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부 / / 2021. 1. 11. 05:17

미국 국회 의사당 공격의 역사

반응형

200 년이 넘는 역사 에서 미국 국회 의사당은 상원  하원이 국가의 법을 통과시키고 대통령이 취임하여 연례 연맹 연설을 전달 하는 주요 장소 였습니다 . 그러나 국회 의사당은 입 법적 거버넌스를 수용하기 위해 지어졌지만 화재, 침입, 주먹 싸움 및 총격의 형태로 폭력의 장소이기도했습니다.

 

화재로 불에 타버린 1812 년 전쟁 중 미국 국회 의사당

 

영국인이 건물을 불태 우려는 시도에 따른 미 국회 의사당의 폐허; 상원과 하원 날개의 화재 피해, 붕괴를 막기 위해 장작으로 쌓인 하원의 손상된 열주, 외관과 지붕이없는 원형 홀의 껍질이 포함됩니다.

 

1793 년 9 월 18 일 조지 워싱턴 대통령  첫 번째 초석을 세웠을 때 국회 의사당 건설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노예가 된 흑인들이 국회 의사당 의 실제 건축  수행했습니다 . 의회는 연방 정부가 필라델피아 에서 워싱턴 DC  운영을 이전 한 1800 년에이 건물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DC의  많은 최초의 연방 건물과 마찬가지로 국회 의사당의 디자인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 영감을받은 19 세기 신고전주의 스타일을 기반으로했습니다. 

 

국회 의사당의 건설은 1812 년 전쟁 때까지 계속되었고, 그 국가의 전쟁 동원으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미국과 대영 제국 간의 분쟁이 발생한 지 1 년이 지난 지금, 미군은 캐나다 식민지 의 수도에 불을 지폈습니다 . 보복으로 1814 년 영국군은 백악관 과 국회 의사당을 포함한 워싱턴 DC의 연방 건물을 불태 웠습니다.

 

화재로 국회 의사당이 완전히 파괴되지는 않았지만 일부 의원 이 연방 정부를 필라델피아로 이전하거나 다른 도시를 찾도록 제안 할만큼 충분히 손상되었습니다 . 대신 노동자들은 국회 의사당을 재건하고 주와 의회의 대표자가 증가함에 따라 계속해서 확장했습니다 (현재  150 만 평방 피트가 넘고 방이 600 개가 넘습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이 의원들 간의 상호 작용은 점점 더 긴장되고 폭력적이되었습니다.

 

 

남북 전쟁을 앞두고 의회 폭력 폭발

 

1856 년 5 월 22 일, 노예 제도를 열렬히 옹호하는 프레스톤 스미스 브룩스 (Preston Smith Brooks)는 노예 제도 폐지론자인 찰스 섬너 (Charles Sumner) 상원 의원을 1856 년 5 월 22 일 미국 상원 바닥에서 지팡이를 들고 폭행했습니다. 브룩스는 섬 너의 노예제 반대 연설에 이어 섬 너를 공격했습니다.

 

 

미국 전종 기간은 노예가 된 흑인, 자유 흑인 및 폐지 론자에 대한 폭력이 특징입니다. 반 노예 신문 이 폭도들의 폭력에 직면 하고 노예 문제로 의원 들이 서로를 공격하는시기 였습니다.

가장 유명한 의회 폭력 사건 중 하나는 Charles Sumner  통조림입니다 . 1856 년, 친 노예 의원 Preston Brooks는 상원 의원 에서 지팡이로 거의 의식을 잃은 반 노예제 상원 의원 Charles Sumner를 이겼습니다 . Brooks는 하원 의원이 메릴랜드 에서 결투에서 다른 사람을 살해 한 지 1 년 만에 통과 된 1839 년 의회 결투에 대한 법을 어 기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Sumner를 이런 식으로 공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

 

Sumner의 통조림은 고립 된 사건이 ​​아닙니다. 역사가 Joanne B. Freeman은 그녀의 저서 The Field of Blood : Violence in Congress and the Road to the Civil War 를 조사하면서 의원들 사이에 70 개 이상의 폭력 사건 을 확인했습니다 . 1858 년 오전 2시 하원에서 남부인이 북부 인의 목을 잡아 당기면서 30여 명의 의원들 ​​간의 주먹 싸움이 일어났습니다. 1860 년에 친 노예 하원 의원은 하원에서 노예제에 반대하는 동안 권총과 지팡이로 노예제 반대 의원을 위협했습니다.

