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1. 3. 2. 22:20

전형적인 개미의 일상, 제2의 테슬라 찾기 중 (Feat. CANOO)

반응형

전형적인 개미의 일상입니다. 

하지만 주가에 크게 관심은 없는 개미입니다. 

 

그냥 사업 모델이 마음에 들고 차량 모델이 마음에 들어 선택해보았습니다. ㅎㅎ

 

제2의 테슬라가 될거야 하고 찜뽕해서 투자를 하고 있는데..

 

이게 투자인지 투기인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큰 돈은 아니라 크게 걱정은 안합니다. ㅎㅎ

 

 

 

2021/02/13 - [주식] - 제2의 테슬라를 꿈꾸다. CANOO 의 꿈. (Go GOEV)

 

제2의 테슬라를 꿈꾸다. CANOO 의 꿈. (Go GOEV)

CANOO는 작년 12월 SPAC을 통해 상장한 기업입니다. 미국 전기차 스타트업 기업으로 탄탄한 경영진과 기술력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기업인데요. ​ 카누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 듯 조금 특이한 구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1/28 - [주식] - 커피 카누 말고 전기차 카누.

 

커피 카누 말고 전기차 카누.

Canoo는 투자자에게 전기 자동차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저는 항상 전기 자동차 (EV)에 대한 약속이 실현 될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업계는 다른 사고 방식을 요구할 것입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1/19 - [생각&공부] - 투자금 522달러 어떻게 투자해야 잘했다는 소문이 날까??

 

투자금 522달러 어떻게 투자해야 잘했다는 소문이 날까??

결혼 후 처음으로 나만의 투자금 522달러가 생겼습니다. 이 투자금을 어떻게 투자해야 잘했다는 소문이 날까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일전에 몇가지 생각을 해보긴 했습니다. 2021/01/08 - [주식] - 미

koreanairline.tistory.com

 

 

용돈을 조금씩 모아 하는 투자다 보니 담배꽁초 투자일 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투자금은 또 매달 조금씩 남는 용돈과

 

구글애드센스 수익금으로 하고 있습니다. ㅎ

 

정말 미세한 투자금 입니다. ㅎ

 

 

 

정말 안본 사이에 많이도 떨어졌다가 크게크게 반등했었네요. ㅋㅋ

 

사실 한두번씩 보기는 했는데 

 

볼때마다 떨어져서 와 진짜 많이 떨어졌겠다 했는데. 

 

또 반등을 씨게 한번씩 했네요. 

 

정말 저 세상 텐션 인 것 같습니다. 

 

 

 

보유 수량은 딱 67주입니다. 

 

아주 귀엽게 가지고 있습니다. 

 

어후 어제 10%정도 올라줬는데도 -15%입니다. ㅎㅎ

 

아주 시기가 안 좋았던 것 같네요.

 

하지만 

 

전 장기 투자자? 투기자?? 이기 때문에 일희일비 하지 않습니다. 

 

 

 

 

CANOO를 향한 여정은 계속 될 것 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