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0. 3. 5. 18:13

바르셀로나의 10가지 무료 관광 TIP!!

반응형

바르셀로나 여행은 진정으로 평생 잊지 못할 여행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 지역의 비밀을 무료로, 또는 적어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도시를 체험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돕기 위해, 당신의 지갑을 꺼내지 않고도 바르셀로나에서 할 수있는 10 가지 일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1. Museu Picasso

파블로 피카소 (Pablo Picasso)의 작품 4,251 점을 감상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박물관을 견학해보세요!!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매달 첫 번째 일요일에 방문하면 무료 입장입니다.

이 미술관은 스페인 출신의 대표적인 현대미술가 파블로 피카소의 초기작품 상당수를 소장하고 있으며, 그의 소년, 청소년기를 이해하는 주요한 열쇠를 제공합니다. 파리에도 피카소미술관이 있지만 바르셀로나의 미술관과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2. Catedral de la Santa Cruz y Santa Eulalia

바르셀로나의 많은 대성당에는 입장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성당은 완전히 무료이며 진정한 고딕 양식 건축물의 훌륭한 예입니다.

1298년 착공하여 150년만인 1448년에 완공되었으며, 첨탑높이 70m의 거대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정면의 현관은 1408년에 만들어진 설계도에 따라 500년만인 1913년에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성당 안 여러개의 예배당엔 성인들의 유체가 안치되어 있으며, 중앙제단 밑에 바르셀로나의 수호 성인인 산타 에우라리아의 묘가 있다고 합니다. 오랜세월 바르셀로나 주민들과 함께해온 대성당은 시민들의 문화공간으로도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3. Santa Caterina Market

2004년 엔릭 미라예스에 의해 건설된 이 시장은 강철과 나무, 도자기타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멋진 건물에서 본격적인 스페인 시장을 경험하십시오. 이 멋진 건물은 그 자체로 예술품입니다. 그것은 너무 아름다워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물건을 구입할 수있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 나라의 문화를 느끼고 싶다면 그 나라의 시장에 가보아라 라는 말이 있죠? 한번 시장을 체험해보는것은 어떨까요?

 

 

 

4. Roman Remains at El Born Cultural Centre

도시의 한가운데에서 엄청난 발견이 있었습니다. 로마 유적은 엘 보른 문화 센터 (El Born Cultural Center)에서 발견되었으며 현재도 발굴 및 연구 중입니다. 이 곳은 무료로 방문할 수 있고 모든 유적을 볼 수 있습니다.

 

 

 

5. Free Walking Tours

도시를 어디부터 봐야 할지 모르겠다면! 무료 도보 여행에 참여하여 도시에 대한 역사적 맥락을 알려주고 자신의 현재 위치와 도시 뒤의 중요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때에 따라서는 몇 친구를 사귈 수도 있습니다!

프리워킹투어를 이용해 보세요!!

 

 

 

6. Park Güell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중 한곳인 구엘공원은 8pm 이후 여름에는 바르셀로나에서 옥상을 무료로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전 8시 이전에 입장에 한하여 유료존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많은 시간을 피해서 가는것이 관광하기도 그렇고 사진찍기도 그렇고 경제적으로도 그렇고 훨씬 좋은것 같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듯이, 천천히 태양이 내려다 보며 도시를 한 눈에 볼 수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7. Museums on Sundays

바르셀로나의 매주 일요일 박물관이 무료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도시가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제공 할 수있는 특별한 대우가 마음에들 때까지 돌아다녀보세요!!

 

 

 

8. La Rambla

이 1.6 킬로미터의 보행자 거리는 당신을 숨막히게 할지도 모릅니다.  이 근사한 도시를 떠나기 전에 꼭보아야 할 곳입니다. 사랑스러운 나무들, 달콤한 작은 상점들이 줄 지어 있으며 친절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그리고 매년 6월달에는 람블라의 타스탈라람블라라는 바르셀로나 축제를 하기도 합니다. 내놓아라하는 레스토랑, 제과점 들이 각자 자기들의 대표 메뉴를 가지고 나오는 미식축제입니다. 티켓부스에서 티켓을 먼저 사서 각 부스에서 음식과 교환해서 먹는 시스템입니다. 

 

 

 

9. Magic Fountain of Montjuic

몽쥬익 분수는 일년 내내 많은 쇼를 보여 주며 아름다움을 과시합니다. 색상, 곡예, 음악 등으로 가득한 이 분수쇼를 볼 때 자신의 눈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에는 작동을 하지 않으며 대략적으로 9시정도부터 2시간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꼭 미리 바르셀로나 관광청으로 가서 확인을 하고 가는것이 좋겠죠?

https://www.barcelona-tourist-guide.com/en/albums-en/magic-fountains-montjuic/

 

 

 

10. La Barcelonetta Beach

바르셀로나에서 조금 떨어진곳에 위치해 있는 바르셀로네타 해변!! 람블라스 거리 끝에서 조금만 더 가면 다다를수 있는 곳으로 걸어서 가기에는 조금 멀고 자전거 타고 가기에 딱 좋을 정도입니다. 

중요한 Point는 이곳은 Topless Beach라는 것입니다. 즉 위에는 아무것도 걸치지 않는 곳......도처에 반라의 여인들이 널브러져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기겁을 할지도 모르겟지만 나중에는 금방 적응이 된다고 하는.....

적응이 될 까.....요?

대부분은 물놀이를 즐기거나 하는게 아니라 태닝을 위해 햇볕을 받고 있는 다고 합니다. ㅎ

 

 

 

이상 바르셀로나의 10가지 무료 관광 TIP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언젠간 바르셀로나를 가는 날이 온다면 위의 10가지를 기억해야 겠습니다. 아니면 이 포스팅을 다시 한번 꺼내보도록 하죠.ㅎ

 

 

코로나19로 동네에 있는 슈퍼를 가는 것조차 꺼려지는 시국이다보니, 

 

더 먼곳 인생에 한번은 가봤으면 좋겠다는 곳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얼릉 코로나19가 사라져서 해외여행 마음껏 갔으면 좋겠네요. 

 

 

우리 집에서 그냥 있기도 심심한데 버킷리스트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상황이 끝나면 어디를 가겠다!! 어디 맛집을 찾아 가겠다!! 

 

그런 긍정적인 마인드로 버티다 보면 좋은 날이 오지 않을까 합니다. 

 

다들 코로나 19를 이겨내고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