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공부 / / 2022. 1. 27. 05:05

카카오 뷰 시작했습니다~ 저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반응형

요새 카카오 뷰가 핫하네요!

 

진즉에 시작한 티친님들이 많으셨는데 

이제야 시작해 봅니다. ㅠㅠ

 

항상 뭔가 조금씩 늦네요. 

아이가 어리다보니 시간내는것도 쉽지가 않고......는 변명입니다. ㅎ

 

정말 없는시간 쪼개서 포스팅하시고 답글달아주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ㅎㅎ

항상 동기부여가 많이 됩니다. 티친님들을 보면서요~

박명수옹 명언

 

주말에 포스팅할거 쭉 만들어놓고 예약으로 올리는 것만으로도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내가 만들어놨던 글들과 연계해서 올리기만 하면 되는 것 같아

한번 도전해봅니다. ㅎ

 

물론, 이것도 쉽게 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도전해본다는 것에 의의를 갖고!

나의 블로그를 다른 루트로 알릴 수도 있고!

지난 글들에 다시금 생명을 불어넣어줄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카카오 주식을 처음으로 매수했던 울 와이프는 

좋아하지 않겠지만, 

 

저는 카카오 덕분에 매일 매일 조금씩이라도 돈을 벌고 있고, 

이렇게 또 한번 카카오의 힘을 빌어보렵니다. ㅎ

 

 

카카오뷰 하고 계신 분들 계시면 친추 부탁드립니다. 

저도 친추 하고 방문해주신 이상으로 방문해드리겠습니다.^^

 

일단 하나 만들어봤구요!

제가 가장 자신있는 재건축, 재개발로 해보려 합니다. 

 

리모델링도 같이 포함해서 하고 싶었는데 한번 수정을 했더니 

더이상 수정은 안되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서 어쩔수 없이 일단, 제목은 저렇게 되었네요 ㅎㅎ

혹시 이제 시작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목 정하기전에 심사숙고하셔요~ 

한번 수정이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ㅎㅎ

그것도 모르고 요로케 죠로케 해보려다가 낭패 ㅎ

 

http://pf.kakao.com/_izUjb 

 

대한민국 재건축 재개발

당신의 소중한 돈을 지켜드립니다. 그리고 불려드립니다.

pf.kakao.com

 

 

좋아하는 영화인 변호인에서 나온 명대사죠!

 

"당신의 소중한 돈을 지켜드립니다."

 

저는 거기에 한 줄 더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불려드립니다."

 

 

 

이 블로그의 제목

 

"Don't waste your time" 처럼

 

당신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지키고 불려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살겠습니다!!!!

도와주세요~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