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20. 8. 2. 08:26

연지공원 근처 맛집, 홍익돈까스

반응형

김해 연지공원 근처에 새로 생긴 홍익돈까스!!

 

이런곳인줄 모르고 갔다가 정말 엄청나게 충격을 받은 돈까스집입니다. ㅎㅎ

 

그냥 맛있는 돈까스를 파는곳이겠지~ 하고 갔는데!!^^

 

 

 

 

일단 메뉴가 무척이나 다양합니다. 

 

하지만, 가장 메인메뉴이면서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는 역시 상단 가장 첫번째의

 

왕돈까스!! 9,500원~!!!!

 

가격만 보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 도 있는 가격입니다. 

 

 

 

 

하지만 한번 먹어보면 절대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거에요!ㅎㅎ

 

(파스타도 팔고 있네요!!)

 

제가 생각했을때는,

 

아무리 배가 고파도 연인끼리 간다면 왕돈까스는 하나만으로 충분합니다. 

 

그리고 파스타같은걸 시키던가!! 아니면 가쓰오 우동 하나만 시켜도 충분합니다. 

 

연인끼리 가는데!!

 

왕돈까스 2개 주문하는건 ㅋㅋㅋ 하나는 그냥 통째로 버리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건 정말 꿀팁입니다. 

 

 

 

 

층고가 굉장히 높습니다. 

 

그래서 더 넓어 보이고~ 시원한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주방에 직원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ㅎ

 

 

 

 

두둥~!!!!!!!!!!!!!!!!

왕돈까스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사이즈가 비교가 안되는데 옆에 숟가락이랑 비교를 해보면!!

아니면 깍두기랑 비교해 보세요 ㅋㅋㅋㅋ

 

 

 

 

정말 무서울정도로 큽니다. 

 

무지막지하게 큽니다. 

 

아무리 건장한남자, 먹는거 좋아하는 남자가 먹어도 절대로 다 먹지 못합니다. 

 

 

 

 

그래서 다 먹지 못하는 경우를 위해 사장님이 주방쪽카운터에 호일과 종이각과 봉투를 구비해놓으셨습니다. 

 

언제든 남은 음식은 셀프로 싸갈수 있도록!!

 

친절하시죠?ㅎ

 

 

근데 제가 위에서 말한것처럼 연인이 오면 아무래도 싸가지고 들고다니기가 힘들테니,

 

연인이 가서 왕돈까스 두개는 비추라고 말씀드린겁니다. ㅎ

 

 

저도 진짜 돈까스 좋아하고 먹는거 좋아하는데도 

 

다른데 돈까스집에서 처음주는 만큼을 남겨왔다는.....ㅋㅋ

 

 

 

 

홍익돈까스 블로그주소와 명함입니다. 

 

경상남도 김해시 구산동 497번지

 

Break Time도 있네요!~

 

오후 2시 반부터 오후 4시 반까지입니다. ㅎ

 

 

 

 

요기 가운데 보이는곳이 

 

포장용기를 챙길수 있는곳입니다. 

 

패킹은 셀프이기 때문에 직원분한테 해달라고 하심 안됩니다!!ㅋㅋ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손을 씻을수 있는 세면대까지 구비해놓았네요!ㅎ

 

커피도 공짜로 마실수 있습니다~~

 

 

 

음식점 크기에 비해 테이블이 많지 않기 때문에 or 인기도 많기 때문에 

 

대기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이른 저녁 오후 6시밖에 안되었는데도 벌써 이렇게 많은분들이 대기를.....ㅎㄷㄷ

 

30분정도 있었는데 정말 회전율이 말도 안되게 빨랐습니다. 

 

나오고 들어가고 나오고 들어가고 

 

사장님 매우 기쁨 ㅋㅋㅋ

 

 

 

 

김해 연지공원 근처에는 유독 돈까스 맛집이 많은것 같습니다. 

 

은화수식당, 돈까스공업사, 홍익돈까스, 폴네돈까스 

 

폴네돈까스만 못가보았네요~ㅎ

 

 

김해Life가 끝나기 전에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ㅎㅎ

 

홍익돈까스 추천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