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1. 5. 15. 14:02

통영에 간다면 꼭 다녀가야하는 곳!!! 통영 이순신공원

반응형

이순신공원

주소: 경남 통영시 정량동 688-1

번호: 055-642-4737

입장료 없음

 

유료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차를 주차할 수 있음.

요금은 30분 500원, 60분 1,100원

120분 2,300원 등으로 저렴한 편.

 

근데 어차피 시내에서 택시타고 와도

10분 내로 오니까 택시타도 될 듯 함.

 

 

 

통영항구와 강구안이 있는 통영의 시내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입니다. 

 

금방 갈 수 있으며~

 

가는 길에 평소에 보기 힘든 항구의 모습과 배를 수리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착!!

 

 

 

 

입구에서 팔고 있는 주전부리들!!ㅎ 여행은 역시 맛방!!
입구에서 이렇게 생긴 오르막을 조금 올라가야 합니다. ㅎ 날씨 대박!
오르막을 오르고나면 보이는 이런 멋진 바다가!!
바다를 보며 사색에 잠기는.....ㅋㅋㅋ듯한 컷!!
어디로 보든 멋지고 위풍당당한 이순신 장군님의 청동!!
캬~ 한산대첩!! 세계 주요 해전 중에 하나인 한산대첩!!

 

일시 : 1592년 8월 14일! (8.15광복절과 거의 겹치는!!)

수군규모 : 조선함대 : 59척, 일본함대 : 73척

전과 : 적선 59척 격침......ㄷㄷ

내용 : 세계 해전사에 길이 남을 학익진 전법을 선보인 해전!!

우리 수군은 죽은 이 하나 없었다고도 하던데....

 

참고로, 지금 명량을 제작했던 감독이 한산을 제작중에 있으며 곧 개봉이라고 합니다. 

이순신장군역은 박해일!! 배우님~

 

 

 

 

 

필사즉생 필생즉사....ㅎㄷㄷㄷ

 

석자 칼로 하늘에 맹세하니 산하가 떨고

한번 휘둘러 쓸어버리니 피가 강산을 물들인다. 

 

 

그나저나 날씨가 굳굳굳!!
우리 이순신장군님!!! 정말 위대한 ....
아기자기한 이순신공원~
통영 물이 참 맑더라구요!!!^^
얘는 뭐죠?? 거북손인가?? 따개비?? 인가요??ㅎㅎㅎ
통행로가 이어져 있어서 내려올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ㅎ
맑은 날씨에 또 다시 한 컷~
아기가 생긴다 하니 자꾸 아기들만 보이는 중.....ㅎㅎ

 

 

 

 

 

이순신 공원을 보고 나니깐, 

 

영화는 명량이..

 

책은 칼의 노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여행을 다녀와서  명량을 보고 칼의 노래를 읽고 있답니다. ㅎㅎ

 

박보검도 나왔었네요.ㅎㅎ

 

김훈 작가의 칼의 노래!

 

이번주말은 칼의 노래와 함께 해야겠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