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1. 28. 04:14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반응형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TV조선은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메뉴에서 TV CHOSUN 채널을 누르시면 TV CHOSUN에서 방영중인 미스터트롯2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는 고화질로 보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고화질이 아니지만 그래도 재밌게 볼 수 있을 정도의 화질은 대부분 로그인하지 않고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재생 버튼을 누르면 일반화질로 볼 수 있고, 고화질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 한 후, 재생버튼을 누르면 고화질로 미스터트롯2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TV조선 채널번호

TV조선의 채널 번호는 전국 번호로 19번으로 통일된 것이 일반적이며, 다만 케이블 티비를 보고 계신 경우에는 해당 지역의 케이블 티비 사업자를 확인을 따로 해보셔야 합니다.

(IPTV or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or 지역케이블)

 

 

TV조선은 어떤 방송사?

tv 조선은 2011년 12월 1일에 개국을 하였고 뉴스, 드라마, 예능, 인사이트, 스포츠 분야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화질은 1080i 화질이며 음향은 2채널 돌비 디지털 등의 음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tv 조선을 이야기 할 때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을 이야기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단 2%에 불과했던 tv 조선 뉴스 시청률을 무려 10%가 넘는 시청률로 만든 장본인입니다. 현재는 미스터트롯2가 방송중인데 최고 시청률 21.6%를 돌파하면서 여전히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은 죽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동안 트로트 프로그램은 많았지만 임영웅과 같은 대형 스타를 배출한 프로그램은 미스터트롯이 유일합니다. 그래서 tv조선 오디션은 스타 등용문이다라는 말도 있습니다. 미스트롯에서도 엄청난 스타들이 나온만큼 그의 말은 어느정도 사실입니다. 

 

 

TV조선의 다른 핫한 프로

 

이 밖에 현재 가장 핫한 프로그램을 뽑으라면 조선의 사랑꾼이 있습니다.

박수홍과 최성국이 나오면서 핫해졌는데 그의 신부들이 굉장히 상대적으로 어립니다. 박수홍은 23세 연하 신부와 결혼을 하였고 최성국도 비슷합니다. 최성국은 "아내가 아침에 계란 프라이를 해주었고 밖에 나갈 때 여보 잘 다녀오세요"라고 해주어서 결혼했다는 사실을 실감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예능을 보면서 악플도 몇 개 있던데 왜 악플을 다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박수홍, 최성국 부부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관련 포스팅!

2023.01.27 - [생활&TV] - 미스터트롯2 온라인 투표 560만 돌파!

 

미스터트롯2 온라인 투표 560만 돌파!

미스터트롯2 온라인 투표 560만 돌파!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내 손으로 직접 차세대 트롯 스타를 뽑는 온라인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인 가운데, 참가자들의 어마어마한 팬덤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6 - [생활&TV] - 미스터트롯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미스터트롯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미스터트롯 2 장윤정 사단 박지현 특혜 논란 정리 요즘 더 글로리보다 인기 많은 미스터트롯 2에 장윤정 사단 특혜 논란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2 마스터(심사위원)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장윤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6 - [생활&TV] -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미스터트롯 2 투표하기 (문자 투표, 방송 보기) 안내!! 첫 방송을 시청률 20프로로 시작한 야심 찬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2가 연일 시청률 기록을 세우며 인기리에 방영 중입니다. 더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