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1. 6. 4. 06:32

코로나19가 끝나면 바로 가고 싶은 그리스 최고의 관광 명소 12 곳

반응형

6,000여 개의 섬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유적지가 있는 그리스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문화로 유명합니다. 

 

고대 고고학 유적지, 반짝이는 푸른 물로 떨어지는 절벽, 모래와 자갈 해변, 온화한 지중해 기후로 인해 그리스는 유럽의 주요 관광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수도 인 아테네 외에도 본토에서 볼 수있는 주요 명소로는 고대 델파이와 메테오라 수도원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섬으로가는 페리를 타기 위해 이곳에옵니다. 

 

Santorini, Mykonos, Zakynthos, Corfu 및 Crete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그리스를 지금 당장 갈 수는 없지만, 아래 글을 보면서 미래의 여행계획을 짜보는건 어떨까요???ㅎ^^ㅎ

그리스 최고의 명소 목록으로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참고 : 최근 글로벌 보건 및 안전 문제로 인해 일부 사업체가 일시적으로 폐쇄 될 수 있습니다.)

 

 

 

 

 

1. 아테네 아크로 폴리스

아크로 폴리스, 아테네

 

아테네와 그리스, 그리고 실제로 서구 문명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아크로 폴리스는 기원전 5 세기에 지어진 3 개의 웅장한 사원이 왕관을 씌운 현대 아테네의 중심부에 솟아 오른 암벽입니다.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가장 독특한 것은 파르테논으로 , 원래 지붕을지지하는 58 개의 기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려한 페디먼트와 프리즈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아크로 폴리스 기슭을 둘러싸고 도시의 다른 주요 고대 명소 인 고대 아고라, 로마 포럼 , 케라 메이 코스 , 올림픽 제우스 신전 과 연결되는  산책로  고고 학적 산책로 로 알려진 2.5km의 산책로 입니다.

 

 

 

2. 아테네 아크로 폴리스 박물관

아크로 폴리스 박물관, 아테네 

 

아크로 폴리스 박물관은 아테네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스위스 건축가 Bernard Tschumi가 디자인 한 이 건물은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전시 공간이있는 초현대적 인 유리 및 강철 구조물로 아크로 폴리스의 고대 유물을 전시하기 위해 특별히 지었습니다.

 

여기에서 볼 수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6 세기 BC Moschophoros (어깨에 송아지를 메고있는 청년의 동상), Caryatids ( Erechtheion을 들어 올린 여성 인물 조각), 그리고 논란이 많은 파르테논 구슬 . 박물관의 카페-레스토랑 테라스에서 아크로 폴리스 자체의 놀라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산토리니

산토리니

 

멋진 산토리니는 모든 그리스 섬 중에서 가장 극적입니다. 

 

깊고 푸른 바다로 가득 찬 칼데라 위에 매달려있는 것처럼 보이는 서해안 절벽 꼭대기 마을 인 피라 (Fira)  이아 (Oia )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형적인 키 클라 데스 양식의 흰색 입방체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이 인피니티 풀이있는 부티크 호텔로 개조 된 피라와 이아는 결혼식과 신혼 여행으로 인기있는 낭만적 인 장소로 간주됩니다.

 

산토리니에서 해야 할 일은 남쪽과 동쪽 해안의 검은 화산 모래 해변에서 일광욕과 수영을하고 , 약 3,600 년 전 칼데라를 만든 화산 폭발 이후 용암 아래에 묻혀 있던 고대 미노스 정착촌 아크로티리 의 고고학 유적지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이 섬에는 공항이 있으며 아테네의 항구 인 피레 우스에서 페리와 쌍동선이 운행됩니다.

 

 

 

4. 미코노스

미코노스

 

그리스에서 가장 매력적인 섬 목적지는 미코노스입니다. 

 

세련된 부티크 호텔, 품격있는 해산물 레스토랑, 라이브 음악 공연장으로 유명한 미코노스 타운의 어두운 후 활동 센터입니다. 

 

다른 명소로는 Paraportiani (미코노스 타운의 흰색 교회)와 섬의 남쪽 해안을 따라있는 수많은 모래 해변 (미코노스 타운에서 버스와 택시로 운행)이 있습니다. 

 

이 섬은 특히 국제적인 유명인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미코노스는 공항이 있으며 페리와 쌍동선으로 아테네의 항구, 피레 우스, 라피 나로 연결됩니다.

 

 

 

5. 델파이

델파이

 

그리스 본토에서 Delphi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입니다. 

 

극적인 계곡이 내려다 보이는 파르 나서 스 산의 낮은 경사면에 지어진이 사이트는 고대인에게 신성한 곳이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순례를 통해 아폴로 (빛, 예언, 음악, 치유의 신)를 숭배하고 신화에 나오는 신탁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그것은 기원전 8 세기와 서기 2 세기 사이에 거슬러 올라가는 수많은 사원, 극장, 경기장의 무너져가는 폐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근처에는 Delphi Archaeological Museum 이 있으며 사이트에서 발견 된 인상적인 컬렉션을 보여줍니다. 

 

델파이는 아테네에서 북서쪽으로 180km 떨어져 있습니다.

 

 

6. 코르푸

코르푸 섬의 해변 전망

 

그리스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 인 코르푸는 본토 서부 해안의 이오니아 해에 있습니다. 

 

수도 인 코르푸 타운 은 우아한 이탈리아 풍 건축물 덕분에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곳은 수세기 동안 베네치아 인에 의해 통치되었습니다. 

