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V / / 2023. 3. 16. 05:37

유아인의 연관검색어 최하늘은 누구?

반응형

영화 배테랑, 완득이, 등 굵직 굵직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을 했던 유아인이 동성애설로 다시 한번 뉴스에 나오고 있습니다. 

 

배우 유아인은 작품 외에 개인적인 사생활 노출을 잘 안하는 배우라 알져지지 않은 사실이 많지 않으네요! 흔히 대중들은 겉으로 드러나는 루머나 눈 앞에 보이는 인기 방송, 영화, 드라마의 모습만을 기억하곤 합니다. 

 

그런 유아인이 최근 다시 동성애설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동성애설이 왜 생겼는지! 알아보고 그 상대는 누군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하늘 작가는 누구?

 

최하늘 작가의 작품은 자연과 인간의 관계를 탐구하는 것이 특징으로, 나무와 돌 등 자연 소재를 사용하여 인간의 감정과 상황을 표현합니다.

 

최하늘 작가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그는 서울대학교 조소과 출신으로 서울 시립미술관에서 주관하는 신진 미술인 프로그램으로 2017년 첫 개인전을 연 후 작가로서 활동 중입니다.

 

최하늘 작가는 합정지구 (2017), 산수문화 (2018) 등 개인전과 국립현대미술관 (2019), 국립아시아문화전당 (2020), 아크로미술관 (2021) 등 그룹전에도 참여했습니다.

최하늘 작가는 성소수작가로 성소수 미술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서울 아라이뮤지엄 인 스페이스 개인전에서 남자 조각상 ‘벌키’ (Bulky)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최하늘 작가의 인스타그램에는 그의 작품과 일상을 공유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최하늘 작가는 두산아트센터에서 열리는 DAC 아티스트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예술계의 신진작가들에게 전시와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것으로, 최하늘 작가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이 프로그램의 일원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최하늘 작가와 유아인의 친분은 언제부터?


최하늘 작가와 유아인은 지난해 12월부터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친구 이상의 관계라는 소문도 있었는데, 이는 최하늘 작가가 과거 인터뷰에서 자신이 게이라고 커밍아웃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유아인은 이런 소문에 대해 신경 쓰지 않고 최하늘 작가와 친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아인은 최근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와 대마초 양성 반응으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러나 최하늘 작가는 유아인을 지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내 친구들이 다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적어서 유아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유아인과 최하늘 작가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는 재능 있는 예술가들입니다. 

 

 

 

최하늘의 친분과 작품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최하늘 작가 인스타 바로가기

 

 

 

같이 보면 좋을 만한 연예뉴스들

2023.01.14 - [생활&TV] -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아이유, 송중기가 선택한 에테르노 청담 "한 건물을 가구별로 정해진 면적에 맞춰 구획해서 짓는 게 아파트입니다. 이런 특성 때문에 밖에서 아파트를 보면 가구마다 달린 네모 창문 때문에 건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2.07 - [생활&TV] - 말도 안되는 라인업의 <폭삭 속았수다> _ 아이유 + 박보검

 

말도 안되는 라인업의 <폭삭 속았수다> _ 아이유 + 박보검

말도 안되는 라인업의 _ 아이유 + 박보검 제목 : 폭삭 속았수다 연출 : 김원석 (나의 아저씨, 미생, 시그널) 작가 : 임상춘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 미술 : 류성희 (아가씨, 작은 아씨들) 주연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7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

koreanairlin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