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 2019. 8. 10. 07:49

스타필드 근처 맛집!! 하남돼지집 본점 옆, 팔당 천장어

반응형

 

 

중복을 맞이 하야 친구들모임으로 하남시 장어로 유명한 천장어집을 다녀왔습니다. 

 

요새 서른을 훌쩍 넘기다보니 왠지 모르게 피곤하고 항상 "피곤하다" 가 입에 붙고.

 

출근하면 바로 퇴근하고 싶은 생각만 들고.. 그랬는데 

 

확실히 몸에 좋은 음식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곤 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하남시 장어로 유명한 천장어입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점은 한마리에 29,900원입니다. 한마리는 1kg이라고 하고 꽤나 양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남자4명 여자1명 총 5명이 같이 갔는데 결과적으로 장어 5마리, 장어탕 1개를 시켜 먹었습니다. 

 

근데도 다 먹지 못하고 반마리정도는 남겼던것 같아요. 

 

 

 

 

그러니 꼭 가실때는 1명당 1마리는 좀 많을 수도 있으니, 

 

5명이서 가시면 4마리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처음에 3마리정도로 시켜서 구워드시고~ 나중에 기호에 따라 한마리나~ 2마리정도를 추가하는 방향으로요~

(2명이서도 1.5kg정도가 적당한데 0.5kg으로 팔지 않으니 싸오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3명이면 딱 2kg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또 다른 팁으로는 장어가...... 이상하게 계속 먹으면 좀 질리는 느낌도 있고 느끼하다는 생각도 들거든요.

 

그러니 김치뚝배기나 or 장어탕을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권해봅니다. 

 

얼큰해서 느끼한 점을 좀 잡아줄 수 있거든요.ㅎ

 

(새우매운탕은 완전 비추입니다.ㅋㅋ 새우가 건새우.......ㅋㅋ)

 

 

 

 

그리고 이곳은 완전 셀프 장어집이기때문에 처음 상차림부터 셀프입니다. 

 

본인이 먹을만큼 퍼와야 합니다~

 

마늘, 상추, 양파, 소스, 생강, 등등~

 

 

 

구우면서 소금을 조금씩 쳐서 먹으면 느끼함이 좀 덜어질 수 있습니다.ㅎㅎ

 

 

 

 

 

태우지 않게 잘 구워볼까요~!!!!!

 

 

 

 

우와!!!!!!!!!!!!완전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죠!!!

 

장어가 그렇게 오랫동안 굽지 않아도 금방 구워지기 때문에 항상 살펴보아야 합니다.ㅎㅎ

 

안그러면 금방 쌔까맣게 타버려요!!!!ㅎ

 

이야기 나누다 보면 금방!!ㅋㅋ

 

 

 

 

정~~~말 맛있던 장어 소스와 쌈장, 마늘.

 

 

 

 

깻잎, 상추, 김치~그리고 장어와 너무 잘어울리는 생강입니다.ㅋㅋㅋ

 

생강 정말 언제 먹어보겠어요~이럴때 많이 먹어봐야지요~~

 

생강이 이렇게 맛있는것 이었나 싶을정도로 궁합이 맞습니다.ㅎㅎ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하남시 팔당 천장어였습니다.ㅎㅎ

 

주소 : 경기 하남시 창우동 219-5

        (경기 하남시 ㅅ검단산로 261-12)

 

전화 : 031) 795-9882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