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20. 8. 13. 12:59

구서동 대표 맛집, 구서동 롯데캐슬옆이자 구서동이마트 옆 구세리1990

반응형

 지난 주말
와이프와 함께 부산으로 향했습니다~

김해에서 부산가는 길에 보이는 덕천에서 화명라인!

 



서울은 한강뷰가 최고인데.
부산은 희한하게 낙동강뷰가 큰 메리트가 아닌가 봅니다.

오히려 수영강뷰조차 큰 메리트가 아니니까요.ㅎ

부산은 그저 광안대교뷰와
해운대바닷가 뷰
그리고 마린시티뷰정도가 최고인듯




하지만 저는 부산에서 최고의 뷰는

구포동원로얄듀크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부산내려와서 처음 살았던 기숙사에 들어가던길.

기숙사에서 부산시내에 나오려면 항상 보이던

구포동원로얄듀크.


그때 당시 저에겐 마치

성공의 이정표처럼 보였습니다.

저 곳에 산다면 더 바랄것이 없겠다 싶었죠...ㅎ

그렇게 8, 9년이 흐른 지금은 그것이 최고가 아니란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구포 동원로얄듀크를 비하하는것은 아닙니다. 아직도 저는 저 곳이 너무 좋고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은 합니다.)

그저 더 좋은 멋진 곳들울 알게 되었다는 점이 그때와 제가 다른 점이겠죠.ㅎ


저의 성공의 증표는 어디가 될까요? ㅎ



구서동 롯데캐슬 옆이자 이마트 옆에 위치한

구세리1990 입니다.

가장 유명한 구세리로제와 마르게리타를 주문해봅니다.

가볍게 샐러드도 먹고싶었는데.. 메뉴에 없더라구요!!


근데 이게 왠일!!

식전메뉴로 샐러드가 무료로 나옵니다~!!!! ㅎ옴마옴마

것도 퀄리티가 좋은 샐러드가!




마르게리타가 치즈도 듬뿍 있고 맛나네요!! ㅎ

사이즈도 작지 않고 남자가 먹기에도 큼직하니 좋네요!!




구세리로제입니다.

양이 역시 적지 않네요

그리고 매콤한 것이 딱 좋네요

느끼함을 잡아주니 아주 맛나게 먹엇습니다..


 

전체 샷입니다~

세명이서도 메뉴 두개가 작지 않네요

물론 그리 배고픈 상태는 아니엇지만요 ㅎ

자리도 창가쪽 앉게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나 봅니다.

다음에 구서동을 다시 찾게 된다면 꼭 한번 더 방문하겠습니다. ㅎ

 



내 돈으로 내가 먹은 포스팅이었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