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20. 8. 21. 05:05

서울보다 유망주, 세종시 1-1생활권 고운동 M8블록 (한림건설) 분양예정!!

반응형

서울보다 유망주, 세종시 1-1생활권 고운동 M8블록 (한림건설) 분양예정!!

 

세종시는 고운동 1-1생활권 M8블록(가락마을 12단지, 한림건설)에 대한 주택건설사업계획 승인하고, 오는 10월 신규 공급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공급되는 1-1생활권 M8블럭은 공동주택 458세대로 모두 전용면적 85㎡ 이상의 대형 평형으로 공급됩니다.

 

분양가는 내달 중 열리는 분양가심사위원회에서 최종 결정된다고 합니다.

 

 

세종시는 최근 행정수도 이전과 정부부처 추가 이전 이슈 등으로 부동산 시장이 과열됨에 따라 부동산 분야 위법행위에 대한 집중 조사 및 단속에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우선 관내 부동산 중개업소와 분양시장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법상 위법행위가 있는지를 점검하고, 가격상승을 유발하는 아파트 가격 담합행위와 허위매물 등을 집중 조사해 강력 처벌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 토지거래허가구역 내 토지를 매수한 후 허가목적대로 이용하지 않는 매수자나 자기거주용 토지·건물을 매입한 후 실제 거주하지 않고 주민등록만 옮겨놓은 매수자 등도 조사해 행정처분합니다.

 

 

세종시의 부동산시장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전국 최고의 매매가 상승률을 보이고 있는 곳이죠, 최근 정부의 6.17 대책에도 계속 상승하다가 7.10 대책으로는 관망세로 돌아선 상태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고운동 M8의 분양이 시작된다면 아마 폭발적인 경쟁률을 보이지 않을까 합니다. 

 

모두 중대형 평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가점제와 추첨제의 비율이 균등하게 배분될 것 같기도 합니다. 

 

분양공고가 나오면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종시 1-1생활권 고운동 M8블록 (한림건설)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