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 2021. 8. 4. 05:38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 20곳 (당신은 몇 곳의 명소를 가보았나요??)

반응형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는 어디일까요?

 

전세계의 여행자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버킷리스트는 어디일까요?

 

 

일생 동안 방문할 장소에 대한 자신만의 체크리스트를 시작하려면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 목록부터 살펴보세요.^^

 

 

1. 파리 에펠탑

밤에 에펠 탑 | 사진 저작권: Lana Law

파리의 상징이자 세계에서 가장 사진에 많이 찍힌 건축물 중 하나인 에펠탑 은 모든 여행자에게 필수 코스입니다. 이 단일 철 구조물만큼 여행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랜드마크는 거의 없습니다.

처음으로 여행을 떠나는 젊은 여행자, 특별한 휴가를 찾는 커플, 창의력에 박차를 가하는 예술가, 모든 유형의 낭만주의가 모두 파리에 끌립니다. 이곳은 역사와 문화가 충돌하고 모든 종류의 여행자들이 원하는 경험을 찾을 수 있는 도시입니다.

 

 

2. 콜로세움, 로마

콜로세움

가장 유명하고 가장 큰 건축물은 여전히 ​​로마제국 시대에 남아 있습니다. 콜로세움은 현대 로마 의 가장 큰 매력 이기도 합니다 . 수 세대 동안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 목적지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콜로세움 은 방문하기 쉬운 곳입니다. 전 세계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이 매일 로마에 착륙하므로 원하는 경우 주말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로마의 고대 거리를 거닐고 콜로세움을 둘러보고 시간이 허락한다면 이탈리아의 다른 지역으로의 여행을 계획하십시오 .

 

 

3. 뉴욕시 자유의 여신상

자유의 여신상

미국은 방문할 멋진 명소와 장소로 가득 차 있지만, 다른 어느 곳보다 미국을 대표하는 것은 자유의 여신상입니다. 뉴욕시의 이 자유의 상징은 1896년 프랑스인이 미국인에게 선물한 것입니다.

뉴욕시 의 모든 명소 중에서 이것은 모든 관광객이 꼭 봐야 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자유의 여신상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그녀의 왕관에 올라가 도시의 전경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동상에 대한 액세스는 방문의 하이라이트이기도 한 페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4. 페루 마추픽추

마추픽추 | 사진 저작권: Lana Law

남미에서 단 하나의 명소를 볼 계획이라면 이곳을 꼭 가보세요. 마추픽추의 고대 잉카 도시는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인상적인 폐허가 된 도시입니다.

매력의 대부분은 페루의 정글로 덮인 산의 높은 위치에서 비롯됩니다. 우뚝 솟은 푸른 산이 있는 높은 고원에 자리 잡은 이 배경은 초현실적입니다. 뚫을 수 없는 정글에 이 놀라운 장소를 만들려는 원래 건축가의 순전한 집념은 그 자체로 인상적입니다.

방문자 수는 이제 하루 최대로 제한되어 경험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5. 아크로폴리스, 아테네

아테네의 아크로폴리스 | 사진 저작권: Lana Law

현재의 아테네 위에 자리 잡은 아크로폴리스는 당신을 끌어당깁니다. 기원전 438년부터 2,500년 동안 걸어온 동일한 계단을 걸으면서 고대인의 발자취를 따라가십시오.

세심하게 복원된 고대 건물 사이를 걸으면서 도시 너머로 보이는 전망은 놀랍습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에는 입구 근처의 계단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테네의 야간 의식입니다.

이 사이트는 아래 도시에서 올려다보는 것도 인상적입니다. 저녁에는 옥상 파티오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밤에 조명이 켜진 언덕 꼭대기의 유적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십시오.

 

조금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알쓸신잡3의 1화와 2화를 보시기 바랍니다. 

매우 자세히 아크로폴리스에 대해 나오니까요^^

 

 

 

 

6. 인도 타지마할

타지마할 | 사진 저작권: Lana Law

타지마할은 인도의 모든 여행자가 꼭 봐야 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나라는 놀라운 도시와 방문할 멋진 장소로 가득 차 있지만 17세기 타지마할은 당신이 인도에 가본 적이 있다고 말하는 유일한 곳입니다.

샤 자한(Shah Jahan)이 아내 뭄타즈 마할(Mumtaz Mahal)을 위해 의뢰한 이 묘는 사랑의 상징으로 국제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석과 준보석을 상감하여 만든 이 환상적인 건축물은 꼭 방문해야 제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강변 설정, 주변 정원, 반사 수영장 또한 타지마할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7. 이집트 기자의 피라미드

기자의 피라미드 | 사진 저작권: Lana Law

2,000년 전에 지어진 로마의 콜로세움이나 아테네의 아크로폴리스와 같은 장소를 방문한 적이 있다면 고대 유적지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자 피라미드는 고대를 완전히 다른 차원으로 끌어들입니다. 이것들은 4,500년 이상 전에 지어졌습니다. 관광객들은 말 그대로 수천 년 전에 이 장엄한 건축물을 보러 오고 있었습니다.

