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20. 8. 4. 06:10

부산 남포동에서 가장 유명한 소고기냉체집, 명성

반응형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소고기냉체집, 명성!!

 

남포동의 족발거리에서 한신포차와 썰스데이파티 사이에 보면 골목이 있고~

 

그 구석에 명성이 있습니다. 

 

 

부산에 놀러가면 뭔가 부산만의 음식을 찾게 됩니다. 

 

그중에는 개미집도 있을수있고 냉체족발도 있을수 있는데!!

 

소고기냉체도 있습니다. ㅎ

 

 

굉장히 독특한 맛!!!

 

 

 

 

이런 골목에 있어서 무심코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 

 

큰눈을 부릅뜨고 찾아보세요!!

 

 

 

 

무학의 좋은데이에서 행사를 합니다. 

 

한동안 부산에서는 무조건 좋은데이만 먹던 흐름이 었는데,

 

요새는 

 

옛날 C1의 대선주조에서 대선이라는 소주를 들고 나와서 반격을 하는 모양새입니다. 

 

아주아주 옛날디자인의 대선마크와 함께 말이죠.

 

옛날 감성을 마케팅하는것 같습니다. 

 

 

 

 

선배님들을 봐도 대선을 즐기시는 분들이 하나둘씩 늘어나는것이 느껴질정도니까요.

 

 

ㅋㅋㅋ친구 한명은 서울에 갈 때 대선 소주를 사가지고 가기도 했습니다. 

 

부산에 오시면 대선소주도 한번 드셔보세요!!

 

 

 

 

1등 상품이 미니언즈옥수수우유!!!

 

제가 바로 1등이 걸렸더랩니다. ㅎ

 

 

 

 

짜잔!!!

 

행사하시는분이 일부러 늦게 판데기를 돌려주신것은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

 

우유를 먹어서 위장을 보호해줘야 겠어요!!

 

 

 

 

명성에 들어가서 시킨 메뉴입니다. 

 

이건 소고기냉체가 아니라 해물모듬냉체입니다. 

 

전복, 새우, 문어, 관자, 게맛살, 해파리가 들어간메뉴입니다. 

 

큰거는 5만냥,

중간거는 4만냥.

 

 

양이 꽤나 많아서 4명정도가 소주에 곁들여 먹기 안성맞춤입니다. ㅎㅎ

 

역시 부산이라 그런지 해물이 그냥~~끝내줍니다. 

 

 

 

 

1층,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테이블이 4개,

 

2층도 테이블이 4개정도 밖에 없어서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필히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간 곳은!!

 

남포동의 포장마차거리~!!!ㅋㅋ

 

남포동의 큰 도로에서 비프광장 진입해서 먹거리 노점상들 따라 왼쪽으로 쭉~~가면 

 

이런 포장마차가 나타납니다!!!

 

메뉴는 비슷비슷하고 가격도 비슷비슷합니다. 

 

그냥 자리 없는곳으로 아무곳이나 들어가도 좋습니다~^^

 

 

 

 

메뉴판이 있지만!!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ㅋㅋㅋㅋㅋ

 

포장마차안에 있는 해산물들의 실사를 보고 주문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ㅋㅋ

 

사장님~요거~ 요거~ 주세요!! 이렇게 ㅋㅋㅋ

 

 

사장님들이 다 비슷하게 ㅋㅋㅋ

 

서비스를 주십니다. 

 

속에 당면이 꽉찬 만두튀김이라던지~

계란후라이라던지~(요즘에는 계란값이 비싸져서 요건 제외.ㅋㅋ)

 

과일이나 오이같은것들을 많이 주십니다~~

 

근데 정말 다 비슷비슷하게 주셔요 ㅋㅋ

 

뭔가 큰~~포장마차회사에 파견된 대리점주들 같은 느낌.ㅋㅋ

 

 

 

 

아마 협회같은것이 있어서 비슷비슷하게 하자. 이런 암묵적인 약속을 한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서로 피터지게 할인으로 싸우지 말자라는. 

 

 

 

 

남포동을 갔으면 광안리를 가야죠~

 

광안대교를 봐야 부산을 다 봤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광안대교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