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0. 11. 10. 08:59

가장 이국적인 커플 여행지 Best 10

반응형

당신은 칸쿤 여행을하고 파티 장면을 마치고, 산속에있는 오두막집에서 밤을 보냈습니다. 이제는 모든 것을 떠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두 사람이 거의 또는 전혀 군중을 쉬지 않고 방문 할 수있는 길을 벗어난 곳을 찾고있었습니다. 조용한 유럽의 마을이든 아니면 외딴 해변이든 관계없이 우리가 열거 한 장소는 여행이 덜 된 장소에서 조용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술이 가득한 파티와 관광객들이 몰려 들지 않습니다.

 

 

 

10. Burgh Island

영국 데본 (Devon)의 남서쪽 해안에있는 빅 버리 (Bigbury)의 본토에서 약 300 야드 떨어진 Burgh Island가 있습니다. 섬은 아트 데코 Burgh Island Hotel에 의해 지배되며 모래 밭을 가로 지르며 썰물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만조가되면 해상 트랙터가 손님을 본토로 왕래합니다. Burgh Island는 원래 파티를위한 주말 휴양지로 사용되었습니다. 1929 년에 호텔이 건설되었고 2 차 세계 대전 중 부상당한 RAF 조종사가 거기에 수용되었습니다. 호텔의 25 개 객실은 개별적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WiFi는 제공하지만 TV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호텔 객실은 수년 동안 거기에 머물렀던 유명한 손님을 반영하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Noel Coward, Agatha Christie, Winston Churchill, Price Edward 및 Wallis Simpson은 모두 손님으로 지내 셨습니다. 방문자는 마사지 예약, 탁구 게임 즐기기, 등을 즐길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썰물때만 들어갈 수 있는 섬이 있는데 그것과 비슷한 관광지인듯 합니다. 

 

9. Frégate Island, Seychelles

 

프레데가 (Frégate)는 세이셸 (Seychelles) 해안의 개인 섬 낙원입니다. 맑은 푸른 바닷물이 내려다 보이는 7 개의 해변과 전용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가있는 전용 항구를 이용하면 모든 것을 잊을 수 있지만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재배지가되면 프 레게 토 섬 방문객들은 걸어서 또는 전기 카트를 사용하여 10km의 도로와 도보 경로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이 섬은 요리사가 세계 일류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50 가지 이상의 청과물을 자랍니다. 리조트에서 사용하지 않는 것은 근처의 다른 리조트에서 열심히 찾은 것입니다. 숙박 시설에는 16 개의 개인 수영장 기숙사, 개인 요리사가 완비 된 반얀 힐 (Banyan Hill) 부동산 또는 전체 섬을 가장 잘 감별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직원의 모든 필요를 충족 시켜줄 수있는 전일제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8. Gozo, Malta

 

몰타 군도의 21 개 섬 중 하나 인 Gozo는 주 섬보다 조금 더 편안하고 덜 혼잡하고 조용합니다. Argonese, Phoenicians, Romans 및 아랍인에 의해 역사에 걸쳐 다른 시간에 거주하는, Gozo는 7 평방 킬로미터에있는 14에있는 미만 30,000 명의 사람들에 의해 지금 거주한다. 당신이 많은 사람들을 볼 가능성이있는 유일한 장소는 주요 도시 광장에 있습니다. 이 도시는 한 때 꼭대기에 앉아 요새화 된 요새였습니다. 거리에서 걸어 다니는 가끔 사람을 제외하고 도시는 집의 문과 창문이 닫히는 시간에 때때로 버려진 것처럼 보입니다. 일부 거주자는 집을 비울 때 열쇠를 문밖에 두는 습관을 고수합니다. 당신은 완전히 혼자 일 필요는 없지만 섬 주변에는 다양한 술집, 와인 바, 클럽 및 디스코가 있습니다. 숙박 시설은 9 개의 호텔과 몇몇 B & B 및 아파트 렌트부터 다양하거나 손님에게 임대하는 많은 농가 중 한 곳에 머물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섬 주변에 여러 해변과 입구가 있으며 방문자는 몰타가 제공하는 최고의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7. Petit, St Vincent

 

도망 치고 카리브 섬의 태양을 만끽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인트 빈센트 의 쁘띠 리조트 는 완벽한 커플의 은신처입니다. 115 에이커의 무성한 열대 섬과 하얀 모래 해변을 마음껏 이용할 수있는이 리조트는 1966 년까지 몇 명의 모험가가 작은 호텔을 건설 할 생각으로 섬을 구입할 때까지 무인이었습니다. 오늘날 섬에는 16 개의 1 베드룸 코티지가 신중하게 섬 주변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1,500 평방 피트의 2 베드룸 비치 빌라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형 플로어에서 천장까지 유리로 된 문은 바다에 열려 있으며, 편안한 의자로 임명 된 대형 오픈 파빌리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화 대신 섬에서 깃대를 사용합니다. 깃대를 사용하면 룸 서비스 또는 필요한 다른 것을 위해 직원을 소환 할 수 있습니다.

 

 

6. Sicily

 

 

이탈리아 제도의 가장 큰 곳인 시칠리아는 다른 나라들과 차별화되는 세상으로 보인다. 그것은 섬이 지역 정체성에 강한 감각을 불어 넣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리조트와 해변이있는 세련된 휴양 도시 Taormina에서부터 분주 한 팔레르모 지방의 수도와 북서쪽의 와인 생산지에 이르기까지 시칠리아는 모든 곳에서 보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섬에는 그리스와 로마 원형 경기장을 포함한 많은 고대 유적이 있습니다. 그로 타 델 젤로 (Grotta del Gelo)는 얼음 동굴로이 위도에서 유일하게 영원한 빙하가있는 곳입니다. 시러큐스 섬의 남동쪽 부분에 고고학 보물이며 당신이 단지 제공하는 명소를 방문 며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커플은 섬 탐험, 고대 그리스 사원 방문, 훌륭한 시칠리아 요리와 현지 와인,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유명한 공중에 떠있는 배도 볼 수 있습니다. 