카이로 바로 외곽에 위치한 피라미드는 스핑크스가 있는 곳이기도 하며 쉽게 갈 수 있고 투어도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몰 낙타를 타고 구조물 주변을 둘러보는 것은 멋진 경험입니다.

 

 

8. 중국의 만리장성

만리장성

현대 도시와 우뚝 솟은 고층 빌딩이 있는 땅에서 14세기와 17세기 사이에 지어진 만리장성은 중국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이 보아야 할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놀라운 이미지입니다.

벽의 꼭대기를 따라 걸으면 멀리서 뻗어나가는 구조물의 놀라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벽은 일부 외딴 지역을 가로질러 무려 21,196km나 뻗어 있습니다.

중국의 명소를 구경하는 많은 여행자들은 버스로 비교적 짧은 거리에 있는 베이징에서 쉽게 조직된 여행을 통해 성벽을 방문하기로 선택합니다.

 

 

9.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앙코르 와트의 돌 얼굴 | 사진 저작권: Lana Law

정글로 둘러싸여 있고 어떤 경우에는 거대한 나무와 뿌리로 무성한 앙코르 단지의 고대 건축물은 일부 방문객에게는 영화 세트장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단지의 중심인 앙코르 와트를 거닐다 보면 다른 시대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기 쉽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소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이 캄보디아를 방문 하는 주된 이유 입니다.

건물과 대문 너머로 내다보는 돌의 얼굴은 곧 잊지 못할 이미지입니다.

 

 

10. 요르단 페트라

페트라

사암 언덕의 1.2km 길이의 좁은 균열을 통과하고 숨겨진 도시로 나올 때 인디아나 존스의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2,000년 전에 처음 지어졌고 600년 동안 외부 세계에 사라졌다가 1812년에야 발견되었습니다.

붉은 암벽에 직접 새겨져 있는 멋진 건물들이 훌륭하게 보존되어 있어 탐험하고 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일찍 도착하면 긴 그림자와 함께 섬뜩한 침묵이 이 버려진 도시에 특별한 느낌을 줍니다.

 

 

 

 

11. 미국 그랜드 캐년

그랜드 캐년 | 사진 저작권: Lana Law

미국에서 가장 큰 자연 명소인 그랜드 캐년은 일생일대의 모험을 계획하는 모든 여행자의 핵심 명소입니다. 그랜드 캐년의 가장자리에 서서 조각된 풍경을 바라보면 감각이 깨어날 것입니다.

협곡과 가장자리를 따라 걷는 여러 하이킹 은 독특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브라이트 엔젤(Bright Angel) 트레일을 따라 조금만 걸어가도 더 많은 경치를 감상하고 림 아래 협곡이 어떤지 경험해 보세요.

더 많은 모험을 원하시면 협곡을 통해 콜로라도 강을 따라 래프팅 여행을 계획하십시오.

그랜드 캐년은 하루 종일 그리고 일년 중 다른 시간에 다르게 보입니다. 한 번의 여행으로는 결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장소를 볼거리 목록에 추가하려는 경우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을 결정 하기 위해 여기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고려 하십시오 .

 

 

12. 영국 스톤헨지

스톤헨지

스톤헨지는 4,500년 전에 이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하게 만드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역사가들에게 미스터리였으며 수많은 방문객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스톤헨지를 내려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은 여전히 ​​신비로운 느낌을 줍니다.

현장에는 하지와 동지를 강조하기 위해 두 개의 대략적인 원형 패턴으로 거대한 돌이 일부는 서 있고 일부는 쓰러져 있습니다. 진정으로 기억에 남을 경험을 하려면 이 시간 중 한 번에 방문을 계획하십시오.

런던에서 당일치기로 쉽게 여행 할 수 있는 스톤헨지는 영국 여행 일정에 쉽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13. 인도네시아 보로부두르

보로부두르의 일출

3개의 화산이 배경으로 있는 증기 정글에 위치한 보로부두르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관광 명소 입니다.

보로부두르는 9세기에 지어졌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불교 사원 중 하나입니다. 돌아다닐 수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500개 이상의 부처가 부지 주변에 퍼져 있으며 그 중 일부는 화려한 사리탑 아래에 있습니다.

