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 2020. 7. 16. 21:43

거제2구역, 거제레이카운티 분양 직전 공부

반응형

거제2구역, 거제레이카운티 분양 임박!!

 

 

레이카운티 단지명의 의미가 궁금해요

레이카운티는

REI(포르투갈어로 군주) + COUNTY(자치주, 주의 명문/부호)의 합성어로

(Richness(고급), Education(교육), Intelligence(첨단) County)

왕의 마을 또는 탁월한 교육환경, 첨단시설을 갖춘 고급 주거단지를 의미합니다.

단지설계의 특장점이 어떻게 되나요?

지하3층~지상35층, 총 34개동의 대규모 단지로 남측향 위주로 설계되어 일조, 채광, 통풍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또 단지 레벨차를 활용한 데크형 설계 및 다양한 테마 조경계획 등 자연친화적인 단지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향후 카달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단지 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사우나, 도서관 등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향후 카달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분양 세대수 및 세부 평형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총 4,470세대 중 일반분양 2,759세대(예정)로 49A, 49B, 59A, 59B, 75A, 75B, 84A, 84B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상기 내용은 인허가 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입주자모집공고 및 견본주택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변 자연환경은 어떤가요?

단지 서측으로 화지산이 위치하여 쾌적한 친환경 단지이며, 부산시민공원 및 부산어린이대공원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 편의환경은 어떤가요?

법조타운(부산검찰청, 부산법원)과 행정타운(부산시청, 지방국세청, 연제구청)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사직종합운동장· 홈플러스· CGV· 부산의료원 등 생활 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가능 합니다.

주변 교육환경은 어떤가요?

거제여중, 거성중이 연접하여 있으며, 동인고, 사직고, 사직여고 등 우수한 명문학군과 사직동 학원가가 인접해 있습니다.

주변 교통환경은 어떤가요?

부산지하철 3호선 종합운동장역과 연접(2단지 기준)해 있고 단지 인근으로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월드컵대로 및 거제대로 진입이 용이하며, 만덕3터널 (2022년 완공예정), 만덕~센텀대심도(2024년 완공예정)가 개통 예정으로 부산 도심 및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청약 가점제 적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레이카운티는 일반분양 전세대가 전용면적 85㎡ 이하로 공급 예정으로, 주택공급에관한 규칙 28조에 따라 각 주택형별로 세대수의 40%는 가점제를 적용하고 나머지는 추첨의 방법을 적용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입주자모집공고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자의 동호수 추첨은 어떻게 하나요?

동·호수 선정은 전산관리 지정기관(한국감정원) 컴퓨터 입주자 선정 프로그램에 의해 일반공급 당첨 대상자와 함께 진행되며 동·호수는 추첨으로 결정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입주자모집공고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공급 청약신청 후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나요?

특별공급 당첨자 발표일 변경에 따라 본인에 한해 동일 주택 내 일반공급 및 특별공급 중복 청약은 가능하며 특별공급에 당첨된 경우 일반공급 청약은 무효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입주자모집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표번호 051)557-4470으로 문의바랍니다.

일반공급 청약신청 접수방법은 어떻게되나요?

일반공급(1,2순위)은 한국감정원 청약홈(www.applyhome.co.kr)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청약 신청 가능하며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단 노약자, 장애인 등 인터넷 청약이 불가한 경우에만 청약통장 가입은행 본·지점에서 청약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입주자모집공고문 및 대표번호 051)557-4470으로 문의바랍니다.

특별공급 청약신청 접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2018.5.4 개정된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에 의거 특별공급 신청 방법이 견본주택 방문신청에서 한국감정원 '청약 Home '(www.applyhome.co.kr) 인터넷 청약 신청으로 변경되었으며, 

특별공급의 경우 인터넷 청약이 원칙으로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단, 노약자 및 장애인 등 인터넷 청약이 불가한 경우에만 견본주택 접수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입주자모집공고 및 대표번호 051)557-4470로 문의바랍니다.

※ '청약 Home' 홈페이지(www.applyhome.co.kr)에서  청약가상체험(특별공급 및 일반공급)을 운영 중 입니다.

공사현장 위치는 어디인가요?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802번지 일원입니다.

견본주택 위치는 어디인가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 인근)에 견본주택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분양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분양가격은 분양승인 이후 입주자모집공고(레이카운티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견본주택 오픈일, 청약일정 등 분양정보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레이카운티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 등록’을 통해 SMS, 전화 등 정보 수신방법을 선택해주시면 분양일정, 고객행사, 견본주택 오픈일 등 분양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과연 거제 레이카운티에 당첨이 될 수 있을 것 인가? 

 

어마어마한 경쟁률로 부산을 조정지역의 아수라장으로 만들게 될 거제 레이카운티!!

 

거제 레이카운티로 말미암아 부산의 향방이 결정된다. ㅎ

 

과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