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5. 12:09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반응형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몇부작?

 

매 회 너무 재미있어서 미쳤네 소리가 절로 나오게 했던 더 글로리! 

결말이 결말 같지 않고 다음 회를 더 보고 싶게 만들어놔서 하루 빨리 더 글로리 시즌2가 공개됐으면 좋겠다는 사람들이 많죠? 

 

그래서 오늘은 더 글로리 시즌2에 대한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더 글로리 시즌2
더 글로리 시즌2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것 처럼 더 글로리 시즌2는 2023년 3월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사전제작 드라마의 특성으로 촬영은 이미 모두 완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3월에서도 가장 빠른 3월 1일이 공개일이 되면 어떨까 싶은데요 ㅎㅎ

 

 

더 글로리란?

 

더 글로리는 기존의 학교 폭력을 주제로 한 드라마와 결이 다른 드라마인데요

김은숙 작가 특유의 톡톡 튀는 대사가 인상깊은 드라마입니다. 

 

작품을 쓰기 전에 학교 폭력 피해자의 글을 읽었다는 김은숙 작가님.

피해자들이 공통적으로 가장 힘들어했던 말은 다름아닌,

"너는 잘못이 없었냐?"라는 말이었다고 합니다....

2차 가해나 다름없는 말..

 

 

더 글로리 시즌2는 몇부작?

더 글로리는 총 16부작이라고 합니다. 시즌1으로 현재 8화까지 나왔으니, 남은 화도 역시 8화일것으로 보입니다. 

 

시즌2는 9화부터 시작!

 

 

 

더 글로리 여담

 

대본이 넘나 좋았던 감독은 바로 이거야! 하면서 찍겠다고 했고!

김은숙 작가님도 감독님이 대본을 사랑해줘서 좋았다고 하네요!

 

신명 나는 칼춤처럼 서슬 퍼런 작품으로 기억됐으면 좋겠다는 말을 남긴 김은숙 작가님!

이번에도 레전드 찍으신듯 합니다!

 

시즌2 넘나 기대되고 기다려지네요!

 

 

 

더 글로리 시즌2 전개

 

더 글로리 시즌2의 시작인 9화부터는 하도영의 선택이 어떨지? 

 

그리고 박연진은 끝까지 딸을 지키기 위해서 전재준의 딸인것을 비밀로 할 것인지?

 

그녀의 가장 큰 고통이 될 듯한 딸의 친아빠가 사실 전재준이라는 사실을 딸이 알게 되는 것을 최대한 막으려 할 것인지?

 

또한, 단순하게 문동은의 최종 복수만이 아닌 정보원인 강현남의 남편을 죽이는 일 또한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새드엔딩일지 주여정과 행복한 결말이 나올지 주목하면서 기다리게될 더 글로리 시즌2 기대평이였습니다.

 

 

 

더 글로리 관련 글

 

2023.01.04 - [분류 전체보기] - 믿고 보는 김은숙작가의 더 글로리

 

믿고 보는 김은숙작가의 더 글로리

'더 글로리'가 공개 3일 만에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23년 1월 4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는 공개 후 단 3일 만에 2,541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단

koreanairline.tistory.com

 

2022.03.16 - [생각&공부] - 미생에 버금가는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처음엔 오해했다. 미안하다 IU)

 

미생에 버금가는 인생드라마, 나의 아저씨 (처음엔 오해했다. 미안하다 IU)

인생드라마라고 하는 나의 아저씨를 이제서야 본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예전에 첫 화만 보고 너무 어두운 분위기라 미뤄두다 다시금 보게되었는데 정말 가슴을 울리는 장면들과 명대사가 많았

koreanairline.tistory.com

 

2020.09.08 - [생각&공부] - 최고의 인생 드라마, 미생

 

최고의 인생 드라마, 미생

최고의 인생 드라마 중 하나인 미생. 윤태호작가님의 만화를 원작으로 CJ E&M의 tvN에서 만든 역작. 김원석 PD가 연출을 맡고, 정윤정님이 극본을 맡음. 2014년 10월 17일부터 12월 20일까지 약 2달간 대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