도시철도 3호선 역세권의 입지는 물론 고속철도(KTX, SRT) 동대구역은 물론 내년 개통 예정인 서대구역 역시 가깝게 이용이 가능하기에 입주민들의 대중교통 이동에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 주변으로 기존에 구축된 다양한 인프라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대형마트는 물론 시장 등의 쇼핑을 할 수 있는 시설들이 가까이 있으며 삶에 있어서 중요한 병원도 근처에 있기에 의세권의 프리미엄도 누려볼 수가 있겠으며 체력증진을 위한 복합스포츠타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극장과 오페라하우스 등 역시 가깝게 위치한답니다.

 

또한 쾌적한 주거 생활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트렌드에 맞추어 단지 주면에는 다양한 녹지 시설이 위치해 있는데요.

 

여러 공원 등은 물론 강도 가깝게 있기에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가 있겠으며 단지 주변으로 학교나 학원가도 인접해 있기에 교육여건도 우수해 보입니다.

현장은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브랜드 평판이 높은 자이라는 브랜드 아파트 단지입니다.

 

이런 브랜드 아파트가 대구 서구 지역에 들어서기에 이 지역을 리딩 할 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향후 가치가 기대가 되는 현장이랍니다.

 

 

 

아직 정확한 분양일정과 분양가격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최근에 분양했던 단지나 분양을 앞둔 현장을 살펴보겠습니다.

 

내일부터 청약 접수가 진행되는 서대구역 서한이다음 현장이 있습니다.

 

분양가격은 평당 1,392만 원에 책정되었으며 가장 높은 가격으로 표시해 놓은 것입니다.

 

25평형 3억 4,800만 원~3억 5,200만 원대, 31평형 4억 2,100만 원~4억 2,500만 원대, 33평형 4억 7,300만 원대, 39평형 5억 6,500만 원대에 분양가격으로 책정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대구 센트럴자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주변 환경은 구축 아파트가 많으며 신축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지역입니다.

 

최근 도시재생사업으로 환경이 개선될 것이기에 실거주는 물론 투자로의 가치도 충분해 보인답니다.

 

당 현장은 8월 중에 그랜드 오픈 예정이니 자세한 상담은 모델하우스로 문의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