 

 

1860 년 에이브 러햄 링컨 이 대통령직에 올랐을 때 남부 주들은 연방을 분리하고 전쟁을 벌이는 방식으로 대응했습니다. 한때 국회 의사당에서 일했던 남부 의원들은 연방과의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남북 전쟁 동안 남부 연방군은 DC를 점령하지 않았습니다.

 

 

국회 의사당에서의 총격 사건

1998 년 7 월 28 일 워싱턴 DC에있는 미국 국회 의사당 건물의 로툰다에 누워있는 존 깁슨 특수 요원 (L-front)과 제이콥 체스트넛 경관의 관에 경의를 표하는 미국 국회 의사당 경찰관. 깁슨과 체스트넛이 사망했습니다. 7 월 24 일  Russell E. Weston Jr.  가 문에있는 금속 탐지기를 통과 한 후 건물 내부에서 화재를 일으켰습니다.

 

 

의원들 간의 결투와 육체적 싸움 외에도, 비 의회 의원들은 국회 의사당에 무기를 발사하거나 폭탄을 설치했습니다. 

 

1915  7 월 2 일, Harvard의 전 독일 교수 인 Erich Muenter는 상원 접수실 근처의 국회 의사당에 다이너마이트 3 개가 들어있는 패키지를 심었습니다. 폭발물은 자정과 상원이 쉬는 시간에 폭발했습니다. 근무중인 국회 의사당 경찰은 폭발 중에 거의 기절 당했지만 다행히 아무도 부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독일 태생의이 남성은 나중에 미국의 전쟁 원조에 항의하기 위해 폭발물을 심었다 고 워싱턴 DC 신문에 편지를 썼으며 폭발이 "전쟁을 외치는 목소리보다 더 큰 소리가 들리 길 바란다"고 말했다. ” 그런 다음 그는 JP Morgan 의 집으로 여행했습니다.  뉴욕 롱 아일랜드에서 금융가를 쐈습니다. 모건의 상처는 피상적 인 것으로 판명되었고 그는 살아 남았습니다. Muenter는 곧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되어 며칠 후 자살했습니다. 

 

1954  3 월 1 일, 4 명의 푸에르토 리코 계 미국인 이 하원에서   발사 하여 5 명의 의원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공격자들은 푸에르토 리코 의 미국 영토에 대한 독립을 요구하기 위해 행동했다고 말했다 . (푸에르토 리코 인은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지만 대통령 선거에 투표 할 수 없으며 의회에 투표 대표가 없습니다.) 부상당한 의원은 살아 남았고 4 명의 저격수는 징역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지미 카터 대통령 은 1977 년에 한 가지 형을 감형했고 1979 년에 다른 세 사람에게 사면을 부여했습니다.

 

1971 년 3 월 1 일 국회 의사당 건물에서 폭탄이 폭발 했습니다. 폭발로 사람이 다 치지는 않았지만 약 30 만 달러의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자신을 웨더 언더 그라운드 (Weather Underground)라고 부르는 그룹은 폭격의 배후에 있다고 주장하며 미국이 지원 하는 라오스 폭격 에 항의한다고 말했습니다 

 

13 년 후인 1983 년 11 월 7 일, 국회 의사당 상원동 2 층에 폭탄이 찢어 졌습니다. 이 장치는 저녁 늦게 폭발했고 아무도 다 치지 않았지만 약 25 만 달러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자신을 무장 저항 부대라고 부르는 단체는 그레나다와 레바논에서의 군사 행동에 대한 보복이라고 말하면서 공격에 대한 책임을 주장했습니다. 공격과 관련하여 결국 7 명이 체포되었습니다.

 

정치적 원인을 제외하고 개인은 수십 년 동안 국회 의사당에서 폭력 행위를 저질렀습니다. 이 사건에는 기자와 전 의원 사이의 불화로 촉발 된 1890 년의 치명적인 총격 사건과 1998 년 미국이 식인 풍습과 허구의 질병 에 시달렸다 고 주장한 한 남성이 1998 년에 두 명의 국회 의사당 경찰을 총격 한 사건 이 포함 됩니다.

 

2021 년 1 월 6 일, 대선 결과를 공식화하기 위해 대표자들이 모인 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지지 하고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 의 선거 승리 를 전복시키려는 수백 명의 폭도들이 경찰 바리케이드를 뚫고 국회 의사당을 습격하고 일부는 충격을 가했습니다. 복도로 들어가는 창문. 한 여성은 신체 상해 중 국회 의사당에서 경찰 총격에 치명타  를 입었고 , 국회 의사당 경찰 은 폭도들과 맞서면서 하루 만에 입은 부상으로 사망 했습니다. 폭동 중 의료 응급 상황을 겪고 국회 의사당에서 다른 세 명이 사망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