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20. 10. 4. 07:43

고덕 강일 5블럭, 고덕강일 힐스테이트 (11월 분양 예정) 인서울 한강뷰 11월의 로또

반응형

서울의 마지막 택지지구, 고덕강일 힐스테이트 분양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11월 예정)

 

서울에서 한강과 숲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인데다 주변시세보다 30~40% 저렴한 가격에 공급될 예정인 고덕강일 힐스테이트!!

 

고층 일부세대는 한강뷰도 누릴 수 있을 것 으로 보입니다. 

 

서울의 마지막 택지지구로 고덕강일지구는 1만 1,130가구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서울 동쪽에 위치하고 있는데다 지하철역이 없어서 큰 주목을 끌지 못했었지만, 

 

오는 12월 5호선 강일역이 운행예정이 되면서 강남까지의 거리가 30분거리가 되었고 

 

실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주변에 고덕그라시움, 등이 있어 집값 상승여력이 많을 것으로 보여지기도 합니다. 

 

 

 

지도상으로 중간에 망월천을 중심으로 위쪽이 고덕강일 2지구 입니다.

 

'리버스트' 라는 브랜드로 이미 4단지, 7단지가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마지막 서울의 택지지구 이자, 서울의 강동구 마지막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당연히 허허벌판으로 남아있습니다. (9월 27일 기준)

 

옆에 있는 아파트는 '미사강변리버뷰자이'로 2017년 8월 입주를 시작으로 현재 13억에 매물이 나와 있습니다. (전용 102.77)

 

고덕강일 힐스테이트 

장점

1. 서울의 마지막 택지지구

택지지구의 장점은 국민주택규모 전용 85 초과 면적의 경우 1주택자에게도 기회가 있습니다. 전용 101경우 241가구 분양 예정으로, 이 중 50%는 추첨방식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약 120가구는 추첨 할 예정이며, 이 중 75%는 무주택자를 우선으로 배정하며, 나머지 25%는 처분조건부 1주택자에게 배정될 예정입니다.

묵혀두던 청약 통장과 3년 이내 이사 계획이 있는 1주택자에게도 서울 신축 아파트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2. 신도시의 정돈됨

새롭게 개발되는 지역인 만큼 도로 및 인도가 잘 정비 되어 있습니다. 인도와 자전거 도로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도보로 이동 가능한 위치에 적절하게 공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3. 가격 메리트

사진에서 보인 미사리버뷰자이의 102.77 면적이 13억에 호가가 나와있는 만큼, 고덕강일 힐스테이트의 101 면적은 가격적인 메리트가 분명합니다.


 

고덕강일 힐스테이트

단점

1. 지하철 역과의 거리

지하철 5호선 강일역이 올해 12월 개통 예정이며, 지하철 9호선 4차 연장 계획이 확정 되어있지만, 고덕강일 힐스테이트에서는 도보로 이동할 수는 없는 거리입니다. 마을버스를 이용해야 지하철역에 접근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한강뷰를 얻고, 교통의 불편함을 감수해야합니자.

2. 도심과의 거리

서울이라고 하지만, 서울 동쪽 끝자락인 만큼 광화문, 여의도, 강남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중심 업무지구까지 출퇴근을 한다면, 대중교통 이용 기준으로 1시간은 소요될 것 으로 예상합니다. 하지만 서울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강원도, 경기도 양평, 가평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3. 당첨 후 10년 전매제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공공택지 인 만큼 10년간의 전매제한이 있습니다. 10년동안 해당 지역이 어떻게 변화 할 지 모르지만, 어찌되었던 팔 순 없습니다.

 

정리, 못 먹어도 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