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waste your time

반응형

일단 한양수자인의 소개부터!

드디어 에코델타시티에도 첫 분양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 온 만큼 관심도나 경쟁률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산 부동산시장이 대출규제 여파로 인하여 보합세에 접어들었지만 분양권의 경우 합리적인 금액이라면 시장의 상황에 관계없이 항상 관심도가 높은지라 이번 에코델타 한양수자인 역시 시장의 상황과 관계없이 인기가 있을것 같네요.

아래 기본적인 내용을 참고하시어 청약하시길 바라며 실거주의무 기간이 있다는 말이 있었는데

결론은 수도권이 아니라 택지개발과 분양가 상한제여도 실거주 의무는 없으며

조정지역이기때문에 전매는 제한이 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추첨이 70% 가점이 30%라 평소 아무리 청약을해도 당첨이 되지 않던 분들에게는

이번에 당첨기회가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변 시세

 

간략하게 인근 비교분석입니다. 에코델타시티는 현재 입주단지가 없기에

인근 명지 국제신도시 단지들과 비교를 하였으며 국제신도시와 비교하였을때는

가격대이 굉장히 착하게 나왔습니다.

시공사가 메이져급이 아니다 학교가 붙어있지 않다등 단점을 말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택지개발 분양 특성상 초반에 분양 단지들이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편이므로

위의 단점들을 충분히 커버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명지 더샵과는 현재가치로 놓고보았을때는 비교가 힘들것 같고

부영정도의 시세를 참고해서 보시는게 현실적일것 같습니다.

11월에 호반에서도 전 세대 84타입으로 분양을 한다고 하니

이번에 당첨되지 않거나 84타입을 기다리는 분들은 차 후 에코델타 호반써밋을 기다려보시길 바랍니다.

 

에코델타시티

 

 

cjd

 

 

금일 기준 부산광역시 거주자 우선으로

세대 전원 5년간 당첨 이력이 없고

청약 통장 가입한지 2년 이상, 예치금 1000만원 이상인

무주택 또는 1주택(처분서약) 세대주가 1순위 청약 대상이며

 

분양가 상한제 적용주택으로 당첨 시

당첨일로부터 10년간 재당첨 제한을 받게 됩니다.

3년(소유권이전일까지) 분양권 전매가 제한되고

현재 부산 강서구는 조정대상지역으로 2년 이상을 거주해야

양도세 비과세 조건이 되므로

실거주를 염두에 두시고 청약을 하시는 게 바람직하겠습니다.

 

대지면적 39169㎡의 공동21블록에

건축면적 6782.3213㎡, 연면적 117882.8627㎡의

지하 2층부터 지상 24층 7개동 554세대 단지로

전용면적(㎡ 기준)

102A타입(공급면적 38.52평형) 312세대

107A타입(공급면적 40.58평형) 68세대

132A타입(공급면적 49.93평형) 47세대

132B타입(공급면적 49.66평형) 95세대

132C타입(공급면적 49.71평형) 32세대의

중대형 아파트로 구성됩니다.

 

금일 2021년 10월 22일이 입주자모집공고일로

11월 1일 특별공급(다자녀, 노부모부양)

11월 2일 1순위(부산)

11월 10일 당첨자 발표

11월 22일부터 26일까지 계약하는 흐름입니다.

 

 

cjd

 

 

저렴한듯 보이는 분양가

한양 수자인 일정
한양 수자인 전경
한양수자인 위치
전세대 남향 배치!

 

 

cjd

 

 

 

 

다시 한번 정리하자면, 

 

청약통장에 예치금 1,000만원 필요!

납입횟수 필요 없음!

 

금액은 어제까지 맞춰져야함!

 

공고일 안에만 부산전입신고 완료 되면 됨!

 

 

우리회사에서 4.4km거리 ㅎㅎ

 

그나저나 저희 회사에서 정말 너무 가깝네요. 

 

저기 살게 되면 자전거 타고 다녀도 될 듯!!

 

회사사람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부동산 ㅜㅜ 넘 비싼 ㅜㅜ
    2021.10.24 09:33 신고
    • ㅠㅠ 요새 분양가부터 넘 비싸죠 ㅠ
      2021.10.26 06:19 신고
  2. 에코델타시티 한양수자인 청약 정보 잘 읽었습니다.
    추첨을 통한 청약 당첨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높군요^^
    청약하시는 분들께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2021.10.24 16:55 신고
    • 네!당첨읙회가 조금 높더라구오’ ㅎ
      하시는분들 많이 되셧으면 하네요!!
      2021.10.26 06:19 신고
  3. 안녕하세요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
    2021.10.24 17:32 신고
    • 감사합니다~ ㅎ즐거운 한주되세요! 벌써 화요일!
      2021.10.26 06:21 신고
  4. 요즘 대출을 너무 조여놔서 당첨이 되도 저는 못 살 거 같아요.. 😥
    여기 천안 지방인데도 평당 1500 ~ 3000하는 거 보니까 미친 거 같아요ㅋㅋㅋ
    2021.10.24 17:45 신고
    • 우와 천안도 그래요!!? 정말 ㅎ ㄷ ㄷ 하네요! 진짜 미친거같아요 ㅠ
      2021.10.26 06:22 신고
  5. 회사가 가까워서 넘 좋을 것 같은데요.
    요즘 부동산 가격이... 후덜덜입니다 ㅜ
    2021.10.24 18:43 신고
    • 일단회사에서 넘 가까워서 좋은거같아요 ㅎ근데 가격이 ㅎㅎ
      2021.10.26 06:23 신고
  6. 맞구독하고 갑니다 ^^
    2021.10.25 06:46 신고
  7. 청약 내용 잘 정리해주셔서 잘보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요
    2021.10.25 06:57 신고
    • 감사해요~^^ ㅎ자주 와주셔요! 저도 자주갈게욥’
      2021.10.26 06:28 신고
  8. 에코델타시티가 뭔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생태와물이 잘 어우러진 도시라고 하네요!

    명지 지역도 넓고 자리도 좋은데
    회사까지 가깝다니 ㅋㅋㅋ 완전좋네요!
    2021.10.25 20:20 신고
    • 수자원공사에서 진행하는 도시라서 그래요 ㅎㅎ회사랑가까워서 많이 혹하네요 ㅎ
      2021.10.26 06:31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