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2. 23. 05:08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의 대안은? 누누티비

반응형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의 대안은? 누누티비

 

우리나라, 아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는 OTT서비스는 누가 뭐라 해도 당연히 넷플릭스일 것입니다. 

저 또한 제 동생의 공유 계정으로 넷플릭스를 시청해 왔는데요, 공유 금지를 한다고 해서 제가 먼저 동생에게 넷플릭스를 끊어줄 것을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한 가정에서 함께 살지 않는 사람은 공유 계정을 하지 못하게 하고 본인의 계정을 사용하여 넷플릭스를 시청해야만 한다고 하는 바람에 말이죠.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의 대안은? 누누티비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의 대안은? 누누티비

 

넷플릭스의 과금 정책에 대한 대안

넷플릭스의 대안으로 무료 OTT 콘텐츠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누누티비인데요! 

 

사실 누누티비는 불법 콘텐츠를 공유하는 홈페이지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도메인이 막힐 것을 대비해 설정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기도 하는데요! 모바일 접속 차단 해결 및 PC 접속 차단이 된 경우 VPN까지 이용해서 우회 연결 방법까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스트리밍 사이트인 누누티비

전 국민의 1/5가 시청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하는데요. 

 

오죽하면 영화관에서 상영하고 있는 영화의 관객수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이미 해당 불법 스트리밍 영상을 이미 시청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거의 황소개구리처럼 우리나라에서 방영되고 있는 거의 모든 방송들이 바로바로 올라오는 지경인데요. 

 

KBS, SBS, MBC의 지상파는 물론이고 MBN이나 TVN 등의 종편에서 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같은 OTT 사이트의 영상들까지 몽땅 올라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게다가... 영화관에서 DVD로 전환된 영화들은 당연하고 오죽하면 영화관에서 상영 중인 영상들까지 올라오고 있으니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거의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사이트겠죠. 

 

 

누누티비 바로가기 

누누티비 바로가기

 

 

 

하지만, 누누티비는 불법 사이트이기 때문에 시청하시기 전에 한 번 더 생각을 해야 할 것입니다. 

 

불법사이트를 봄으로써 우리나라의 영상제작 시스템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지는 않을지에 대해 말이죠. 

 

아래는 정상적인 방법으로 저렴하게 영상들을 볼 수 있는 방법들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2023.01.30 - [생활&TV] -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저렴하게 하는 방법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한 가구 밖에서 계정을 공유해 콘텐츠를 시청하는 행위를 두고 조만간 유료화 조치에 나설 것임을 시사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8 - [생활&TV] -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 TVING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티빙은 CJ ENM으로부터 독립하여 2020년 10월 1일 설립된 CJ 계열의 OTT 회사입니다. 티빙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미스터트롯 2, 다양한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7 - [생활&TV] -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스포츠 중계 방송을 하는 채널입니다. UFC, 유럽축구, EPL, NBA 등 국내, 국외 스포츠 중계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는 프로인데요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