 

 

5. French Polynesia

 

프랑스 령 폴리네시아는 태평양에서 가장 큰 섬과 함께 118 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잘 알려진 곳은 타히티 (Tahiti)입니다. 타히티 (Tahiti)는 목적지를 꼭 봐야한다는 인식을 많이 얻었지만 다른 섬들도 큰 도피를 제공합니다. 보라 보라는 타히티 (Tahiti)로 잘 알려져 있으며 남해의 보석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신혼 여행지이며 물 위의 방갈로로 유명한 Bora Bora는 방문객에게 군중을 피하고 세련된 휴식을 취할 수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바하마 섬으로 알려진 타하 아에는 아름다운 마을과 많은 식당들이 있으며, 작은 마을과 가족 소유의 진주 농장이 많이 있습니다. 

 

 

 

섬 바닐라 농작물의 대다수는 Taha'a에서 자랍니다. 아로마 바닐라 농장을 방문하는 날은 귀하의 목록에 올라야합니다. 루루 투 섬은 다이버와 고래 관찰자가 가장 좋아합니다. 외부인이 1769 년까지 알지 못했을 때 Cpt. 착륙 한 쿡, 고고학 발굴에 섬에 살고 있음이 드러났습니다. 900 AD Moerai 마을은 섬 허브이며 호텔이 있습니다. 하와이에 가도 폴리네시안문화센터가 있어, 간접적으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4. Kotor, Montenegro

 

몬테네그로의 작은 국가에 위치한 코터 (Kotor)는 유네스코 세계 유산 및 문화 중심지입니다. 이 만을 둘러싸고있는 산들은 혹한 기후로 인해 도시를 보호하여 따뜻하고 건조한 여름과 온화한 습기가 많은 겨울을 만듭니다. 고대 벽으로 둘러싸인 도시가 기다리고 도시는 부티크 상점으로 가득합니다. 숙박 시설은 아파트 렌트부터 고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7 월과 8 월은 성수기이며 항구의 수퍼 리치 도크의 요트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호텔의 매우 멋진 객실은 1 박당 100 달러 미만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시가를 산책하거나 매일 시장에서 무화과, 버찌 및 올리브를 집어 든 다음 호텔 바 중 하나에 밤이되면 친밀한 음료를 마시 며 클럽 중 한 곳에서 밤을 보내고 춤을 추십시오.

 

 

3. Lakshadweep Islands, India

 

아라비아 해에서 인도 해안에서 400km 떨어져있는 락 샤드 윅 (Lakshadweep)은 인도에서만 유일하게 산호 섬이다. 방문하기 위해서는 인도 정부가 발행 한 특별 허가가 필요하며 외국인이 입국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도착하기 전에 예약을 예약하는 것입니다. 허가증을 발급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등록 된 관광청을 거쳐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허가를 받으면 훌륭한 다이빙, 스노클링 및 수영으로 인사드립니다. 

 

 

 

인도 국민 중 인기가 많은 외국인이 방문하는 외국인은 많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크루즈 보트에 도착하고 해안에서 불과 몇 시간 만 보내면됩니다. 귀하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기억에 남는 휴양지를 제공하는 몇 가지 풀 서비스 리조트가 있습니다.

 

 

2. Con Dao Island, Vietnam

 

최근 베트남은 이국적인 장소를 탐험하려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장소가되었습니다. 호치민 (Ho Chi Minh)과 같은 대도시에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때때로 사람들로부터 떨어져 있기를 원합니다. Con Dao Island에 입장하십시오. 실제로 16 개의 섬들로 구성된 그룹 인 Con Son은 베트남 연안에있는 Con Son으로, Con Dao는 최근까지 그 나라에서 대부분 잊혀진 곳입니다. 100 년이 넘는 기간 동안이 섬은 식민지 시대의 프랑스 식민지에 의해 처음으로 운영되는 형무소 시스템을 수용하고 1975 년 사이공이 무너질 때까지 열어 두었습니다. 섬이 관광 레이더에서 벗어 났으므로 해변은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으며 섬 열대성 정글 해안 암초 (coastal reef)는이 나라에서 최고입니다. 선택할 주요 섬에 5 개의 호텔이 있으며 적어도 지금은 섬에있는 소수의 관광객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1. Mauritius

 

모리셔스는 인도양의 마다가스카르 동해안에있는 섬나라입니다. 섬은 2,000 평방 킬로미터가 조금 넘는 지역으로 다양한 문화적 영향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하얀 모래 사장에 앉아있는 리조트는 작은 섬과 고급 해변 빌라뿐만 아니라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베이에서 하루를 보내거나 섬이 가장 큰 힌두 사원이있는 트리 올레 (Triolet)를 방문하십시오. 최고의 수상 스포츠 중 일부는 섬 북쪽 해변을 강타했습니다. 매년 12 월에서 2 월 사이에 열리는 타밀어 축제 (Tamil Fire Walking)에서 매년 중국 봄 축제에 이르기까지 여러 축제가 있습니다. 방문자에게 인기있는 오락 중 하나는 해변에서 승마를 타고 말과 함께 물속에서 수영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