 

낭만적 인 보행자 전용 거리를 탐험하여 두 개의 16 세기 요새와 구식 카페가 늘어선 아케이드 Liston을 발견하세요.

 

메인 타운에서 멀리 떨어진이 섬은 울창한 석회암 바위가 북쪽의 바다로, 남쪽의 벨벳 같은 푸른 언덕으로 무성하게 아름답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해변 지역은 코르푸 타운에서 약 25km 떨어진 서부 해안의 Paleokastritsa 입니다. 

 

여기에는 맑고 푸른 바다로 뻗어있는 모래와 자갈 해변을 보호하는 깊고 곡선이 많은 만 컬렉션이 있습니다. 

 

코르푸는 그리스 본토의 Igoumenitsa와 Patras에서 공항과 페리가 운행됩니다. 

 

여름에는 안코나와 베니스에서 출발하는 페리도 이곳에서 정차합니다.

 

 

 

7. 메테오라 수도원

메테오라 수도원

 

그리스에서 볼 수있는 가장 특이한 것 중 하나는 테 살리 평야 (Thessaly Plain)입니다.

 

이곳에서 기괴한 암석 노두가 수세기에 걸친 메테오라 수도원으로 덮여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유산 목록에 6 개의 수도원 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각 수도원에 도달하려면 바위에 새겨진 여러 층의 돌계단을 올라 가야합니다.

 

내부에는 깜박이는 양초, 종교적 상징, 비잔틴 벽화, 불타는 향이 있습니다. 

 

개장 시간은 다양하며 6 개의 수도원을 모두 보려면이 지역에서 적어도 하루를 보내야합니다. 

 

가장 가까운 마을은 Kalambaka 입니다.

 

 

 

8. 로즈 타운

로도스 타운

 

터키와 가까운에게 해에 위치한 Rhodes는 Dodecanese 섬 중 가장 큰 섬입니다. 

 

수도 인 유네스코에 등재 된 로도스 타운은 그리스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14 세기에 섬을 장악 한 후 세인트 존 기사단이 세운 기념비적 인 탑과 성문을 포함한 인상적인 요새 시스템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구시 가지의 차없는 자갈길은 도보로 탐험하는 즐거움입니다. 

 

인근 명소로는 아름다운 언덕 위의 해안 마을 인 린도 스와 유람선으로 방문 할 수있는 터키 해안의 마르 마리스 가 있습니다. 

 

로도스는 공항과 아테네의 항구 인 피레 우스에서 정기 페리를 운행합니다.

 

 

 

9. 자킨 토스

자킨 토스의 푸른 동굴

 

주변 바다 위와 아래의 멋진 풍경이있는 자킨 토스 (잔테) 섬은 그리스의 또 다른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이오니아 해의 Peloponnese 서해안에서 불과 16km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 지리적으로 흥미로운 섬에서 가장 큰 자랑거리 중 두 가지는 자갈과 모래 해변입니다. 

 

Shipwreck Beach 가 가장 유명합니다.

 

그리고 섬의 북쪽 끝에 있는 Blue Caves 와 같은 멋진 바다 동굴이 있습니다. 

 

내부의 탄산수는 동굴 벽에 푸른 하늘의 색을 반사하여 마법의 빛을 만듭니다. 

 

푸른 동굴은이 섬 주변의 많은 물놀이 명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훌륭한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도 있습니다.

 

 

 

10. 사마리아 협곡

사마리아 협곡

 

섬에서 크레타 , 사마리아 협곡은 대자연의 애호가를위한 최고의 명소입니다. 

 

길이가 16km이고 가장 좁은 지점에서 너비가 4m에 불과 하며 화이트 마운틴의 오말 로스 (1,250m)에서 리비아 해의 아기 아 루 멜리 까지 이어집니다.

 

체력 수준에 따라 걷는 데 5 ~ 7 시간이 걸립니다. 

 

바위가 많으므로 좋은 등산화를 착용하고 물을 충분히 휴대 해야합니다. 

 

협곡은 사마리아 국립 공원 내에 있으며 유네스코 잠정 목록에 있습니다. 

 

여름에는 조직 된 투어가 Chania와 Réthymnon 에서 출발 합니다.

 

 

 

11. 나프 플 리오

Nafplio

 

종종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언급되는 나 플리 오는 부유 한 아테네 인들에게 인기있는 주말 여행지입니다. 

 

펠로 폰 네소스의 동쪽 해안에있는 작은 반도에 지어진 이곳은 1834 년 아테네가 점령하기 전 1828 년에 현대 그리스의 첫 수도가 되었습니다.

 

세기 팔라 미디 요새 인근 명소로는 Tiryns , Epidaurus Theatre  Ancient Corinth가 있습니다.

 

 

 

12. 테살로니키

테살로니키

 

그리스 북부의에게 해가 내려다 보이는 테살로니키 (살로 니카)는 아테네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불가리아와 터키에 가까운 위치로 인해 기원전 316 년에 설립 된 이곳은 항상 다양한 문화와 종교의 교차로였습니다. 

 

주요 관광 명소로는 유네스코에 등재 된 비잔틴 교회 가 있지만 여러 로마 기념물 ( 갈레리우스 개선문 및 4 세기 원형 홀 포함 ), 해안가에있는 15 세기 화이트 타워 , 비잔틴 박물관이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자국내만 여행을 할 수 밖에 없는 지금의 상황에서

 

이렇게 멋진곳이 많은 그리스사람들이 조금은 부러워지네요. 

 

여튼 조만간 백신으로 전세계가 이전처럼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