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2. 10. 23. 04:23

현대차연금에 가입하세요.

반응형

주식의 주짜만 봐도 싫어지는 시기입니다.


요즘처럼 증시가 폭락을 하면 주식하고 있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좋을게 하나도 없죠. 매도를 하지 않았기에 확정손실은 아니라곤 하지만 자꾸 들여다 보게되는 손실액은 마음을 아프게만 합니다. 요즘은 무슨 은행끼리 연결도 많이 되어 있어서 보기 싫어도 보게되더라구요. 저 또한 미래에셋증권이 주 주식계좌인데 안보려고 해도 카카오뱅크만 들어가도 타은행 금액이 찍혀버리니.. 마이데이터 때문에 연결해놓았던 제 자신이 미워지기까지 하더라구요. 오죽하면 서점가에선 재테크, 주식, 부동산 책들은 자취를 감춰버리고 그냥 일반 소설이나 시같은 책들이 베스트셀러 자리를 꿰차고 있다고 합니다. 완전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지 않나요? 오히려 주식이나 재테크에서 멀어지는 것 밖에 할 수 있는게 앖으니까요.

 


하지만 이런시기일수록 더욱 더 시장에 뛰어들어야 하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를 멱살잡고 하드케리하고 있는 현대차를 빼놓고 이야기 할 순 없을텐데요! 세계경제가 불황의 초입에 들어가고 있고 전세계 금리가 상승중인 이시기에도 사상최대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뽑아내고 있는 회사가 바로 현대차입니다. 제네시스의 실적을 필두로 영업이익율 7% 를 넘어서고 있는 현대차인데요! 그 중에서도 현대차3우B는 배당면에서도 관심을 갖기에 좋은닷 합니다!

 

현대차3우B의 현재 배당율은 무려 7% !!

 

우리나라에서 삼성과 현대가 망하면 우리나라도 망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런 현대차의 주식중에 배당율이 7%나 된다면 관심을 끌만하지 않을까요? 전기차로의 성장성으로 보나 하이브드리와 수소차의 성장성으로 보나 지금 현재 내연기관차의 성장으로 보나 정말 우리나라에서 삼성 다음으로 안정성이 보장되는 회사 아니겠습니까? 이런 회사가 1년에 7%의 배당을 꾸준하게 내어준다고 하면 나의 연금을 믿고 맡겨볼만하지 않을까요? 회사의 성장을 보는 재미도 있고 배당을 받는 재미도 있고요. 

현대차3우B 주식의 설명
현대차3우B 주식의 설명

 

현대차3우B 주식의 그래프
현대차3우B 주식의 그래프

 

현대차3우B 주식의 매출액 및 주당배당금
현대차3우B 주식의 매출액 및 주당배당금

 


전체 주식시장이 폭락할 때는 연금가입 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현대차 연금에 가입하세요!

 

 

 

아래는 이전에 포스팅했던 폭락하는 시점에 투자하기 좋은 회사들 리스트입니다. 

 

2022.06.09 - [생각&공부] - 모든 것들이 폭락하는 지금 시점에 안정적인 투자를 하고 싶다면!! (은행 이자보다 살짝 높은 안정적인 투자처 소개)

 

모든 것들이 폭락하는 지금 시점에 안정적인 투자를 하고 싶다면!! (은행 이자보다 살짝 높은 안

한때 가상화폐 시장에서 높은 시가총액을 기록했던 한국산 코인 루나가 최근 스테이블 코인인 테라와 함께 폭락하면서 투자자들의 피해가 급증했다는 뉴스가 우리 사회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koreanairline.tistory.com

 

2021.06.23 - [주식] - 한국에서 가장 안전한 주식, 삼성 그룹주식 그 중에서도 삼성화재우

 

한국에서 가장 안전한 주식, 삼성 그룹주식 그 중에서도 삼성화재우

주식으로 돈을 번다는 것은 매매 차익으로 수익을 보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배당금을 받는 것을 무시할 순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배당금이 결국 주식의 본질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발전

koreanairline.tistory.com

 

2020.03.17 - [주식] - 삼성, 현대 연금에 가입하세요

 

삼성, 현대 연금에 가입하세요

코로나19가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10년에 한번 올까말까한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삼성, 현대 연금에 가입하세요. 삼성, 현대가 망하면 우리나라도 망해요. 지금 바로 삼성, 현대 연금에 가입하

koreanairline.tistory.com

 

2020.08.10 - [주식] - '삼성, 현대 연금에 가입하세요' 이후 5개월 뒤의 상황

 

'삼성, 현대 연금에 가입하세요' 이후 5개월 뒤의 상황

2020/03/17 - [주식] - 삼성, 현대 연금에 가입하세요 삼성, 현대 연금에 가입하세요 코로나19가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10년에 한번 올까말까한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삼성, 현대 연금에 가입하세요.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