약간의 이른 안개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이른 아침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화산이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14.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 및 미국

겨울에 나이아가라 폭포 | 사진 저작권: Lana Law

미국과 캐나다 국경에 위치한 이 거대한 폭포는 수세기 동안 탐험가와 여행자를 끌어들였습니다. 토론토 시에서 불과 1시간 거리에 있는 나이아가라 폭포는 쉽게 갈 수 있으며 1~2박  보내기에 재미있는 곳 입니다.

폭포 가장자리까지 걸어가거나, 협곡을 따라 늘어선 포장된 산책로를 따라 거닐며 다양한 전망을 감상하거나, 보트 투어를 통해 위쪽 협곡 가장자리 위로 쏟아지는 물을 가까이에서 관찰해 보세요. 조감도를 보려면 스카일런 타워로 올라가 폭포를 내려다보세요.

밤에는 다양한 색으로 물든 폭포를 감상하세요. 겨울에 방문한다면 거대한 안개 기둥이 폭포 위로 하늘로 치솟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15. 미얀마 바간

바간, 마야말 | 사진 저작권: Lana Law

이 고대 유적지는 일반 여행자의 레이더에는 없지만 동남아시아의 버킷리스트 명소 중 하나입니다.

1044년부터 1287년까지의 10,000개 이상의 신성한 건축물이 울창한 평원에 펼쳐져 있습니다. 자전거를 대여하고 페달을 밟아 멋진 건축물 사이를 오가거나 둘러보세요. 일부 구조물은 들어갈 수 있지만 진정한 아름다움은 풍경에 점을 찍는 순수한 숫자입니다.

조감도를 보려면 새벽에 열기구 투어를 고려하십시오.

 

 

 

 

16.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 하버

전 세계의 다른 많은 명소와 마찬가지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식별하기 쉽고 분명히 호주와 관련된 장소 중 하나입니다. 하얀 돛 앞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이 호주를 울립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 Sydney Opera House) 는 여러 단계로 지어졌으며 1973년 말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건물을 완전히 경험하려면 내부를 둘러보고 독특한 모양을 보고 뛰어난 음향을 들어보세요.

오페라 하우스(Opera House) 지역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드니 하버 브리지(Sydney Harbour Bridge) 쪽으로 돌아가는 전망을 만끽하세요.

 

 

17. 킬리만자로 산

킬리만자로 산

아프리카 전체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이 장엄한 산(휴화산)은 아프리카 대륙에서 가장 잘 알려진 상징 중 하나입니다. 눈 덮인 봉우리는 종종 Amboseli 국립 공원 및 기타 지역을 돌아 다니는 야생 동물 사진의 배경이됩니다.

이 아름다운 광경을 멀리서 보거나 킬리만자로 산 정상까지 여러 날 하이킹을 하여 육지의 환상적인 전망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8. 파리 루브르 박물관

루브르 박물관, 파리 | 사진 저작권: Lana Law

전 세계에서 살면서 꼭 봐야 할 박물관이 단 하나 있다면 바로 루브르 박물관입니다. 박물관 팬이 아니더라도 이 박물관은 파리를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곳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인 모나리자 의 고향으로 알고 있지만 이것이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일 뿐입니다 .

박물관에는 지금까지 살았던 가장 위대한 예술가들의 셀 수 없이 많은 걸작이 있습니다. 그러나 건물 자체도 아이콘입니다. 유리 피라미드와 18세기 건물은 거의 모든 사람이 알아볼 수 있으며 수많은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19. 자금성, 중국

자금성

만리장성과 마찬가지로 베이징의 자금성 은 중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 거대한 복합 단지는 14세기와 15세기에 지어졌으며 역사적 중국의 멋진 예입니다.

수세기 동안 이 궁전에는 24명의 명나라와 청나라 황제가 거주했습니다. 도시 내부의 고궁 박물관에는 중국 왕조의 보물을 보여주는 340,000점 이상의 유물이 있습니다. 자금성 앞에는 천안문 광장이 있습니다.

 

 

20. 체코 프라하 성

프라하 성

도시 중심에서 강 건너편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프라하 성은 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인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성은 9세기에서 14세기에 걸쳐 지어진 놀라운 건물 모음집입니다.

블타바 강(Vltava River)에 걸쳐 있는 화려한 14세기 카를교(Charles Bridge)를 거닐고 언덕을 올라가 성 단지의 좁고 구불구불한 거리  걸어 보세요. 성은 세계에서 가장 큰 성 중 하나이며 거의 모든 구석에 역사적인 건물, 교회 또는 열린 광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1번 파리의 에펠탑

18번 파리의 루브르박물관

20번 프라하의 프라하성만 가봤네요.ㅎ

 

 

아직 17곳이나 더 가야할 곳이 남았다는점이 신나네요^^

 

 

여러분은 어디어디를 다녀오셨나요?ㅎ

 

그리고 코시국이 끝난다면 어디를 제일 먼저 가보고 싶으신가요??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