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3. 1. 26. 05:31

신학기 책가방으로 선물해주기 좋은 리스트!

반응형

신학기 책가방으로 선물해 주기 좋은 리스트!

 

요즘 아이들의 핫뉴스는 바로 다가오는 새 학기입니다.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마음이 벌써 솜사탕처럼 부풀어 올랐을 것 같은데요!

어떤 가방을 메고 가야 아이들의 부러움을 한가득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시죠!

신학기 책가방
신학기 책가방



저도 조카의 선물을 위해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새 학기엔 머릿속으로 그 순간을 떠올리기만 해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지고 제가 다 설레는데요 그 설렘을 배로 만들어줄 신학기 책가방 한번 살펴볼까요!?

 

참고로 저는 선물을 선택했답니다. ㅎㅎ

(맨 아래 참고!)

 

 

 

 

 

 

 

1. 내셔널지오그래픽 


평소에도 유독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자연스러운 색감들을 좋아해서, 과하지 않고, 어느 계절,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무난히 착용할 수 있는 이 브랜드를 참 좋아합니다. 
조카에게는 더 사랑스럽게 잘 어울리는 백팩 색감이 아닐까 싶네요. 

좋게 보는 몇 가지 점들이 있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넓은 수납력입니다. 
신학기 책가방 고려할 때, 정말 챙겨야할 물품들이 많기 때문에, 넉넉한 수납력을 가장 많이 고려해야 합니다. 필통, 책, 물병, 실내화 등등 간단하게 챙겨도 가방이 꽉꽉 차기 때문이죠!

사이드포켓도 잘 고정되어 있어서 가방을 벗지 않고도 편하게 물병 같은 걸 넣고 뺄 수 있겠더라고요.
저희들도 가방 사용해 보다 보면 알겠지만 가방 밑바닥은 가장 지저분해지기 쉬운 부분 중 하나잖아요.
신학기 책가방 밑에 석고발이 되어 있어서 보다 깨끗하게 사용하겠다 생각되더라고요.

착용감도 중요해요!! 통기성 매쉬 소재의 구멍 송송 뚫린 가방 뒷면이 더운 여름철에도 무리 없을 것 같았고, 신학기 책가방 쿠션감도 좋아서 아이들의 체형에도 덜 무리가 갈 것 같습니다. 체스트 벨트가 튼튼한 자석형으로 되어 있어서 저학년 아이들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듯합니다. 

 

 



2. 캉골

 

브랜드 특유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감성 가득한 스타일로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에게 인기가 좋은 키즈 브랜드, 캉골키즈입니다.


특히 매일 활용하기 좋은 베이식한 아이템에 클래식한 무드를 살짝 더해 편안하면서도 예쁘게 입기 좋은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크게 취향을 타지 않으면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들이 많아 선물로 장만하기에 적합한 키즈브랜드일 것 같습니다!

 

외부 상, 하단 포켓으로 소지품을 필요도에 따라 나누어 수납할 수 있고, 행잉 지갑이 세트로 구성되어 물건을 잘 챙기기 못하는 어린아이들도 어려움 없이 사용하기 편한 제품인데요, 3M 재귀반사 스트링, 사이드포켓 보냉 안감 적용, 등판, 어깨 끈 패드 처리가 되어 있어 실용적이게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기본 스타일이지만 외부 상단 포켓에 캉골키즈의 시그니처, 캥거루 프린팅을 더해주어 브랜드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어요.
컬러는 아이리스, 블랙, 세이지그린 세련된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하도록 하세요!

수납력이 좋은 내외부 포켓 구성으로  다양한 물건을 분리 수납할 수 있어 유용한데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초등학교 저학년생들보다는 고학년의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은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한창 멋내기에 관심이 생긴 10대 아이들을 위해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MLB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국내 대표 스트릿 키즈 브랜드, MLB키즈입니다.

매 시즌 기대에 부응하듯 점 점 더 멋스러운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만족도가 높은 키즈 브랜드인데요!

연말을 맞이해 MLB키즈에서는 아이들의 선물로 추천하고픈 다양한 백팩 라인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 MLB키즈에서 가장 먼저 살펴볼 백팩은 클래식 모노그램 백팩!

MLB의 프리미엄 라인모노그램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디자인 / 안전성 / 기능성 / 실용성 크게 네 가지 부분으로 살펴볼 수 있는데요,

 

우선 디자인적인 부분부터 확인해 보면 고급스러운 터치감의 다이아 모노그램 자카드를 전판에 적용하였으며, 모노그램 자카드 원단 컬러와 어울리는 전면 배색 포켓에 엠보 양각 로고를 넣어 MLB 만의 멋을 더한 제품입니다.

