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부 / / 2021. 2. 24. 09:35

책장 정리하다 발견한 보석같은 낙서 (27살의 2월달)

반응형

살고 있는곳이 좁다보니 시간날때마다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미니멀리스트가 되고싶지만 쉽지 않네요 ㅎㅎ

정리하면서 버리면 또 무언가를 사서 공간이 차고..

또 공간을 만들려고 정리를 하고, 필요없는것들을 버리고 나면 좀 넓어진것 같다가도

이내 또 무언가를 사게되네요 ㅎㅎ

여튼 이번에도 책장을 높은걸로 구입하면서 정리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러다가 오래된 입사교육책에서 이런 낙서를 발견하게되었죠~


입사교육책ㅎㅎ


교육시간에 교육은 안 듣고 이런 생각을 했나봅니다.

기숙사비 25,000원 ㅎㅎ
저렇게 3년 가까이를 살았더랬죠~

정말 지금 생각해보면 극강의 수비력이었던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직관적이고 간단한 수입 & 지출 현황아닌가요? ㅎ

돈이 모일수밖에 없는 구조였죠.

지금은 절대 할 수 없는 ㅎ 솔로일때만 할 수 있는....



아 그리고 LGD를 나올때 3,900만원을 모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게 사실 제일 기쁘네요.

항상 긴가민가했었는데.. ㅎ

1년 반 다니면서 3,900을 모을 수 있던건..

4조3교대라는 근무덕분이었죠.

돈은 벌어지는데 쓸 수가 없었습니다. ㅎㅎ

이것도 제일 좋은 돈모으는 구조죠.



오랜만에 작은 낙서때문에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였네요 ㅎ

작은 낙서 ....
한번 찾아보실래요? 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