또한 클래식 모노그램 자카드 소재에 골드톤 로고 리벳 장식을 배치해 럭셔리 키즈패션의 끝판왕 다운 모습인데요,
가방을 꾸며주는 메가베어 키링 역시 모노그램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주었어요.

다음 안정성을 살펴보면 위급 상황에서 아이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호신용 호루라기가 멜빵 부분에 달려있으며,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포인트가 있어야 간 활동 시 조금은 더 안전할 수 있도록도 와 주는 제품이에요.

또한 메인 포켓 내부에 네임 라벨이 있어 분실 위험을 줄여주는데요,
작지만 아이들에게는 꼭 필요한 부분들로 MLB키즈의 디테일한 배려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MLB 클래식 모노그램 책가방은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요소들이 많았는데요,

우선 무게를 적절히 분산시켜 주는 U자형 어깨 끈과 통기성이 좋은 에어메쉬 소재의 3D 입체 쿠션 등판을 사용해 아이들이 조금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도 와 주었어요.

또한 자석 버클 체스트 벨트로 어깨 끈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잡아 주어안정적인 착용감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아직 어린 저학년의 아이들에게는 꼭 필요한 기능일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살펴볼 부분은 바로 실용성인데요!

아이들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실용적인 부분이 구매 시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우선 MLB 클래식 모노그램 책가방은 사이드에 보냉 시트를 적용한 물병 전용 밴딩 포켓이 있으며, 가방 내부에 추가 수납공간이 있어 지갑이나 핸드폰 같은 작은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또한 가방 내외부 바닥에는 각각 지지해 주는 평판 내장과 보호 부자재를 적용해가방의 오염도를 줄여주고, 전체적인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도 와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MLB 클래식 모노그램 책가방은 세트로 코디할 수 있는 서브 백과 카메라 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데요,

서브 백의 경우에는 책가방과 동일한 모노그램 자카드 원단과 전면 포켓에 고급스러운 로고 자수, 탈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4. 뉴발란스키즈

 

대표 아이템 키즈 운동화부터의류, 액세서리 전반에 걸쳐 높은 인기를 보여주는 키즈 브랜드, 뉴발란스키즈예요!

어른들의 아이템과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뉴발란스 특유의 무드가 느껴지는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대표 키즈브랜드다운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특히 연말 시즌, 새 학기 시즌이 다가오면 부모님들이 가장 먼저 확인하는 키즈책가방 브랜드일 것 같아요 :)
 

 

이번 겨울뉴발란스 키즈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뉴발란스키즈 X 이피(YIPEE) 에요.

'우리 안의 어린아이를 깨우는 소리!'라는 경쾌하고, 크리에이티브한 모티브를 콘셉트로 하는 YIPEE와 패션 브랜드 최초로 뉴발란스키즈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뉴발란스키즈 X이피] 미니미 백팩뉴발란스키즈만의 감성적인 컬러톤과 YIPEE의 귀여운 일러스트들이 만난 컬래버레이션 백팩, [뉴발란스키즈 X이피] 미니미 백팩이에요.

뉴발란스키즈의 시그니처 미니미백팩에 YIPEE콜라보를 전판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로 가로-20.5*세로 25*폭-7의 아직 어린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미니 백팩인데요,

실제로 뉴발란스키즈에서 추천하는 메인 연령은 2~4세로 아직은 수납력보다는 예쁜 디자인이 더 필요한 어린아이들을 위해 장만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뉴발란스키즈의 이피 백팩을 선택하였습니다. ㅎㅎㅎㅎ

가격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선택완료!

 



 같이 보면 좋을 생활 꿀팁

2023.01.25 - [생활&TV] - 난방비 폭탄 원인과 난방비 절약 꿀팁!

 

난방비 폭탄 원인과 난방비 절약 꿀팁!

난방비 폭탄 원인과 난방비 절약 꿀팁! 오늘은 추워진 요즘 날씨와 더불어 난방비 폭탄 원인과 정부에서 인상한 인상률 및 난방비 아끼는 꿀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요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23 - [생활&TV] - 그냥 운동만 했는데 애플워치8이 공짜?

 

그냥 운동만 했는데 애플워치8이 공짜?

그냥 운동만 했는데 애플워치 8이 공짜? 오늘도 카페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무빗'이라는 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신한생명에서 런칭한 헬스앱인데요!! 해당 앱에서 정해주는 주

koreanairline.tistory.com

 

2023.01.07 - [생활&TV] -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계정 공유 서비스 겜스고(GamsGo) 요즘 넷플릭스 요금제가 인상되다보니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OTT 서비스의 계정공유 서비스에 대

koreanairline.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